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돌아기랑 제주도 렌트카 카시트, 제주도 돌하루팡 렌트카 올레 렌트카, 완전자차, K5 2020, 토들러용 다이치디가드토들러isofix

지방 여행기/제주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2. 6. 23. 13:48

본문

SMALL

돌아기랑 제주도 렌트카 카시트 토들러용 다이치디가드토들러isofix

김포공항에서 주차대행으로 주차하고

아시아나 비지니스석을 타고 드디어 제주도 도착!

이제는 제주도 렌트카를 픽업하러 가야지

[지방 여행기/제주도 ] - 김포공항 주차대행, 김포공항 주차비 할인, 주차요금, 주차료

김포공항 주차대행, 주차비 할인, 주차요금, 주차료 드디어 아기랑 가는 제주도! 하필 남편이 전날 팀 야유회에 끌려가서 한밤중에 오기도하고 준비도 생각보다 늦어져서 우리가 생각한 여유있

naranara88.tistory.com

[지방 여행기/제주도 ] - 돌아기랑 제주도 아기랑 비행기 준비물, 수유, 아시아나 비지니스석 셀프체크인 모바일체크인 모바일탑승권

돌아기랑 제주도 아기랑 비행기 준비물, 수유, 아시아나 비지니스석 셀프체크인 모바일체크인 모바일탑승권 김포공항 주차대행 서비스를 이용하여 주차를 하고 [지방 여행기/제주도 ] - 김포공

naranara88.tistory.com

아빠 빨리가요~ 손가락으로 앞을 가리키는 중

제주도 렌트카는 돌하루팡에서 비교해보고 결제했다

제주렌트카 돌하루팡 - 제주도 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 No.1

제주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재이용률 No.1! 국내최초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시작, Since 2012

www.dolharupang.com

그중에서 가장 괜찮았던 올레 렌트카

올레렌트카

ollerentcar.com

6/17 12:30 ~ 6/19 13:30 까지 3세대 K5 2020, 완전자차, LPG 총 154.100원이 들었다

제주도 렌트카 완전자차 뜻

완전자차는 완전 면책 보험이라 개인의 부담금이 전혀 없는 보험이다. 즉 사고가 나도 보험회사에서 다 처리해주고 각 차마다 책정한 면책한도 넘을때만 비용이 발생한다고 한다. (차 기종이나 업체에 따라 상이하니 꼭 알아보고 가입) 고로 약간의 차량 흠집같은건 비용을 청구하지 않는다.

완전자차가 뭔가 했더니 보험이었군

제주공항에서 올레 렌트카 셔틀 기다리는 중

거기서 만난 4살 오빠

우리 아가가 이제 언니 오빠를 할 줄알아서 남자아이를 보며 "오빠?"

했더니 "나 오빠 아닌데?" 이러면서 대답해줬다

그런데 오빠? 하면서 말거는 우리 아기가 귀여웠는지 앉아서 눈높이를 맞춰주며 말을 걸어줬다

근데 우리 아가는 멀리 있는건 괜찮은데 너무 가까이 다가오는건 부담스러워해서 ㅋㅋㅋㅋㅋ

남자아이는 다가오고 아기는 도망가고 ㅋㅋ

적정거리가 유지되었을 때 풋풋한 아기들의 눈맞춤을 볼 수 있었다

우리 아가는 열심히 캐리어 미는 중~

뱅글뱅글뱅글~

올레렌트카는 셔틀을 타기 위해선

공항1층 게이트 5번 > 횡단보도 건넌 후 > 오른쪽 렌트카 하우스 앞으로 이동 > 6번구역 8번

으로 찾아가면 된다

운행간격이 30분에 한대, 렌트카 픽업장소까지 15분정도 이동해야한다

올레 렌트카에 도착해서 키오스크를 이용하여 결제할 수 있다

예약 10분전부터 이용 가능하고 카드결제만 가능하다고 한다.

뭔가 예약수정이 필요하다면 유선상 사전변경 후 가능하다고 한다

뭐 다 안되면 데스크에 있는 직원을 호출하자.

우리 아가 캐리어 끌고 갈꺼에요?

자 이제 짐싣고 가자~

올레 렌트카 차량반납 주소지

상호명으로 검색할 경우 다른곳으로 안내되니 꼭 반납지를 등록해 두도록 하자

올레 렌트카의 차는 깨끗했다

뭐 렌트카의 한계인 브레이크 밀림은 어쩔수 없었긴 했지만

K5 2020 내부도 널찍하고 뒤에서도 충전할 수 있게 충전단자가 있어서 편했다

카시트도 아기가 또래보다 다리가 좀 긴편이라 카시트 길이가 애매한 경우가 많았는데

토들러용 다이치디가드토들러isofixsms가 편했는지 꽤나 잘 앉아있었고 잠도 비교적 잘 잤다

대신 여름엔 유모차 쿨시트는 가지고와야할듯 하다

에어컨이 빵빵해서 괜찮긴 한데 햇빛가리개가 없을경우 더울 수 있을 것 같다

음 근데 올레 렌트카가 딱히 친절하다는 느낌은 못받았다

심지어 반납할때는 우리가 진입하는데 기분나쁘게 시비를 걸어서 짜증났다 -_-

가격이 괜찮지 않다면 별로 다시 이용하고 싶은 느낌은 아니었으니 참고하시길

[지방 여행기/제주도 ] - 제주도 아기랑 갈만한곳 15개월 돌아기랑 6월제주도2박3일여행코스 프롤로그

제주도 아기랑 갈만한곳 15개월 돌아기랑 6월제주도2박3일여행코스 프롤로그 드디어 아기랑 제주도!!! 아기가 배 속에 있을때 갔다왔는데 어느덧 아장아장 걷는 돌아기가 되서 갔다오니 감회가

naranara88.tistory.com

[지방 여행기/제주도 ] - 제주도 아기랑 갈만한곳 가볼만한곳 애월 서귀포 제주공항 맛집 식당 카페 숙소 18개월 돌아기랑 제주도2박3일여행코스 프롤로그

제주도 아기랑 갈만한곳 가볼만한곳 애월 서귀포 제주공항 맛집 식당 카페 숙소 18개월 돌아기랑 제주도2박3일여행코스 프롤로그 아기가 15개월때 떠났던 제주도 [지방 여행기/제주도 ] - 제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