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듀스 101 시즌2 강동호 방탄소년단 상남자 2조 THE 상남자 강동호 왜 내 맘을 흔드는 건데? 심장떨리게 !!

뉴이스트(NU'EST)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17. 5. 2. 07:13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프로듀스 101 시즌2 강동호 THE 상남자

강동호 왜 내 맘을 흔드는 건데? 심장떨리게 !!




프로듀스 101 시즌2 4화

마지막 상남자 2조의 무대

척 보기에도 2조가 상남자 다웠다

플레디스 강동호가 버티고 있어서 그런가


일단 시작할때부터 더 상남자스럽다




혹시 잘릴걸 대비하여 네이버에서도 퍼와야지


시종일관 보면서

와 잘하네~

흐뭇하게 보고 있는데


시종일관 쎈 표정 보여주다가 갑자기

데리러 간다라고 할땐

귀욤귀욤하구나

이 부분을 보고 귀엽네 ~ 하고 넘어가는데


나를 입덕하게 만든 구간



되고파 너의 오빠

너를 향한 나의 마음을 왜 몰라




어어?

그러게? 왜 몰랐을까!!!!



처음봤을 땐 그런가보다 했다

한번 더 돌려봤을 때 미소가 지어진다 했다

그리고 세번째 돌려봤을때 확신이 들었다


내가 강동호를 볼때마다 나도모르게 미소지으면서 보고 있었다

그리고 가슴이 쿵쿵 뛰었다


세상에 내가 좋아할만한 요소를 다 가지고 있구나

잘생긴 얼굴

큰 눈

웃을때 예쁜 얼굴

뽀얀 피부

그리고 미성


내가 좋아하지 않을 수가 없다


강동호 움짤을 만들기 위해 내가 프로그램을 키다니

새벽에 만드는데 하나도 피곤하지가 않구나


이건 상남자 강동호 직캠

엠넷 홈페이지보다 네이버 동영상 화질이 더 좋으니 네이버껄로

직캠으로 보니 덩치가 좋아서 그런지 라이관린 열심히 지탱해주고 있더구나 ㅠㅠ

그래 네가 고생이 많다


내 심쿵구간 팬들 보여주지 말고 풀로 보여줄것이지

감독님 나빠요

그리고 왜 몰라~ 할때 정면샷이 없다니... 

뭐 직캠은 정면에서만 찍으니 어쩔수 없지만 아쉽..

그래도 직캠이 있으니 조금 낫네



동호야

내가 열심히 투표할께

꼭 11명안에 들자

내가 너에게 빠지고 뉴이스트 영상 돌려보는데

내가 알고있던 노래들이 뉴이스트 꺼더라고?


혹~~~시라도 11명안에 안들더라도 뉴이스트로 흥하길 빌어


비록 배틀에선 졌지만

나에겐 강동호 네가 상! 남! 자!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