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담양 아기랑 갈만한곳 메타세쿼이아랜드 메타세콰이어길, 포토이즘박스 스티커사진, 기념품가게 비누방울 끌차

지방 여행기/전라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2. 8. 9. 02:46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담양 아기랑 갈만한곳

메타세쿼이아랜드 메타세콰이어길, 포토이즘박스 스티커사진

기념품가게 비누방울 끌차


 

전날 메타세쿼이아랜드 어린이 프로방스 물놀이장에서 참방참방 놀았던 우리아가

[지방 여행기/전라도] - 전라도 담양 아기랑 갈만한곳 어린이 프로방스 물놀이장 메타세쿼이아랜드, 담양곤충박물관 입장거절

 

전라도 담양 아기랑 갈만한곳 어린이 프로방스 물놀이장 메타세쿼이아랜드, 담양곤충박물관 입

전라도 담양 아기랑 갈만한곳 어린이 프로방스 물놀이장 메타세쿼이아랜드, 담양곤충박물관 입장거절 첫 끼니는 아쉬웠지만 이제는 아기랑 담양을 즐길시간!! 근데 아침에 나도 병원가고 아기

naranara88.tistory.com

잘먹고 잘자고 일어나서 아침 냠냠 먹이고 전날 못보여줬던 메타세쿼이아길로 향했다

 

엄빠 어디가는거에요?

길쭉길쭉한 나무가 쭉쭉 뻗어있는 메타세콰이어길에 간단다

메타세쿼이아랜드 메타세쿼이아길을 가려면 매표소에서 일단 표를 끊어야한다

깊게 볼것이 아니라면 약간 멀리서 살포시 인증샷 찍는것도 나쁘지 않다

메타세쿼이아랜드 입장가격은

일반 : 2,000원 / 청소년, 군인 : 1,000원 / 어린이 : 700원

우리아가는 6세이하 아가기 때문에 무료!

 

 

그래두 메타세쿼이아길에 왔는데 인증샷 한번 찍어야지?

잠시 걸으라고 내려줬더니

오늘도 시작된 유모차 밀기

엄마 나 이거 밀게 정지된거 풀어주세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인증샷은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랑 핸드폰 블루투스 연결해서

원래 서서 찍었는데 아기가 하두 주저앉으려고 해서 우리도 앉았더니

야무지게 바닥에 있는 돌이랑 나뭇가지랑 주워서 아빠를 줌..

우리 아가가 좀 활발하고 돌을 좋아하지 응

아빠 이거이거~ 돌 ~

엄마 이 나뭇가지 보세요 !!! 내가 주워왔어요!!

앗 돌도있네?

고마워요 우리아가(ㅠㅠ)

 

 

하도 돌만 주워서 메타세쿼이아길 옆에있는 공원으로 가려고 했더니

대성통곡 

난 돌이랑 나뭇가지랑 줍고 싶은데에에에에에에 뿌앵

그래도 손은 씻고난 다음에 입에 넣으니 조금 안심...

참 이렇게 예쁜데 ㅋㅋㅋ 예쁘게 다닐수가 없어서 들어간지 20여분만에 나왔다 ㅠㅠ

우리아가가 좀 더 크면 다시와야지

 

 

주차하고 나오면서 봤었던 스티커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이즘박스 

아 맞다 QR코드 안받았어 !!! 사진찍는 순간을 영상으로 받을 수 있다

다양한 머리띠가 반겨줘서 아기랑 통일감있게해서 찍었는데 아빠한테 안기기 싫다고 뿌앵 ㅋㅋㅋㅋㅋㅋ

반은 망해버린 스티커사진 ㅋㅋㅋㅋ

이것도 뭐 나중에 추억이 되겠지 ㅎㅎ

 

 

야무지게 스티커사진 찍고 푸하하 웃고나서 걍 밥이나 먹으러 갈라 그랬는데

아기가 관심있어하는 기념품상점 발견

안그래도 끌차 좋아해서 살라그랬는데 마침 아기가 좋아하는 끌차 발견

심지아 비누방울까지 된다구!!

비누방울도 나오니 더 신기하지~?

새로운거 사서 아빠가 조립하는사이 우리 아가의 눈을 사로잡은건

바로 암냠냠냠 먹는 모습을 하고있는 토끼

토끼는 쫑긋쫑긋 토끼를 보니 귀를 쫑긋쫑긋 시늉을 하면서 아 이쁘다~ 하기도 하고

바퀴달린 차종류는 다 좋아하는 아가라서 차도 부릉부릉~ 하면서 밀기도 했다

 

 

다 조립하고 밀어보는데 바람방향 때문에 비누방울이 너무 자기한테 와서 부담스러운 우리아가 ㅎㅎ

비누방울이 얼굴로 왔어요?

차로 가는내내 비누방울 보면서 즐거워한 아가

메타세쿼이아랜드에서 정작 메타세쿼이아길은 망했지만 ㅎㅎ

스티커사진도 찍고 비누방울 끌차도 밀면서 나름 즐거웠던 담양 메타세쿼이아랜드

우리 아가가 유난히 돌 줍는걸 좋아해서 특이점이 온거지 보통은 아기랑 잘 놀고 찍고온다 ㅎㅎ

아기가 좀 더 커서 어린이쯤 되었을때 다시와서 이때 사진을 보며 즐거워했음 좋겠다

[지방 여행기/전라도] - 전라도 담양 떡갈비 맛집 담양 아기랑 식당 남도예담 반반떡갈비정식, 한우떡갈비, 한돈떡갈비, 토마토장아찌 너무 맛있잖아 대한민국 3대 떡갈비 ㅇㅈ

 

전라도 담양 떡갈비 맛집 담양 아기랑 식당 남도예담 반반떡갈비정식, 한우떡갈비, 한돈떡갈비,

전라도 담양 떡갈비 맛집 담양 아기랑 식당 남도예담 반반떡갈비정식, 한우떡갈비, 한돈떡갈비, 토마토장아찌 너무 맛있잖아 대한민국 3대 떡갈비 ㅇㅈ 담양 메타세쿼이아랜드 어린이 프로방스

naranara88.tistory.com

[지방 여행기/전라도] - 담양 아기랑 숙소 추천 갤러리 무인텔 Family & Friend 아고다 예약

 

담양 아기랑 숙소 추천 갤러리 무인텔 Family & Friend 아고다 예약

담양 아기랑 숙소 추천 갤러리 무인텔 Family & Friend 아고다 예약 담양 메타세쿼이아랜드 어린이 프로방스 물놀이장에서 물놀이 참방참방 하고 아기랑 담양 숙소로 후딱 온 우리들 [지방 여행기/

naranara88.tistory.com


담양 아기랑 갈만한곳

메타세쿼이아랜드 메타세콰이어길, 포토이즘박스 스티커사진

기념품가게 비누방울 끌차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