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대문 아동복 추천 포키아동복에서 10만원 플렉스 남대문 아동복거리 남대문 호떡 점순이 호떡먹고 명동교자까지 냠♥

서울 여행기/중구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4. 4. 7. 23:5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남대문 아동복 추천 포키아동복에서 10만원 플렉스

남대문 아동복거리 남대문 호떡 점순이 호떡먹고 명동교자까지 냠♥


 

어느날 갑자기 온 단톡방의 카톡

애들 옷 사러 남대문 가실분?

마침 아기가 쑥쑥 크는 바람에 옷들이 짤뚱해져서 냉큼 같이 간다고 했다

같이 간 어린이집 친구 엄마의 부모님께서 아동복을 만드셔서

남대문에 대해 잘 아는 친구라 든든했다 +ㅁ+

그 친구가 차로 태워줬는데 신세계백화점에 주차가 안되서 롯데백화점에 주차를 하고

남대문 아동복거리쪽으로 걸어갔다

 

반응형

 

남대문 아동복거리를 쭉 둘러보다가 들어간 몇곳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포키아동복

같이 간 친구엄마의 말에 따르면

남대문 아동복 추천으로 포키아동복이 좋다고 했는데 둘러보니 딱 알았다!

너무 눈 돌아가게 예쁜 옷도 많았고 시즌오프 상품들은 가격도 착했다!!

하 여기서 가산탕진할뻔함..

너무 취향인 옷이 많았는데 가까스로 한벌만 사왔다..

근데 바지 하나만 더 사올껄 .. 사이즈가 없어서 딱 맞게 사왔더니 짧다 ㅋㅋㅋ

우리 아가 꽃놀이 갈 때 입혀봤더니 너무 예쁜데

걸어갈때마다 자꾸 바지가 올라감 ㅋㅋㅋㅋㅋ

우리 아기는 다리가 길었다 그래도! 가격이 8천원이니까 괜찮아 ㅠㅠ

일단 귀엽고 가격도 착했다

게다가 갔을때는 여름 신상이 나오면서 봄가을 옷들이 세일해서 예쁜옷들을 많이 데려올 수 있었다

분홍 토끼 원피스는 내가 세일하는 매대에서 발굴했는데 너무 예뻐서

우리 아가들 커플 원피스로 샀다 ㅋㅋ 

언젠가 둘이 똑같이 입고가면 재미있겠네

난 분명 간다길래 그냥 한번 둘러볼 생각이었는데 10만원 탕진 플렉스 해버렸다

남대문 아동복거리를 갈 때 팁을 주자면

잘 맞는 아이의 옷을 가져가기!

이게 옷마다 미묘하게 크기가 다르기 때문에 

아기에게 잘 맞는 옷을 들고가서 대보는 것을 추천한다!

심지어 대보고 샀는데도 바지 2개를 너무 딱 맞게 산 나 반성해 ㅋㅋ;;

 

홀려서 10만원 탕진하게 만든 남대문 아동복 추천 포키아동복!

여기가 가성비와 예쁨을 동시에 충족시켜주는데다가

나랑 같이간 친구의 취향이 다름에도 불구하고 모두 10만원씩 탕진하고 온걸 보면

모두의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다!

 

 

 

남대문 왔는데 호떡 먹어줘야지?

남대문 아동복거리에서 쭉 걸어나오니 점순이 호떡이 보여서 바로 사먹었다

점순이 호떡은 견과류 꿀호떡 / 팥 호떡 / 고구마 호떡 세가지였는데

우린 견과류 꿀호떡을 먹었다

계산도 알아서 해가는 셀프 계산 ㅋㅋㅋ

안내도 하고 운전도 했는데 호떡은 내가 살게!!

뜨겁긴 했지만 달콤하고 고소한 호떡이 너무 맛있어서 금세 먹어버렸다

 

 

 

 

 

남대문시장 아동복거리에서 폭풍쇼핑을 하다보니 어느덧 2시가 되어가는 시간

그냥 가기엔 너무 배가 고팠던 우리들은 명동 맛집 명동교자에서 밥을 먹기로 했다

크으 올만이네 명동교자

2시에 가까운 시간이라 그런지 기다리지 않고 바로 들어가서 먹을 수 있었던 명동교자

자리도 바로 있어서 바로 치워주신 자리에 앉았다

그리고 주문하고 선불이라 계산하고(기름값이랑 주차비 내야하니까 이것도 내가 낼게!!)

화장실을 다녀왔는데.. 어어? 우리꺼 나오네 ㅋㅋㅋ;;

명동교자 왔으니 그래도 올만에 칼국수 먹어줘야징

내가 찍을거 같아서 기다려준 동생 8ㅅ8

고마워 덕분에 예쁘게 사진 찍을 수 있었네

남대문 맛집 명동교자의 전형적인 모습 으아 올만이양 +ㅁ+

칼국수 위에 고기에 교자만두까지!

명동교자의 마늘김치는 더 매워진듯 하다 ㅋㅋ

오히려 좋아!

같이 간 동생이 후추를 뿌려먹기에 나도 후추를 톡톡 뿌려먹어보기

예전에 명동교자 갔을떄는 좀 짜고 불친절한 느낌이었는데

다시 간 명동교자는 친절하고 간도 맞아서 더 맛있어진 느낌이다

 

배불리 명동교자 먹고 동네로 돌아가니 바로 어린이집 하원시간 ㅎㅎ

덕분에 남대문에서 아동복 잘 샀어!

그리고 우리는 몇시간 후 다시 놀이터에서 모여 어린이집 친구들끼리 놀았다

남대문 아동복거리에서 남대문 아동복 추천하는 곳은 바로 포키아동복!

남대문 호떡도 명동교자도 놓치지 마세요~

 

 


남대문 아동복 추천 포키아동복에서 10만원 플렉스

남대문 아동복거리 남대문 호떡 점순이 호떡먹고 명동교자 맛집까지 냠♥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