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여행코스] 10월 제주 오라동 메밀밭 임산부도 걷기 좋은 사진찍기 좋은 곳 : 제주도 태교여행 13

지방 여행기/제주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0. 11. 15. 17:52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제주도 여행코스

10월 제주 오라동 메밀밭 임산부도 걷기 좋은 사진찍기 좋은 곳

제주도 태교여행 13


10월의 제주도에서 즐길 수 있는 메밀밭

오래 걷기 힘든 임산부인 나도 걸을 수 있고 카페가 아닌 곳을 찾다보니 내 눈에 들어온 오라동 메밀밭

 

 

 

 

 

 

 

 

 

 

 

오라동 메밀밭 들어가기 전에 주차장이 꽤 널찍하게 있으니 주차 걱정은 안하고 와도 될 듯 하다

오라동 메밀밭 들어가기 전 각종 주전부리나 여러 물품들을 파는 플리마켓들이 있으니 한번씩 둘러보고 가봄직하다

큰 비누방울을 불 수 있는 도구도 팔던데 인생샷을 건지기 위해서라면 좋은 선택일 것 같다 

10월의 제주 메밀밭을 만날 수 있는 오라동 메밀밭의 입장료단돈 2천원!

오라동 메밀밭 운영시간오전 9시 ~ 오후 6시

어두우면 어차피 안보이다보니 저녁에는 운영하고 있지 않았다

들어가기 전부터 이미 예쁜 오라동 메밀밭

내가 갔을 당시에는 하늘에 구름이 좀 많이 껴 있어서 풍경 보기엔 딱 좋았는데 

사진찍기에는 좀 어두워서 잠시 햇빛이 빼꼼 비췄을때 찍던가 카메라 조절을 엄~청해야만 했다

입구에서부터 모두 한번씩 찍고 갔던 알록달록 말

푸르고 하얀 배경과 너무 잘어울렸다

양평에서 본 메밀밭은 대부분 새하얗게 물든 색들이었는데

오라동 메밀밭의 메밀꽃들은 분홍빛과 하얀빛이 서로 섞여있었다

잠시 빼꼼 고개를 내민 햇빛 

더욱 쨍하게 메밀밭을 찍어본다

다른곳은 카페부지에 있어서 조금 아담한 느낌이었는데

여긴 진짜 찐으로 밭이라 ㅎㅎㅎㅎ (입구에서 메밀 제품을 판다) 널찍하게 탁 트여있는 느낌이 좋았다

곳곳에 사진 찍기 좋은 곳이 많아서

친구들끼리 인생샷을 건지기도 하고 셀프 만삭사진을 찍는 부부도 있었다

밭 너머 보이는 제주도 시내

그냥 살살 걸어다니면서 풍경을 볼 수 있을만한 곳을 찾았는데

탁 트인 메밀밭 덕에 적당히 걷고 풍경 감상하기에 좋았다

단, 길이 아스파트길이 아니라서 높은 굽의 구두는 걷기 힘들 것 같긴하다

10월 제주도 여행코스를 찾는다면, 인생샷을 건지고 싶다면 꼭 한번 가보길 추천한다

다른 인생샷 건질 제주도 카페들은 요기 가보시길!

[지방 여행기/제주도 ] - [제주도여행코스]제주도 핑크뮬리 카페 추천 카페글렌코 : 제주도 태교여행 2 제주도 가볼만한 곳

 

[제주도여행코스]제주도 핑크뮬리 카페 추천 카페글렌코 : 제주도 태교여행 2 제주도 가볼만한

제주도여행코스 제주도 핑크뮬리 카페 추천 카페글렌코 제주도 태교여행 2 제주도 가볼만한 곳 제주도여행코스 첫끼로 올래국수에서 맛있게 고기국수를 먹었으니 이제 카페를 가야지! [지방 여

naranara88.tistory.com

[지방 여행기/제주도 ] - [제주도여행코스] 핑크뮬리 가득한 제주도 세빌카페 제주도 애월 새별오름 카페 : 제주도 태교여행

 

[제주도여행코스] 핑크뮬리 가득한 제주도 세빌카페 제주도 애월 새별오름 카페 : 제주도 태교여

제주도여행코스 핑크뮬리 가득한 제주도 세빌카페 제주도 애월 새별오름 카페 제주도 태교여행 10 제주도 애월에서 빵으로 유명한 곳이 랜디스도넛과 새빌 카페인데 [지방 여행기/제주도 ] - [제

naranara88.tistory.com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