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너 태환 & 혜성 생카투어 아기삐삐와 함께한 홍대 그동네떡볶이 붕어빵마을 뮤즈시노님 앤디스커피 삐삐일기 삐삐로그

서울 여행기/마포구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4. 1. 20. 03:15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아기삐삐와 함께한 태환 & 혜성 생카투어

홍대 그동네떡볶이 연남점 붕어빵마을 뮤즈시노님 앤디스커피

삐삐일기 삐삐로그


 

오늘은 태환 & 혜성 생일 기념 카페 도는 날!

[VANNER 배너/삐삐일기] - 아가 꾹프와 함께한 배너 곤 생일카페투어 삐삐일기

 

아가 꾹프와 함께한 배너 곤 생일카페투어 삐삐일기

아가 꾹프와 함께한 배너 곤 생일카페투어 삐삐일기 오늘은 조금 늦은 아가 꾹프와 함께한 배너 곤 생일카페투어 올리기 남편이 나의 배너 덕질 동선과 휴가를 함께 맞춰주기 위해 서울 - 부산 -

naranara88.tistory.com

그런데 문을 열고 바깥 날씨를 보니 쏟아지는 비...

Aㅏ... 우리 아기삐삐를 맡기고 가던지 남편 오길 기다려야하나 싶었지만

"우산 들고 나가야 돼"라며 나가겠다는 결연한 의지를 보여서 우산을 들고 나섰다

비가 오는데 우리 아기삐삐를 안고 우산을 쓸 수 있을까 불안하긴 했지만

일단 홍대 태환 & 혜성 생카투어 가보자고!

 

반응형

 

지하철로 가는길에 우리 아기삐삐는 지하철에서 코오 잠들었어요

낮잠을 잔 덕에 더 활기차게 다닐 수 있었던듯!

가장 먼저 간 곳은 바로! 탼스파이시! 그동네떡볶이 연남점이었다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2시반쯤에 갔는데도 기다리다니!

근데 태환이 포스터 너무 레트로 하이틴 잡지같고 좋네 ㅎㅎ

대기명단에 이름을 써놓고 잠시 둘러보는 그동네떡볶이 연남점 내부

우리 태환이는 잘생겼기도 하지

그래도 먹고 나오는 시간대라 그런지 대기팀 인원수에 비해 빨리 빠졌다

나는 우리 아가삐삐랑 먹을꺼니까 탼볶이 1인세트에 치킨 먹고 싶다길래 후라이드 치킨 4조각을 주문했다

자리에서 편하게 주문하니 좋네

먼저 나온 탼스파이시 특전과 제로콜라

근데 떡볶이랑 콜라랑 마시고 싶지 않아서 아직도 냉장고에 고이모셔둠

떡볶이가 친절하고 대표님이 맛있어요!!

하 배너 태환이 너무 잘생겼는데요

이건 마주치는 삐삐들에게 줄 인화사진

https://www.youtube.com/shorts/cGPf2jBl3lE

이렇게 다정하게 인사하는데 어떻게 안사랑해? 나는 그런 방법 몰라

숟가락 젓가락을 꺼내려고 하니

"내가 나눠줄꺼야" 하면서 꺼내주는 우리 아기삐삐 스스로 하는걸 좋아한다

왜 이런표정으로 찍혔는지 모르겠지만 뭐 이것도 귀엽네

그동네떡볶이 연남점의 떡볶이 등장!

히힛 인증샷 날려주고(예절샷 찍어야했는데 아기삐삐랑 있어서 다 까먹음)

쭈욱 늘어나는 치즈

치즈를 따로 섞지말고 먹어야한다

한입 냠 먹으면 떡에 쏙쏙 베인 떡볶이 양념과 쫄깃쫄깃함이 너무 잘어울리는 떡볶이였다

찍어먹는 소스와 함꼐나온 후라이드 치킨ㄴ

우리 아기삐삐 먹기 좋게 잘 잘라서 주고

나도 콕 찍어서 한입 냠!

겉바속촉한 후라이드 치킨! 닭안심이라 보드랍기까지 했다

우리 아기삐삐도 소스에 콕 찍어서 냐암

맛있었는지 연신 작은 입을 오물오물 움직이며 열심히 먹었다

(찍어먹는 소스도 맛있었는지 나중에는 혼자 먹겠다며 가져가버렸다

엄마도 찍어먹고 싶은데 좀 가운데 놔주겠니)

이게 무슨 장면이냐면 내가 먹는 치킨을 자기가 집더니 엄마 준다고 주는 중 ㅎㅎ

우리 아가 효녀네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어도 맛있지!

(근데 소스에 찍어먹는게 더 맛있긴 했다)

 

 

 

조금 늦은 점심 먹었으니 이제 우리 아기삐삐 간식시간 절대 챙겨!

이번에 갈 곳은 붕어탼 바로 붕어빵마을 홍대점이었다

동선이 좀 멀긴해도 간식은 챙겨먹이려고 가는데

아... 붕어빵마을 홍대점으로 가는 길은 먼건 둘째치고 오르막길이었다..

(내가 우리 아가랑 갈 수 있을까? 엄마가 미안하다 ㅠㅠ)

이런 생각을 하며 오르막길을 올라가는데 의외로 씩씩한 우리 아기삐삐

3분의1정도 남기고 나에게 안겨가긴 했지만 우리 아기삐삐 대단해요 기특해요!

우리 아가를 안고 도착한 언덕위의 붕어탼 붕어빵마을 홍대점

내부가 보이는 오픈키친에 주문은 옆에 톡톡 골라 주문하면 된다

탸니쿤 픽세트는 피자 붕어빵에 + 슈크림 붕어빵이었다

팥붕 VS 슈붕 으로 포스터 디자인이 되어있지만 사실 슈붕과 피붕이었다는거 ㅋㅋ

붕어탼 세트는 길쭉하다

어어.. 당연하게도 조금 꾸겨먹음 ㅠㅠ

다행히 붐비는 시간대는 지나가서 걸어오느라 지친 아기삐삐와 함께 붕어빵을 잠시 맛보고 갔다

네모반듯한 모양의 붕어빵마을의 붕어빵 잡히는게 피붕이라 피자 붕어빵부터 먹었는데?

오 맛있었다!! 페페로니햄과 옥수수와 토마토소스까지 해서

피자빵의 그 느낌? 

어느정도 먹고 아기삐삐가 좀 회복했을 때 나섰는데

보라 두 손으로 앙증맞게 붕어빵을 꼭 쥔 두손을

우리 아가는 너무 맛있었는지 입가에 다 묻혀가며 음료수와 함께 맛있게 먹었다 ㅎㅎ

그와중에 나도 한입 준 효녀 ㅎㅎ 

 

 

 

자 이제 칭구들이 하는 카페좀 가볼까?

다른 카페들도 가보고싶었는데

동선도 그렇고 우리 아가 컨디션상 다 볼 수 없을 것 같아서

아는 얼굴들이 하는 카페만 딱 갔다

저 멀리 보이는 혜시태그 뮤즈시노님

[VANNER 배너/삐삐일기] - 아가삐삐와 함께한 2023 영광 생일카페투어 & 배너 카페 사운드웨이브 합정 팝업스토어 뮤즈시노님 달싸커피 카페린 폴라스튜디오 압구정점 | 삐삐일기

 

아가삐삐와 함께한 2023 영광 생일카페투어 & 배너 카페 사운드웨이브 합정 팝업스토어 뮤즈시노

아가삐삐와 함께한 2023 영광 생일카페투어 & 배너 카페 사운드웨이브 합정 뮤즈시노님 달싸커피 카페린 폴라스튜디오 압구정점 삐삐일기 이번 배너 생일에도 아가삐삐랑 같이 돈 영광 생일카페

naranara88.tistory.com

영광 생일 때 갔던 뮤즈시노님이라 더 반가웠다

입구에서부터 반겨주는 우리 혜성이

계단 올라가는걸 좋아하는 우리 아가는 손잡이 잡고 영차영차

 

들어가자마자 너무 반겨주는 우리 삐삐들 ㅋㅋㅋㅋㅋ

엄청난 환대에 잠깐 놀랐다가 아는 얼굴들이 보여서 그런지 바로 장난 드릉드릉한 우리아가 ㅋㅋ

뮤즈시노님 혜시태그 메뉴는 고구마라떼와 멜론소다에 커피

어어... 카페인 보급이 시급해서 일단 커피를 마셨는데 그냥 멜론소다 도전해볼껄 그랬나?

그치만 멜론맛 싫엉...

여긴 거의 무조건 삐삐들이니까 가랏 우리아가 사진을 나눠줘!

영광삼촌 생카와 곤삼촌 생카에 다녔던 경험이 있어서 딱 한장씩만 야무지게 빠서 주는 중 ㅋㅋ

아기가 있는걸 보시고 우유한잔 따로 챙겨주시는 뮤즈시노님 사장님

친구들은 쟁여뒀던 떡도 아낌없이 내줬다

언제 와도 따듯한 곳이다

귀여운 혜시태그의 특전들 ㅎㅎ

아기삐삐한테 사탕도 주신 옆테이블 삐삐들

귀여운 햄스타 쿠키는 우리 아가 입으로 쏘옥

어 근데 엄마도 한입만 주지 않겠니 ㅋㅋㅋㅋㅋ

폴라로이드 사진기가 있는 옆테이블 삐삐님께서 사진을 찍어주신대서 찰칵 찍었는데

어머 우리아가 인생사진을 폴라로이드에서!!!!

찍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8ㅅ8

거기에다가 다른 삐삐분께서 1만원 용돈까지 주심!!

거기에 다른 혜프 어린이가 있었는데 어머.. 우리 혜프어린이 아이돌상이네

사진을 엄청 잘찍어 ㄷㄷㄷㄷㄷ 끼가 넘치네!!

 

럭드도 가볍게 해봤는데 응 5등 2개야 포토카드야

그리고 아기삐삐에게 혜성 삼촌의 사진을 쥐어주는데 

..... 그래요 혜성이는 아기삐삐 서타일이 아니였던 것이에요

주니까 받긴하는데 ㅋㅋㅋ 으이구 귀여워라

 

잠시 아기삐삐가 이모삐삐들이랑 놀 때 잠시 혜프의방 구경하기

 초코바지요정이야기 책도 있었는데 이거까지 볼 시간은 없어서 아쉽.. 뭐 온라인으로는 봤으니까

잠시 지친몸을 쉬게하고 삐삐들과 수다도 떨고 카페인도 충전했으니 이제 다음 카페로 이동!

 

 

 

태환이와 혜성이가 맞아주는 앤디스커피 홍대점

또다시 계단을 영차영차 올라갔다

2층에서 주문하고 3층은 전시회다

올라가보니 예쁜 모습으로 맞아주는 배너 태환이와 혜성이

칭구들 나 왔다!! 한번 쓱 둘러보고 럭드해보려는데 망함

근데 아? 아크릴 스탠드가 있어? 아크릴 쳐돌이로서 그냥 지나칠 수 없지

강원랜드 드가자~

그리고 나는 뽑아냄 ㅋㅋㅋ 없는 와중에 잘 찾았다잉

우리아가 사진도 찰칵 찍어주고

최애삼촌 포카도 손에 가득 쥐어가서 기분 좋은 우리 아기삐삐 ㅋㅋ

가는길에 아기랑 먹으라고 포키도 쥐어주셨다 따수우셔라 8ㅅ8

내려와서 태환세트 보는데 필름 키링은 진작 빼앗김 ㅋㅋ

태환이 마카롱 먹고싶었는데 품절이여서 일반 마카롱이었지만

주머니속에 넣어서 구겨지고 다시 냉장고에 넣은다음 먹었지만 맛있었다 ㅋㅋ

 

그리고 나가면서 우리 아기삐삐 손이 시리대서 장갑 껴주다가 테이크아웃 한 커피 두고 옴 =ㅂ=

기부 잘 했다 ㅋㅋ;;

 

동선이 조오금 길긴 했지만 점심도 간식도 친구들 카페도 야무지게 간

아기삐삐와 함께한 배너 태환 배너 혜성 생카투어

다음엔 우리 아기삐삐 최애삼촌! 성국삼촌 카페 투어 가자~

 

 

 


아기삐삐와 함께한 태환 & 혜성 생카투어

홍대 그동네떡볶이 연남점 붕어빵마을 뮤즈시노님 앤디스커피

삐삐일기 삐삐로그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