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기랑 전남 광주 호텔 컬쳐호텔 람 조식 후기

지방 여행기/전라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12. 8. 13:41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아기랑 전남 광주 호텔 컬쳐호텔 람 조식 후기


 

저상팀대가 있어서 전라도 광주 아기랑 숙소로 추천한 컬쳐호텔 람

잘자고 일어났으니 이제 호텔조식좀 즐겨볼까?

[지방 여행기/전라도] - 전라도 광주 아기랑 숙소 호텔 추천 저상침대 있는 컬쳐호텔람

 

전라도 광주 아기랑 숙소 호텔 추천 컬쳐호텔람 저상침대도 있어요!

전라도 광주 아기랑 숙소 호텔 추천 저상침대 있는 컬쳐호텔람 부산 ~ 진주 ~ 고흥 ~ 제주도 길고 긴 여행을 끝마치고 육지로 돌아온 우리들 고흥에서 한번에 서울로 올라가기엔 남편이 너무 피

naranara88.tistory.com

컬쳐호텔 람이 조식이 괜찮다는데 한번 가볼까?

우리 아가는 아빠 품에 안겨서 가요~

 

 

 

반응형

 

깔끔한 인테리어의 컬쳐호텔 람 조식

파아란 바깥이 보이는 창가쪽에 낮았다

아기의자도 있고 아기식기도 있다

우리아가는 어린이 식기가 마음에 드는지 히- 웃는 중이다

이제 아기랑 전남 광주 호텔 컬쳐호텔 람 조식을 둘러볼까?

 

 

 

다양한 먹거리와 음료수나 채소도 갖추고 있었다

 

 

 

우리아가에게 먼저 먹을걸 주고 햄을 잘라주는데

그 모습이 재미있어보였는지 우리 아가도 어린이용칼을 들고 슥삭슥삭

 

ㅋㅋㅋㅋㅋ 아니 예쁘게 한컷 찍으려는데 우리 아가 너무 맛있게 먹고있네 ㅋㅋㅋㅋㅋ

이래서 광주 아기랑 호텔 컬쳐호텔람 조식먹으로 오나봄 ㅋㅋㅋㅋㅋ

입에 잘맞는지 옴뇸뇸뇸 잘 먹는 우리아가

스프도 종류별로 있고 음료수도 다양하고

꽤나 다채롭게 많아서 만족스러운 조식이었다

 

 

 

밥을 어느정도 먹고나서

이제는 시리얼 타임

워낙 시리얼을 좋아해서 이틀에 한번씩은 아침으로 먹는 아기라서

시리얼도 맛있게 먹었다

디저트까지 야무지게 챙겨먹을 수 있는 광주 호텔 컬쳐호텔 람의 조식

우리 아가의 K-디저트 시리얼까지 냠냠 잘 먹었다

 

신축이라 방도 좋고 조식도 아침에 먹기 좋았던 컬쳐호텔 람

아기랑 전남 광주 호텔로 추천한다!

 

 

 

 


아기랑 전남 광주 호텔 컬쳐호텔 람 조식 후기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