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스트코 추천음식 상봉 코스트코 연어회 가격, 연어샐러드, 돌아기 유아식 연어찜

서울 여행기/코스트코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2. 6. 14. 01:38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코스트코 추천음식 상봉 코스트코 연어회 가격, 연어샐러드

돌아기 유아식 연어찜


 

물과 아기 이유식, 유아식을 위한 유기농 친환경 재료를 사러 자주 가는 상봉 코스트코

이날은 왠지 코스트코에 연어를 맛보고싶어서 연어회가 있는 쪽으로 갔다

반응형

윤기가 좌르르르 흐르는 코스트코 연어

코스트코 연어는 회원카드 하나당 1개만 살 수 있다

코스트코 연어 가격은 1kg당 32,990원이었다

우리는 먹을입이 적은데다가 남편이 딱히 생선을 좋아하질 않아서 ㅎㅎ

포장된 연어 중 그나마 가장 적은 35,563원짜릴 골랐다

그마저도 우리가 제때 못먹을 것 같아 반은 시댁에 드렸더니 연어 스테이크 해드셨다

그 연어스테이크도 반은 우리 아가가 먹은건 비밀

 

 

자 이제 연어 손질을 해볼까나

사실 손질이라기보단 그냥 칼로 툭툭 썰어주면 된다

 

일단 우리 아기에게 연어를 먹여보기 위해 연어찜을 했다

연어를 그냥 찌면 비릴 수 있어서 코스트코 산 바질을 툭툭 뜯어서 올려줬는데

코스트코 바질 엄청 좋다 +ㅁ+

신선하고 생바질이다보니 향이 너무 좋았다

연어찜에도 향긋한 바질향이 솔솔 베어들어가서 더 맛있는 연어찜이 되었다

 

그런데 코스트코 연어가 지방이 맛있게 잘 올라와서

이때만해도 막 돌아기가된 돌아기 유아식으론 조금 기름진감이 있어서 ㅎㅎ

촉촉하게 찐 다음 기름을 살짝 제거해서 먹였는데 엄청 잘먹었다 

지방 제거해서 주려는데 자꾸자꾸 집어가서 먹는걸 보니 엄청 맛있었나보다

(연어 발라주느라 손이 기름져서 사진이 없네 ㅠㅠ)

 

 

 

이번엔 내가 먹을걸 만들어볼까?

남편이랑 같이 먹으려고 계속 저녁때마다 물어보는데 자꾸 싫다고 그래서

걍 나혼자 가볍게 먹으려고 연어 샐러드를 만들어 먹었다

양파를 썰어 아린맛을 살짝 빼기 위해 물에 담가준 다음 

코스트코 연어를 씹을맛 나게 두께감 있게 썰어주소 접시에 담은 후

어느정도 아린맛이 빠진 양파와 타르타르 소스를 뿌려서 완성!

그러고도 양파가 남아서 오리엔탈 소스를 뿌려서 양파 샐러드 완성

아 침고인다 흐흐

살이 올라 통통한 연어살을 먹다가 조금 물릴때

타르타르 소스 뿌린 양파 한입~ 오리엔탈소스 뿌린 양파 한입 하니 어느새 한접시 뚝딱!

 

 

 

종종 어머님이 코스트코 연어를 사신 다음 연어스테이크로 구워주시는걸 먹긴했어도

코스트코 연어를 본격적인 연어회 상태로는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신선하고 맛있었다

왜 사람들이 코스트코 가면 초밥이나 연어회를 사가는지 알 것 같다

 

연어가 땡길 때 상봉 코스트코에서 종종 사먹어야겠다

[서울 여행기/코스트코] - 상봉 코스트코 추천음식 ​돼지고기 가지덮밥 코스트코 음식 추천

 

상봉 코스트코 추천음식 ​돼지고기 가지덮밥 코스트코 음식 추천

상봉 코스트코 추천음식 돼지고기 가지덮밥 코스트코 음식 추천 오늘은 왠지 코스트코 음식을 먹고 싶었던 나 상봉 코스트코에서 장을 보는 겸 음식코너를 쓱 둘러보는데 마침 신상발견! 호오

naranara88.tistory.com

[서울 여행기/코스트코] - [코스트코 케이크 추천] 폭신촉촉 당근케이크 코스트코 빵 추천

 

[코스트코 케이크 추천] 폭신촉촉 당근케이크 코스트코 빵 추천

코스트코 케이크 추천 / 코스트코 빵 추천 폭신촉촉 당근케이크 계절마다 조금씩 바뀌는 코스트코 빵과 케이크들 이번에는 프리미엄 애플파이와 당근케익이 신상! 그 중에서 웬지 당근케이크가

naranara88.tistory.com

[서울 여행기/코스트코] - [상봉 코스트코 추천 음식]- 코스트코 인디언 치킨커리, 스위트 앤 스파이시 피클

 

[상봉 코스트코 추천 음식]- 코스트코 인디언 치킨커리, 스위트 앤 스파이시 피클

상봉 코스트코 추천 음식 코스트코 인디언 치킨커리, 스위트 앤 스파이시 피클 추석이라 집에 먹을게 넘쳐나는데 밥이 모자르네? 코스트코는 가야겠는데 우리는 밥을 기다릴 수가 없었다 그와

naranara88.tistory.com


코스트코 추천음식 상봉 코스트코 연어회 가격, 연어샐러드

돌아기 유아식 연어찜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