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 101 시즌2 5화 플레디스 뉴이스트 위주 강동호(백호), 김종현(JR), 최민기(렌), 황민현(민현) 꽃길만 걷자 !! 아니 산길인가?!

뉴이스트(NU'EST)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17. 5. 6. 13:4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프로듀스 101 시즌2 5화 플레디스 뉴이스트 위주 

강동호(백호), 김종현(JR), 최민기(렌), 황민현(민현)

꽃길만 걷자 !! 아니 산길인가?!





프로듀스 101 시즌2 5화를 보면서

연간 미소가 떠나지 않았던 이유는?

바로 플레디스 뉴이스트 강동호(백호), 김종현(JR), 최민기(렌), 황민현(민현)의 분량이 폭발했기 때문!!

소속사별로 나오는데 귀염 터지는거보소 >ㅁ<


리액션까지 담아서 프로듀스 101 시즌2 5화를 플레디스 뉴이스트 위주로 편집했다


이건 동호 위주의 편집~




어깡 최민기ㅋㅋㅋㅋㅋ

어쩔꺼야 이거 ㅋㅋㅋㅋㅋㅋ

악 살려줘요 ~!!!


근데 분명 동호 분명 달려는 오던데 체력단련에서 한번도 안보인건 기분탓인강 @ㅅ@?

경기 한거보니 아무리봐도 동호가 모두 발랐을 각인데



이제 아주 강동호를 상남자로 밀어주는 프로듀스 101 시즌2의 편집

다 들어오라는 말을 이렇게 상큼하게 하기 있기?


그리고 심쿵구간

어... 어멋!

오빠!!!!!

(소싯적 7살 연하가 고백했을 때 코웃음 쳤는데

강동호가 고백했으면 네 오빠 했을 것 같다 으헝헝)

라이관린이 팔씨름을 굴욕적으로 져서 속상했던 동호 형아


나도 이 직캠보고 라이관린 고정픽으로 넣고 있는데

라이관린 팬분들

우리 동호랑 같이 갑시다

상남자 형제 지켜줍시다 응?


이렇게 케미가 터지는데 계속 봐야죠?


근데 엠넷피디님 우리 동호 이쁜 표정들 많은데 누가 이런걸로 메인사진 쓰래요?!

엉엉 속상해 ㅠㅠ


열심히 달려서 1등먹고 기분좋아하는 김종현 ㅋㅋㅋ


난 또 뉴이스트들의 속마음을 알 수 있으려나 했는데

는 꿈이였지 ㅋ


리더의 큰그림 ㅋㅋㅋㅋㅋ


그리고 또 남자의 매력이 폭발한다


말은 거칠게 나왔는데 왤케 놀라는건 다소곳하니 ㅋㅋㅋㅋㅋㅋ


동호야 욕은 앙데 ㅠㅠ

앙덴다고 ㅠㅠ

그리고 유난히 쿨남의 이미지를 보여준 프로듀스 101 시즌2 5화의 강동호


저 맞는데요?


큐티산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큐티산적과 섹시산적의 갭모에 꺄악


그래 좀 수염좀 수시로 밀자 ㅠㅠ


잘생긴애 다음 잘생긴애가 계속 나오는 플레디스 뉴이스트






아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종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머리 아니에요 !!!



종현이가 리더로서의 매력을 보여주며 8위로 반등!

자 다음엔 11위에 다 들어가자 뉴이스트 !!!



개인적으로 강동호의 순위는 좀 아쉽지만

나만해도 상남자로 입덕해서 표를 별로 못줬었잖아?

이제 보컬을 보여주고 쭉쭉 치고 올라가자 동호야 !!


근데 콘셉프 매칭투표 뭘로 해야 동호의 가창력이 폭발할까...

가창력이 폭발해보이는 곡이 없어....

음색을 고려하면 I know you know와 열어줘 중에서 고민이긴한데..

끙..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