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래곤볼Z 폭렬격전] - 드래곤볼 폭렬격전 뽑기, 드래곤볼 돗칸축제 뽑기, 자넨바, 초사이어인3 베지터, 초사이어인3손오공, 보자크

게임이야기/드래곤볼Z 폭렬격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16. 9. 22. 00:26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드래곤볼Z 폭렬격전

드래곤볼 돗칸축제 뽑기, 

자넨바, 초사이어인3 베지터, 초사이어인3손오공




점검후에 돗칸뽑기가 새로 떠서 냉큼 바로 뽑아봤더니!


어 어멋?




와우 대박 ㅋㅋㅋ

자넨바에 초사이언3손오공 ㅋㅋ 그것도 내가 필요한 근력 !



보자크는 3레벨..

우부는 이미 필살기 만렙이라 일단 남은 하나는 방치..


세리파도 어느덧 필살기 레벨 9 하하 ;ㅂ;


그리하여 이번에 나는 초격전 3개를 달려야 하는 운명...

아아 쉴틈이 없구만;;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