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서귀포 아기랑 카페 추천 무한도전 이효리 카페 맛집 제주 더리트리브 카페 아기랑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둘째날

지방 여행기/제주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2. 10. 30. 01:58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제주도 서귀포 아기랑 카페 추천 무한도전 이효리 카페 맛집

제주 더리트리브 카페

아기랑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둘째날

 

아기랑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둘째날

아침에 서귀포 맛집 중앙식당에서 갈치국이랑 성게보말국 맛있게 먹고

[지방 여행기/제주도 ] - 제주도 서귀포 아침 맛집 서귀포 아기랑 식당 중앙식당 갈치국 성게보말국 아기랑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제주도 서귀포 아침 맛집 서귀포 아기랑 식당 중앙식당 갈치국 성게보말국 아기랑 제주도 2박3일

제주도 서귀포 아침 맛집 서귀포 아기랑 식당 중앙식당 갈치국 성게보말국 아기랑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아기랑 제주도 2박3일 여행 둘째날! 자 그럼 아침 먹으러가야지? 새벽같이 일어나는 아

naranara88.tistory.com

일찍 일어나는 아기덕에 잠을 설친 난 카페인이 필요해서 카페를 찾아보는데

무한도전 이효리 카페로 알려진 제주도 서귀포 카페 더리트리브가

중앙식당 근처에 있어서 남편을 설득하여 카페인을 수혈하러 갔다

반응형

오 그냥 메뉴만 보고 간건데 너무 느낌있는데???

내가 사진 찍는동안 남편과 우리 딸은 아장아장 입장~

제주도 서귀포 카페 추천 더리트리브 앞쪽에 있는 의자가 운치있어서 한번 앉아봤는데

오 풍경뭐야?

사진으로 찍힌거보다 풍경이 더 좋다

분명 차도 다니고 건물도 있고 그런데 그냥 풍경 멍~하기 좋은 경치었다

널찍-한 제주 더리트리브의 내부

창가자리도 바깥 경치를 즐길수는 있는데 내가 갔을땐 푸르름은 있는데 약간 애매했다

한켠엔 독서를 즐길 수 있는 도서관도 있고

옷이나 장신구도 살 수 있었는데 내가 갔을땐 담당자가 없어서 살 수 없었다

 

 

제주도 서귀포 카페 더리트리브의 메뉴판

난 메뉴를 보니 시그니처 메뉴가 아몬드 크림라떼라서 온거였는데

넹?? 오늘 재료수급이 안됐다구요? ㅠㅠㅠ

아 왜요 ㅠㅠㅠㅠ 아몬드 크림라떼 먹으러 왔는데 ㅠㅠㅠ

그래서 핸드드립 커피를 마셨다

브라질 이르마스 내츄럴과 과테말라 산 로렌조 주문!

제주도 서귀포 카페 더리트리브에는 리트리버가 있는데

스트레스를 받으니 만지거나 소리내지 않도록 부탁하고 있다

우리아가는 근거리에서 본 리트리버가 신기한지 눈을 반짝거리면서 보고있다

"멍멍?"하면서 손으로 콕 가리키며 리트리버의 뒷태 감상중

 

음 우리가 선택한 브라질 이르마스 내츄럴과 과테말라 산 로렌조 모두 밸런스긴한데

산미가 좀 있는편이었다

산미있는건 라떼가 맛있는데 강배전으로 먹을껄 그랬나

 

 

차에 타기 전 아까 입구에서 봤던 그 자리에서 잠시 커피를 두고 찰칵찰칵

바로 이동해야되서 풍경멍은 오래 즐기지 못했지만

커피만 테이크아웃했어도 카페를 즐길 수 있었다

 

다음에 제주도 서귀포 카페를 또 오게 된다면 꼭 다시 오고싶은 제주 더리트리브

꼭 아몬드 크림라떼 먹으러 다시와야지!!

 

제주도 서귀포 아기랑 카페 추천 무한도전 이효리 카페 맛집

제주 더리트리브 카페

아기랑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둘째날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