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대문시장 희락갈치 갈치조림골목 맛집 시장상인 추천 맛집! 아기랑 맛있게 냠냠

서울 여행기/중구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4. 3. 27. 00:54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남대문시장 희락갈치 갈치조림골목 맛집 시장상인 추천 맛집!

아기랑 맛있게 냠냠


 

아기랑 남대문시장에서 발레복도 사고 옷도 보고 했던 우리

[임신 출산 육아 이야기/육아] - 남대문유아발레복매장 삐에아떼르 발레복 남대문 본점 예쁜유아발레복 여기에요!

 

남대문유아발레복매장 삐에아떼르 발레복 남대문 본점 예쁜유아발레복 여기에요!

남대문유아발레복매장 삐에아떼르 발레복 남대문 본점 예쁜유아발레복 파는곳 여기에요! 요즘 발레에 빠진 우리아가 친구가 한다는 소릴 들으니 하고싶어 하는거 같아서 냉큼 신청한 발레 이

naranara88.tistory.com

옷을 샀으니 이제 밥을 먹어야지?

남편이 옷가게 사장님께 어디가 맛있냐고 여쭈어보니

남대문시장 갈치조림골목 맛집을 알려주셨다!

시장 상인 맛집 당장 가봐야지?

남대문시장 갈치조림골못 맛집 희락갈치로 아기손을 잡고 가봤다

 

 

반응형

 

들어가는데 역사와 전통이 느껴지는 남대문시장 갈치조림골목

같은 남대문 상인이 추천한 맛집 희락갈치 발견! 50년 전통이 느껴졌다

문재인대통령 방문 오찬간담회 장소로도 간택되고

맛있는 녀석들에도 나왔던 희락갈치!

남대문 맛집 희락갈치의 차림표 메뉴판

갈치조림이 유명하니 우리는 갈치조림을 먹고 우리 아가를 위해 고등어구이도 주문했다

물컵마저 너무 정겹네 ㅎㅎ

 

 

 

짜잔 남대문시장 희락갈치 상차림

갈치조림 계란찜 고등어구이는 그때그때 나오고 반찬은 미리 담아놓으시는 듯 하다

사실 나오자마자 우리 아가를 위해 고등어살 바르다가 내가 사진 찍으니 급 멈춘 남편 ㅋㅋ

아빠는 바빠요

빠알간 갈치조림과

반찬으로 나오는 생선 튀김

도톰하게 올라온 달걀찜

그리고 반찬 3종 김치 콩나물무침 콩자반

아기밥마저 푸짐하게 주셨으니 자 이제 먹어볼까?

보기에는 되게 칼칼해보이는데 먹어보니 오잉? 칼칼한 느낌은 아니네?

집밥 느낌나는 갈치조림이었다

무에도 양념이 쫙 베어있어서 무 먹는 맛도 좋았다

 

 

 

겉바속촉한 고등어구이

생선구이를 좋아하는 우리아가는 밥이랑 맛있게 먹었다

반찬중에는 생김이 있었는데

우리 아가는 김에 싸먹는데 재미가 들려서 ㅎㅎ

손으로 야무지게 김으로 밥을 싸더니 두손으로 와앙 입에 넣어버리기 ㅋㅋ

오구오구 우리아가 잘먹네 >ㅁ<

 

남대문시장 갈치조림골목 맛집 희락갈치

맛집이라고 기대해서 갔는데 어 막 기대만큼 맛있다기보단

집밥같은 전통의 맛, 추억을 먹는 맛이었다

월요일 오후라서 그런가 회전률 문제가 있어서 그런지 생선튀김은 좀 식어서 먹기에 썩 좋진 않았다

회전률 좋은 주말에 가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을까?

조오금 아쉬웠지만 남대문시장의 정겨움과 아기를 예뻐하시는 마음은 너무 좋았다

 

 

 

 


남대문시장 희락갈치 갈치조림골목 맛집 시장상인 추천 맛집!

아기랑 맛있게 냠냠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