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릉 유아랑 갈만한곳 자연아놀자 아기랑 동물먹이주기체험부터 해설 까지!

지방 여행기/강원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8. 16. 03:16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강릉 유아랑 갈만한곳 자연아놀자 아기랑 동물먹이주기체험부터 해설까지!


아기랑 강원도 여행 이틀차!

아기랑 강릉 갈만한곳을 찾아서 우다다다 여행 중

 

[지방 여행기/강원도] - 강릉 뒷뜨루관광농원 두돌아기랑 동물먹이주기체험 카페 강릉 아기랑 가볼만한곳 강추

 

강릉 뒷뜨루관광농원 두돌아기랑 동물먹이주기체험 카페 강릉 아기랑 가볼만한곳 강추

강릉 뒷뜨루관광농원 두돌아기랑 동물먹이주기 카페 강릉 아기랑 가볼만한곳 강추 두돌아기랑 강원도여행 이틑날 아침도 잘 먹고 [지방 여행기/강원도] - 속초생선구이맛집 신피디 통큰 생선구

naranara88.tistory.com

 

강릉 동물먹이주기체험으로 뒷뜨루를 다녀오고

 

[지방 여행기/강원도] - 강릉 아기랑 맛집 사천 010 아기의자도 있고 너무 맛있어!! 초당 순두부크림파스타 010 베이컨버거

 

강릉 아기랑 맛집 사천 010 아기의자도 있고 너무 맛있어!! 초당 순두부크림파스타 010 베이컨버거

강릉 아기랑 맛집 사천 010 초당 순두부크림파스타 010 베이컨버거 강릉 동물먹이주기체험 뒷뜨루관광농원에서 신나게 당근을 줬으니 이제는 점심 먹으러 갈까 우리아가? [지방 여행기/강원도] -

naranara88.tistory.com

 

점심밥도 강릉 아기랑 맛집 사천 010에서 냠냠 야무지게 먹었으니

이제 다시 놀러가야지?

 

찾아보니 동물 먹이주기체험을 워낙 좋아하는 우리아가랑 할만한 곳 또 발견!

강릉 유아랑 갈만한곳 자연아놀자 강릉생태체험박물관으로 향했다

 

 

 

반응형

 

 

가이드와 함께하는 100여종의 동물체험이라고 써 있는 강릉 자연아놀자 생태체험박물관

 

강릉 자연아놀자 생태체험박물관 입장료
어른 10,000
어린이 10,000
20개월 미만 무료
단체(20인 이상) 문의
먹이주기 체험 2,000
비고 입장료에는 가이드와 함께하는 생태체험 프로그램이 포함됨

 

어른과 아이 모두 입장료가 1만원으로 동일하고

20개월 미만의 유아는 입장료가 무료다

 

먹이주기 체험은 2천원으로 구매할 수 있고 당근과 사료?같은걸 준다

그리고 다 주면 쿨하게 다시 또 주심 ㅋㅋ;; 덕분에 2번이나 주고 갔다

물고기들이 맞아주는 자연아놀자 입구

수족관도 많이 다녀서 물고기 보는것도 좋아하는 우리아가

물고기의 움직임을 유심히 보고 있었다

 

"물고기가 어떻게 움직여요?"하고 물어보니까

"이렇게 이렇게"하면서 물고기가 헤엄치는 모습을 보여주는 우리아가 ㅎㅎ 귀여워

 

새 친구들도 있고

큼지막한 도마뱀도

수풀속에 몸을 숨기고 있는 카멜레온도 만날 수 있었다

우리아가 카멜레온은 처음보지?

독거미도

장수풍뎅이도

뱀도 뱀의 허물까지 만져볼 수 있었다

 

아빠 품에 안겨서 큰 도마뱀들도 잘 보는 우리아가

조그마한 도마뱀도 같이 봐요

우리 아가가 좋아하는 거북이와

큼지막한 늑대거북

근데 실내가 좀 덥긴 했다 ㅋㅋ; 

이제 좀 바깥으로도 나가볼까?

 

 

 

바깥으로 나가니 아기염소와 오리

그리고 멍멍이들이 맞아줬다

큰 염소도 있었다

닭이랑 오리도 우리를 바라보고 있었다

일단 가까운 염소에게 집게로 당근을 주고

우리에게 다가오는 아가염소에게도

당근을 냠냠~

손으로 줘도 덥석덥석 잘 받아먹는다 귀여워 >_<

하지만! 아이들은 꼭 집게를 사용하기로 해욧!

우리 아가는 동물이 가까이 오는걸 좀 무서워해서 ㅎㅎ

이런건 꼭 내가 주면서 좋아하는듯 ㅋㅋ;

꼬꼬들에게도 냠냠 당근을 줬는데 너무 잘먹는데??

그리고 유일하게 풀려있는 자유로운 하얀 강아지

쓰담쓰담 너무 귀여워어 >ㅁ<

하아 하루종일 쓰다듬어주고 싶다

미니돼지도 있어요

우리 돼지도 당근 냠냠 먹어요~

공작과 비둘기들이 함께 있는 곳에도 사료를 오도도 주고

아직 솜털이 보송보송한 아기 오리들도 볼 수 있었다

 

어떤 가족이 먹이주기를 안사와서 자매들이 아쉬워하고 있길래 당근도 나눠줬다

다같이 주면 좋지 뭐 'ㅅ'

 

 

 

 

우리 아가가 보는 곳은?

바로 토끼들이 모여있는 곳~

들어가서 줄 수 있었다

귀여운 아가토끼도 우릴 바라보는 중~

당근 옴뇸뇸뇸 맛있니?

아빠랑 같이 토끼에게 당근을 줘요~

우리 아가가 유일하게 전혀 무서워하지 않는 먹이주기 ㅋㅋ

당근 또 줄꺼야?

 

아빠와 함께 열심히 토끼한테 당근 주는 중~

용감하게 가까이 가서 주긴 하는데 ㅎㅎ

엉덩이는 뒤로 빠져있는게 포인트

그래도 어떤 토끼를 줄건지 정해가면서 나름 여러토끼에게 고루 줬다

한쪽엔 라쿤? 너구리?도 있었는데 먹이주는건 안됐다

태양광 아래 너무 귀여운 우리아가

 

 

 

바깥에서 열심히 먹이를 옴뇸뇸 주고 있노라니 어느새 다가온 해설시간 및 체험시간

다같이 우르르 몰려가서 해설사님의 설명을 들었다

처음은 앵무새 체험부터 시작!

사람을 좋아하는 앵무새를 손에 올려볼 수 있다

 

근데 우리아가는 앵무새의 발톱이 따가운지 올려놓으니 움찔 하면서 피했다

실제로 내 손가락에 올려보니 꽤 따가워서 아가손에는 아플수도 있겠다 싶었다

 

뱀도 직접 만져볼 수 있었다

 

이렇게 따라다니면서 설명도 들을 수 있고 동물도 만져볼 수 있는데

문제점은 덥다

너무나도 습하다;;;

더위먹을 것 같은 우리가족은 다시 바깥으로 나와서 마저 동물먹이주기를 했다

 

 

 

나가보니 바깥에 있던 아가염소가 다시 우리 안으로 쏘옥 들어가있었다

다가가니 당근 먹으려고 오는 염소에게도 당근을 주고

요 귀여운 생명체들은 몽골리안 저빌

당근도 사료도 모두 먹는다

이곳저곳 아빠품에 안겨서 스스로 줘보는 우리 아가

그리고 아빠는 덥고 힘들어요 ㅋㅋ;; 더우면 꼭 엄빠한테 안기고 싶어해서 ㅋㅋ;;

사료도 잘먹는 돼지

닭과 동물들과 하늘빛 달걀도 관찰해보고

아기 오리들도

아기 몽골리안 저빌도 눈도장 꿍

 

그리고 다시 가려고 나와보니까

어느새 코오 잠든 멍멍이들

잘자련

마지막까지 동물들을 눈에 담는 우리아가

어느새 고양이도 돌아와서 코오 잠들었다

어..음.. 엄마가 아직 iso조절을 안했다 미안하다

스스로 올라가서 앉을꺼에요!

잠시 입구에서 쉰 다음 

닥터피쉬를 구경하다가 나왔다

 

아기랑 이것저것 보면서 먹이 주기 좋았던 강릉 유아랑 갈만한곳 자연아놀자 생태체험박물관

전체적으로 작은 소동물 위주고 돌아다니는 동물들도 작은 아가동물들이라

아기가 크게 놀라지 않고 먹이주기 체험을 할 수 있었다

시간을 잘 맞춰가면 해설을 들으면서 동물을 만져볼 수 있는 체험을 할 수 있어서 더욱 좋았다

강릉 아기랑 갈만한곳 찾으신다면 자연아놀자 강추합니다!

 

 

 

 


강릉 유아랑 갈만한곳 자연아놀자 아기랑 동물먹이주기체험부터 해설까지!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