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애월 맛집 이효리 맛집 신의한모 2인세트메뉴 제주도 아기랑 식당 제주도 아기랑 2박3일 여행코스

지방 여행기/제주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2. 10. 23. 04:18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제주도 애월 맛집 이효리 맛집 신의한모 2인세트메뉴

제주도 아기랑 식당

제주도 아기랑 2박3일 여행코스

 

아기랑 여름에 방문한 이후 가을에 다시 찾은 제주도!

[지방 여행기/제주도 ] - 제주도 아기랑 갈만한곳 15개월 돌아기랑 6월제주도2박3일여행코스 프롤로그

 

제주도 아기랑 갈만한곳 15개월 돌아기랑 6월제주도2박3일여행코스 프롤로그

제주도 아기랑 갈만한곳 15개월 돌아기랑 6월제주도2박3일여행코스 프롤로그 드디어 아기랑 제주도!!! 아기가 배 속에 있을때 갔다왔는데 어느덧 아장아장 걷는 돌아기가 되서 갔다오니 감회가

naranara88.tistory.com

유난히 동선상 제주도 애월을 자주가는 우리들

일단 우리 아가 밥부터 먹이고 시작해야지

원래 첫끼로 먹으려던데가 있는데 우리가 여행하는 기간동안 휴가라서

마지막날 가려던 곳을 먼저 갔다

효리네민박에 나온 이효리 맛집이자 제주도 애월 맛집

제주도 아기랑 식당 신의한모로 향했다

반응형

 

여기가 어디냐구요? 바로 신의 한모 주차장뷰입니다

신의한모 경치 너무 좋은데?

신의 한모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 ~ 오후 3시 / 오후 5시 30분 ~ 오후 9시

준비시간 : 오후 3시 ~ 오후 5시 30분

마지막 주문시간과 준비시간이 있기 때문에 시간을 잘 맞춰서 방문하자

신의한모의 내부모습

널찍널찍하고 다양한 테이블 자리가 있다

오후 1시에 갔더니 자리가 없어서 카페쪽에서 기다리라고 안내를 받았다

두유 디저트를 파는 신의한모와 연결되어있는 카페

여기서 두유디저트를 즐기고 가는것도 좋을뻔했다 까먹었넹

신의한모쪽이나 카페쪽이나 핸드폰을 충전할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일단 우리 핸드폰부터 충전 꽂아두고 잠시 경치를 감상했다

엄마 엄마는 안나와요?

엄마는 우리아가 아빠와 우리아가 사진을 찍어주고싶단다

아기도 바다를 볼 수 있게 아빠가 번쩍 안아 올려줬다

날씨가 흐려서 아쉬웠는데 비가 살짝 흩날리는대로 또 운치가 있었다

풍경을 감상하는 사이 우리자리가 준비되서 이동했다

우리는 가볍게 2인 세트메뉴 콩국수와 육회덮밥을 주문했다

우리 아가는 아기의자에 안착!

턱받이 하고 숟가락 냠~

 

 

 

 

 

신의한모 음식을 먹기 전

메뉴들을 설명해놓은걸 보고 먹으면 맛이 두배!

말차두부, 흑임자두부
말차, 흑임자, 꿀이 들어가서 실크처럼 부드러운 두부

일단 신의한모를 잘왔다는 생각이 들게한 말차두부와 흑임자두부

그냥 입안에 넣자마자 사르르륵 녹아버린다

말차향과 흑임자향이 찐하게 나면서도

꿀이 들어가서 달달하게 녹아들어가는데 너무 환상적이었다

 

아게다시도후
신의한모 대표메뉴
오보로 두부를 튀겨만들어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운 두부
오보로두부
제주맑은 물과 100% 국산대두, 해양심층수로 만든 무첨가 연두부

소스위에 튀긴 오보로두부를 얹고 다시 국자로 소스를 끼얹어 먹으면 된다

오보로 두부는 연두부를 튀겨서 그런지 겉은 바삭한데 속은 보드라워서

반전매력이 있는 요리였다

소스와도 너무 잘어울려서 우리는 계속 두부 위에 소스를 담궈먹는 수준으로 끼얹어 먹었다

 

와사비크림새우

입에 쏙 넣으면 겉은 바삭한데 새우가 너무 보드랍게 입에서 녹아서 놀랐다

와사비의 향이 톡 쏘니까 주의!

아기에게 밥을 먹이느라 아직 못먹은 남편에게 맛을 대강 설명해주려는데

코찡 머리찡 와서 잠시 일시정지가 되었다 ㅋㅋ

 

 

 

 

신의한모 순두부

깨끗한 느낌을 주는 신의한모 순두부

식감이 보드랍다

그냥 먹기엔 좀 심심해서 간장을 뿌려먹는 것을 추천한다

온센타마고

그리고 단독으로 먹기보단 같이나온 수란이랑 같이 먹자

수란 위에 두부를 조금 얹고

간장 조금 뿌리고

노른자 톡 터뜨려먹으면

 

모두부 수육
제주맑은 물과 100% 국산대두, 해양심층수로 만든 무첨가 두부와
제주산 암퇘지의 부드러운 항정살, 전남 광주의 국산 묵은지의 환상적인 조합!

야들야들한 수육과 김치를 모두부에 얹어먹는 모두부 수육

무난하게 먹을만했다

근데 양이 좀 아쉬운 느낌은 있다

우리는 맛만보고 고기가 너무 맛있는 아가에게 다 줬다

우리아가가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을 다 줘봤는데

입에 맛는지 주는대로 넙죽넙죽 잘 먹고있다

어찌나 맛있게 먹던지 자꾸 자기 숟가락 말고 아빠 숟가락으로 퍼먹는다고 ㅋㅋㅋ

의외로 잘 퍼먹길래 그냥 퍼먹으라고 줬다

 

 

우리 아기 숟가락 개인기 한번 봐주시구요 ㅎㅎ

귀여워 ㅎㅎ

 

 

 

 

콩국수
고소하고 진한 두유와 최상급 소면으로 만든 국수

이제는 메인요리! 콩국수 등장이요~

근데 진짜 너무 맛있었다

너무 고소하면서도 부드러운 콩국수

콩국수 맛집도 꽤나 다녀봤는데도

어지간한 콩국수 맛집 뺨치는 맛이었다

아빠가 열심히 한입크기로 잘라서 숟가락에 올려서 한입 먹어보더니

또 큰 숟가락으로 퍼먹었다

우리 아가가 콩국수 맛집 감별사인데(맛없는 콩물은 안먹음)

너무 맛있게 먹어서 엄빠 뿌듯

육회덮밥
대구에서 직송한 최상급 한우로 만든 육회덮밥

이날은 별로 장어덮밥이 안땡겨서 육회덮밥으로 주문했는데

음 우리 입맛엔 별로였다

니맛도 내맛도 아닌 느낌?

 

두부아이스크림

식사를 다 먹고나서 준비해달라고 하면 나오는 두부아이스크림

깨끗하면서도 보드라운데 사알짝 감도는 단맛이 매력적이다

 

우리아가에게 두부아이스크림을 줘봤더니

"아빠 해"(숟가락으로 퍼주세요)

빨리요 현기증난단말이에요

입으로 오는 시간을 앞당기고 싶었는지 자기 손으로 냠

먹어보더니 맛있었는지 역시 또 아빠숟가락으로 ㅋㅋㅋㅋ

열심히 아이스크림을 먹었다

그래도 배탈나지 않을정도로만 먹자?

 

 

 

 

맛있게 먹고나서 나가보니 딱 비가 그쳐서

잠시 신의한모 마당 풍경 감상시간

읏차읏차 아빠랑 계단을 올라간다음

바다멍도 해보고

엄빠랑 잔디를 우다다다 달려보기도 했다

 

두부 맛집 뷰 맛집 다 하는 제주도 애월 맛집 신의한모

정~말 맛있는 음식과 그냥그런 음식이 퐁당퐁당으로 나와서

한번쯤은 먹을만한 곳으로 추천하고싶다

아기의자도 있어서 제주도 애월 아기랑 식당으로도 괜찮았다

어르신들 모셔오면 좋아하실 것 같아서

어르신들과 같이오면 꼭 다시 방문하고싶다

 

 

제주도 애월 맛집 이효리 맛집 신의한모 2인세트메뉴

제주도 아기랑 식당

제주도 아기랑 2박3일 여행코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