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한도전 정총무가 쏜다 전집 / 공덕역 맛집 / 마포 맛집] - 무한도전 전집으로 유명한 공덕역 전골목 마포 청학동 부침개

서울 여행기/마포구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14. 7. 28. 01:3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무한도전 정총무가 쏜다 전집 / 공덕역 맛집 / 마포 맛집

 

무한도전 전집으로 유명한 공덕역 전골목 마포 청학동 부침개


 

 

 

 

 

원래는 이태원에 피자먹으러 같이 가자고 남자친구 친구네 커플을 꼬셨으나

담주에 이태원갈 일이 있다며 되려 전골목에 같이 가자고 하길래

더블데이트를 하러 간 우리들

 

 

공덕역 맛집으로 족발골목은 들어봤으나 전골목이 있다고?

 

 

 

알고보니 공덕역 족발골목에서 조금 더 가면 있던 전골목

알고보니 무한도전 전집으로 이름낫 곳이었다

 

내가 티비에서 무한도전 정총무가 쏜다 전집을 보면서

'저기는 꼭 가야지'

생각했는데, 등잔밑이 어둡구웠구나 =ㅂ=....

 

 

 

아주머니들이 열심히 잔을 부치고 계셨다

 

 

다양~~한 종류의 튀김들 +ㅁ+!!

 

 

특이한 튀김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었다

 

 

이번엔 전 !

 

 

 

명절에만 볼 수 있는 전들은 물론

지역색이 들어간 오징어순대에 계란묻혀 지진 오징어순대전이나 육전같이

지역색이 들어간 전들도 만나볼 수 있었다

 

 

내가 열심히 사진찍는동안 열심히 전과 튀김을 고른 언니오빠들

이제 계산을 해볼까?

 

 

 

전과 튀김 같이 고르는 것도 가능 !

기본은 1만원부터 시작 !

 

안에서 먹을수도 있다 ~

 

 

 

 

크으

그래 무한도전에서 봤던 이 계단 !!

남자친구 친구 여자친구인 언니야랑 서로 호들갑떨며 좋아했다 ㅎㅎ

 

 

바글바글한 2층 내부

자리를 찾기 위해 한동안 눈에 불을 켜고 둘러봐야했다

(좌석이 있었으나 앉을수가 없었던 상태라 ㅠㅠ 죽어라 입석을 찾았다)

 

 

 

무한도전 전집 마포 청학동 부침개에서

전과 튀김을 고른 후 내부에서 먹으면

북어국, 홍어무침, 물김치, 양파 등이 나왔다

 

 

 

전을 맡기면 다시 데워서 가져다 준다

주로 튀김위주로 고른 접시 였다 'ㅅ'

 

이만 ~~ 큼 골랐는데 약 1만 5천원 !!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

 

 

 

 

먹기 좋~게 잘라서 한입에 앙 ~

전체적으로 먹을만한 질을 보여주는 전과 튀김 !

특히 오징어순대전은 속초에서 먹었던 것과 크게 다르지 않았다

하지만 육전은... 피비린내가 너무 심해서 ㅡㅡ;; 별로였다

피가 안빠진 간의 맛이 났달까

 

 

 

전과 튀김에서 빠질 수 없는 막 걸 리 !

처음보는 부여알밤 막걸리를 주문해서 같이 먹었다

 

부여알밤 막걸리는 달달함이 일품이였다 +ㅁ+!

 

 

 

그리고 튀김에 빠질 수 없는 떡볶이 국물 !

떡볶이 국물을 달라고 하면 떡과 어묵 하나씩 넣어주고 국물을 준다 'ㅅ'

튀김을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니 맛이 배가 되는 느낌 !!

 

 

4명이서 왔는데 막걸리 한병으론 섭하지 ~

느린 마을 생막걸리로 한병 더 ~

느린마을 생막걸리는 깔끔한 맛이었다 ~

 

 

다양한 전과 튀김을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공덕역 전골목의 청학동 부침개 !

공덕역 맛집으로, 마포 맛집으로 강추 !

 

무한도전 전집으로 유명세를 탔지만

그만큼의 맛과 저렴한 가격을 보증하는 곳이었다

 

 

 


 

 

무한도전 정총무가 쏜다 전집 / 공덕역 맛집 / 마포 맛집

 

무한도전 전집으로 유명한 공덕역 전골목 마포 청학동 부침개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