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트랑 쌀국수 맛집 PHO XUA Phở xưa 나트랑 현지인 맛집 여기에요!! 디셈버호텔 바로 옆 그 가게! 3살 아이랑 태교여행

해외 여행기/나트랑 5박7일 여행기(24.0803 ~ 10)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4. 9. 19. 15:21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나트랑 쌀국수 맛집 PHO XUA Phở xưa

나트랑 현지인 맛집 여기에요!!

디셈버호텔 바로 옆 그 가게!

3살 아이랑 태교여행


우리의 첫 나트랑 호텔 옆에 있는 가게 pho xua

처음 디셈버호텔 도착할 때부터 시강이였는데

[해외 여행기/나트랑 5박7일 여행기(24.0803 ~ 10)] - 3살 아이랑 나트랑 태교여행 숙소 디셈버호텔

 

3살 아이랑 나트랑 태교여행 숙소 디셈버호텔

3살 아이랑 나트랑 태교여행 숙소 디셈버호텔 [해외 여행기/나트랑 5박7일 여행기(24.0803 ~ 10)] - 3살 아이랑 베트남 나트랑 비행기 태교여행 제주항공 후기 준비물 가격 3살 아이랑 베트남 나트랑

naranara88.tistory.com

우린 조식보다 현지 맛집 찾아가는 스타일이라

너무 궁금했던 우리는 빈펄월드를 가기 전에 우리의 궁금증을 해결해보기로 했다

과연 나트랑 디셈버호텔 옆 그 가게는 진짜 나트랑 쌀국수 맛집인 것인가!!!

 

반응형

 

하 우리 짐 중 쇼핑백이 하나 사라졌는데 우리 청소 직원이 그럴리 없다며

짐 가지고 온거 맞냐며 우리 입장 CCTV 뒤지느라 시간이 너무 지체되서 일단 밥먹고온다 그러고 나왔다

디셈버 호텔 나오자마자 바로 오른쪽에 있는 PHO XUA

지나갈때마다 아무리 봐도 나트랑 현지인분들이 계속 드시러 오셔서

여기 나트랑 현지인 맛집인가봐!! 하면서 온 우리들

근데 문이 열려있고 냉방이 안되서 덥다...

사진 찍는 엄마 따라 시나모롤 가방으로 찰칵 사진찍는 우리아가

나트랑 현지인 맛집 PHO XUA의 메뉴판

호텔 옆이면 영어 메뉴판이라도 있을만한데 ㅋㅋㅋㅋㅋ 찐 현지인 맛집인듯 당췌 뭐가 뭔지 잘 모르겠음 ㅋㅋㅋㅋ

파파고 이미지 번역도 영 시원치않음

심지어 영어 안통함 ㅋㅋㅋ 하지만 우리는 어차피 쌀국수랑 볶음밥 먹으려고 했으니 그렇게 주문하고

목말라서 파인애플 주스도 주문했다

파인애플주스는 여기서 만드는게 아니고 주변 카페에서 전화해서 주문하는 형식이었다

그런데... 전 파인애플 주스를 주문했는데 왜 당근주스가 왔죠 ㅠㅠ

다행히 주문이 잘못들어간거라 돈을 내지 않고 그냥 두고왔다

 

 

엄마 따라 사진 찍는 우리 딸과 그런 딸을 찍는 엄마

주문하니 옆에서는 쌀국수에 들어갈 고기를 자르고

앞쪽에서는 볶음밥을 볶았다

자리에는 쌀국수 등에 넣을 수 있는 향신료들이 있었다

구글 지도에서 간판이랑 이름이 달라서 어디지 ?ㅅ? 이러고 찾았는데 요거보고 확신함 ㅋㅋ

이거 찍어두길 잘했네

 

 

푸짐하게 나오는 쌀국수와 볶음밥

볶음밥은 덩어리가 큼지막하게 들어있는거 뺴곤 그냥 평범했다

쌀국수도 고기가 푸짐하게 올려준다

일단 우리아가에게 덜어주고 먹기 좋게 식혀주고

우리도 먹어보는데

오 일단 국물이 너무 맛있다

진짜 나트랑 쌀국수 먹는 느낌이랄까?

조식 뷔페의 쌀국수는 호불호가 없게 하기 위해 좀 밍밍한 느낌이었는데

향신료가 분명히 이것저것 다 들어간 맛인데 너무 맛있었다 +ㅁ+

고기는 위에서 보다시이 끓인 고기가 나오는게 아니고 삶아놨던 고기를 썰어주는 형태라서

우리가 먹기엔 괜찮았는데 아이가 먹기엔 조금 질겼다

하지만 너무 맛있었다

이러니까 현지인들이 계속 와서 먹지

나트랑 현지인 맛집 나트랑 쌀국수 맛집 인정이야

국물파 아니고 건더기파인 남편도 국물 사발째 들고마시게 만들고

역시 건더기파인 우리딸도 아빠의 도움을 받아서 국물 마시게 하는 PHO XUA 쌀국수의 국물

국물 너무 맛있는데??

 

비록 주문이 잘못들어가서 파인애플주스가 당근주스로 온게 좀 문제였지만

정말 맛있는 쌀국수였다

조식 안먹고 온거 하나도 후회 안되는 선택이었다

비록 좀 덥고 문이 너무 열려있어서 파리도 좀 날아다니고 그렇긴해도

맛있었으면 됐지 뭐 ㅋㅋㅋㅋㅋ

 

든든하게 쌀국수 먹고 우당당탕 3살 아이랑 태교여행 다시 시작!!

 

 


나트랑 쌀국수 맛집 PHO XUA Phở xưa

나트랑 현지인 맛집 여기에요!!

디셈버호텔 바로 옆 그 가게!

3살 아이랑 태교여행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