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래곤볼Z 폭렬격전] - 드래곤볼 폭렬격전 프리미엄 뽑기 환희의 열전 초사이언 손오공, 비루스

게임이야기/드래곤볼Z 폭렬격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16. 10. 31. 12:0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드래곤볼Z 폭렬격전 

드래곤볼 폭렬격전 프리미엄 뽑기 

환희의 열전 초사이언 손오공, 비루스




프리미엄뽑기?

안뽑을 수 없지!

공평하게(?) 남편과 서로 바꿔서 뽑았다


이건 남편이 나에게 뽑아준 뽑기

우왕 지능 구슬 초사이언 !

환희의 열전 초사이언 손오공


기술쪽 잡을때도 좋고 링크도 좋다

그런데 당장 쓸데가 없는게 함정 ㅇㅂㅇ..




그리고 내가 남편에게 뽑아준 프리미엄 뽑기

핸드폰 잃어버렸다가 찾아서 이번 비루스는 넘어간다고 했는데

내가 뽑아준 덕에 용석쓰면서 비루스 초격전을 달렸다 ㅋㅋㅋㅋ

그리고 나중에 도칸이 된다는 기술 손오반


난 SSR 2개 뽑아줬는데 난 왜 1개 뽑아줘 빼액!!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