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있는 치킨 추천 치킨대전 우승 1위 안병태 치킨 치킨플러스 포테이토닥토닭 바삭바삭해서 맛있어

서울 여행기/배달음식, 프렌차이즈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2. 3. 18. 03:5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맛있는 치킨 추천

치킨대전 우승 1위 안병태 치킨

치킨 플러스 포테이토닥토닭 바삭바삭해서 맛있어


남편이 집에 오자마자 대뜸 보여준 어떤 인터넷 페이지

치킨대전 우승한 치킨을 먹어본 후기였는데

감자칩을 부셔서 튀김옷으로 만든 치킨인 포테이토닥토닭이었다

그리고 한마디 "오늘 저녁은 뭐 먹을지 생각하지마" 라며 유유히 배민을 켰다

그래 오늘 저녁은 치킨이닭!!

반응형

포테이토닥토닭에 치킨플러스 배민 후기보니 로제 떡볶이도 맛있다고 했다며 추가해서 왔다

치킨플러스의 주력으로 미는 치킨이 이제 포테이토닥토닭이다보니 포테이토닥토닭을 모티브로 한 치킨박스와

치킨대전 우승자인 안병태님의 한마디가 적혀있다

치즈시즈닝 감튀는 서비스~

 

보기만해도 바삭바삭해 보이는 튀김옷

실질적으로 감자칩을 부셔서 사용할 순 없으니 포테이토 파우더를 이용해서 만들었다고 한다

발갛게 뿌려진건 토마토 시즈닝

향을 맡아보면 은은하게 케찹향이 난다

일단 한입 먹어보면 치킨 광고에서만 듣던 바사삭 소리가 엄청 크게난다

감자를 튀겨서 감자칩의 그 바삭바삭함이 잘 살아있달까?

개인적으로 입천장 까지도록 바삭바삭한거 좋아해서 취향 저격!

근데 시즈닝은 좀 더 많이 뿌려야 할 것 같다 별 맛이 안느껴진다

그래도 감자튀김옷이 바삭바삭 하다보니 퍽퍽살이나 계륵 부분을 먹어도 좀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왜냐면 튀김옷만 먹어도 맛있거든

 

포테이토닥토닭의 소스로는 청양고추가 들어간 청양마요가 온다

콕 찍어서 먹어보면

치킨 자체에 남아있는 약간의 느끼함은 싹 잡고 감자의 맛은 풍부하게 올려준다

 

그리고 염지가 강한 편이 아니라서 좀 슴슴한 느낌인데 시즈닝의 맛까지 약해서 소스를 계속 찍어먹었는데

생각해보니 치킨옷이 감자잖아?

라는 생각으로 집에 있던 할라피뇨 케찹에 찍먹 해봤는데

와 이거네 이거

집에 할라피뇨 케찹이 있으세요? 꼭 찍어드세요

아님 할라피뇨 케찹 하나 사서 같이 드세요

이 조합 나는 찬성일세

 

그리고 치킨플러스 로제떡볶이 이것도 괜찮았다

떡이 쫠깃쫠깃 한것이 식감도 좋고 비엔나 소세지랑 베이컨도 있어서 로제파스타 기분도 나는데다가

소스도 맛있어서 바닥까지 싹싹 긁어먹었다

 

신상 치킨 이것저것 먹어도 영 마음에 차는게 없었는데

간만에 우리들 마음에 쏙 든 치킨플러스 포테이토닥토닭

치킨플러스 치킨 메뉴들 하나하나 정복해봐야겠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