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릉 뒷뜨루관광농원 두돌아기랑 동물먹이주기체험 카페 강릉 아기랑 가볼만한곳 강추

지방 여행기/강원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7. 26. 05:2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강릉 뒷뜨루관광농원 두돌아기랑 동물먹이주기 카페

강릉 아기랑 가볼만한곳 강추


두돌아기랑 강원도여행 이틑날

아침도 잘 먹고

[지방 여행기/강원도] - 속초생선구이맛집 신피디 통큰 생선구이에서 속초 아기랑 아침 냠냠

 

속초생선구이맛집 신피디 통큰 생선구이에서 속초 아기랑 아침 냠냠

속초생선구이맛집 신피디 통큰 생선구이에서 속초 아기랑 아침 냠냠 숙소에서 푹 자고 일어났으니 [지방 여행기/강원도] - 속초 아기랑 숙소 속초선녀펜션 속초 온돌 속초 바다뷰 펜션으로도 추

naranara88.tistory.com

카페가서 카페인 보충도 했으니

(우리 아가는 뽀로로음료 ㅎㅎ)

[지방 여행기/강원도] - 속초 오션뷰 카페 아루나(ARUNA) 아기랑 속초해변 루프탑 카페에서 커피한잔의 여유

 

속초 오션뷰 카페 아루나(ARUNA) 아기랑 속초해변 루프탑 카페에서 커피한잔의 여유

속초 오션뷰 카페 아루나(ARUNA) 아기랑 속초해변 루프탑 카페에서 커피한잔의 여유 아기랑 속초여행 둘째날 아침으로 속초생선구이 맛있게 먹고 [지방 여행기/강원도] - 속초생선구이맛집 신피

naranara88.tistory.com

이제는 놀러가볼까?

우리 아가가 유난히 좋아하는 동물먹이주기체험을 할 수 있는 카페

강릉 아기랑 가볼만한곳 강릉 뒷뜨루관광농원으로 향했다

 

 

https://naver.me/GsOuREw8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반응형

 

강릉 뒷뜨루관광농원을 가기 전!

우리 아가 모자를 두고와서 일단 이마트에 들러 아기 모자를 샀다

우리아가가 고른 모자는? 바로 분홍색 키티모자!

이게 챙이 넓고 뒤에는 구멍이 송송 뚫려있어서 머리도 안뜨겁고 목도 보호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바로 샀다

강릉 뒷뜨루관공농원 입구

우리 아가는 아직 남은 뽀로로음료와 함께 모자쓰고 등장!

일단 강릉 뒷뜨루관광농원을 들어가려면 티켓팅을 해야한다

뒷뜨루관광농원 입장료
성인 4,000
아동
(24개월 ~ 13세)
3,000
비고 - 동물 먹이는 카페 안에서 구입
- 반려동물 입장 금지

 

뒷뜨루관광농원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6시

 

발권은 키오스크에서 하면 된다

내부에 들어가면 카페가 있는데

입장료를 냈기 때문에 꼭 음료는 사먹지 않아도 된다

 

동물먹이를 샀는데 ?????

뭐야 당근 왜이렇게 크고 실해요 ㅋㅋㅋㅋㅋㅋ

큰 당근을 이렇게 뚝 잘라서 주신다

아기가 들고가기엔 너무 크고 무거우니까 우리가 들고

이제 본격적인 아기랑 뒷뜨루관광농원 관광 시작!

 

 

 

입구에 있는 뒷뜨루관광농원 지도

우리는 길을 따라갔다

"아빠 안아" 해서 아빠가 안고가는데 아빠는 너무 더워요

카페 바로 옆에 붙어있는 온실?

테이블도 있고 곳곳에 사진찍을만한 곳도 꽤 있었다

새도 볼 수 있었다

 

바깥으로 나가니 옹기종기 모여있는 토끼들 발견

토끼야

당근 먹을래?

작은입으로 옴뇸뇸 당근 먹는 토끼

당근이 혼자 들긴 무거우니 엄빠랑 같이 들어요~

엄마도 같이 토끼에게 냠냠 당근을 줘요

 

당근먹는 토끼를 집중해서 보는 중

아기토끼들까지 야무지게 챙겨줬으니 이제 다른곳도 가볼까?

 

 

 

이번엔 어딜까나?

요기도 토끼 먹이주기네?

조금 더 많은 토끼가 몰려있는 토끼 먹이주기 공간

아기토끼들과 큰 토끼들이 분리되어 있어서 고루 줬다

언니 오빠 사이에서 아빠와 함께 먹이주는데 집중중인 우리아가

다른곳은 잘게 잘린 당근을 주는데 여기서는 크고 아름다운 당근을 줘서 그런지 

꽤나 오래 줄 수 있었다

 

 

 

이번엔 말 먹이주기

너도 당근 먹을래?

덩치가 큰 말이라 우리 아가는 기겁해서 조금 거리를 두고

내가 당근을 주려는데

엉???? 당근 통째로 뜯김 ㅋㅋㅋㅋㅋ

갈색 갈기의 말은 그래도 당근을 오독오독 잘라먹는데

하얀 갈기의 말은 당근을 통째로 뽑아먹기 때문에 조심하자 ㅋㅋ;;

 

길을 따라서 이동해보니

산책길이 나와서 덥지만 한번 올라가봤다

요즘 sns에서 핫한 둥지 사진을 찍을 수 있는데!

햇볓에 너무 데워져있어서 ㅋㅋ;; 엉덩이 익을까봐 그냥 갔다

산책길 자체는 꽤나 짧은데 덥지만 소박하게 예뻐서 만족스러웠다

이곳은 아기토끼를 낳은 부부가 있는 토끼우리

가아아아장 안쪽에서 옹기종기 모여있는 아기토끼 꼬물이들 너무 귀여웠다

ㅋㅋㅋ 당근 먹을래?

말 우리가 꽤 길게 이어져있어서 이쪽 동선에서도 말을 만날 수 있어서 남은 당근을 줬다

위에서 말했지만 갈색 당근은 당근을 오독오독 끊어먹어줘서 좋았다

 

 

 

당근이 조금 남았으니 다시 토끼에게로~

"토끼가 당근을 암냠냠 먹어"라며 즐거워한 우리아가

야무지게 일어나서 당근을 먹는 토끼들

12시즘 되니 덥기도 하고 배부른지 자는 토끼들이 많았다

마지막 당근까지 쑤욱 밀어넣어줘요

이제 다시 산책

사진 찍으면 예쁠 것 같은 장소 발견

자 가라 남편 우리딸!

너무 더워서 후딱 찍었긴 했지만 나름 만족스러운 촬영이었다 후후

 

 

 

그냥 가긴 아쉬워서 동물 먹이를 한번 더 사서 주고 가기로 했다

우리 아가가 좋아하는 키티핀이 있길래 바로 삼

근데 접착력이 좀 안좋아서 금방 떨어졌다 ㅠㅠ 아쉬워랑

잠시 카페에서 쉬는데 뭔가 보스락 거려서 봤더니 냥이가 올라와서 코오 자고 있었다 ㅎㅎ

귀여워 잘자네

이번엔 말한테부터 당근을 주는데

갈색말은 괜찮았지만 또 흰색갈기 말한테 홀랑 당근 뺐김 ㅋㅋㅋ

아 오빠 조심하라고 했잖아 ㅋㅋㅋ

이제 다시 토끼한테 당그눚러 갈까?

토끼집에서 코오 잠든 토끼도 있었다

토끼들이 갑자기 우르르 다가와서 무서웠던 우리아가

우리아가가 동물을 좋아하긴 한데 너무 가까이 오면 무서워한다 ㅋㅋ;

토끼 세마리가 사이좋게 옴뇸뇸 먹다가

끝에 남은 당근이 떨어졌는데 그때부터 시작된 큰당근 쟁탈전

먹고있는걸 촵하고 빼앗아가는 격렬한 현장

을 지켜보는 우리아가 ㅋㅋ

이제 갈까?

알차게 즐겼다 ㅎㅅㅎ

강릉 아기랑 가볼만한곳 뒷뜨루관광농원 나가는 길에는 빛의동굴이 있었다

우리아가 들어가볼까?

반짝반짝하고 시원한 빛의동굴

입구에서 가족사진 찰칵

 

 

반짝반짝한 빛에 담긴 우리아가

자 이제 가요!! 하기 전에?

뭐지? 이런데가 있었어? 하고 가봤는데

백공작을 만날 수 있었다

나갈 때 만난 강아지

더운지 바닥에 들어가서 코오 자고 있었다

 

가벼운 마음으로 갔는데 한시간여동안 알차게 즐긴 강릉 뒷뜨루관광농원

동물먹이주기체험을 좋아하는 아기와 아이들이라면 분명 좋아할 것이다!

실제로 아기와 아이랑 같이오신분들이 굉장히 많았다

강릉 아기랑 가볼만한곳으로 강추 강추!

 

 

 

 

 


강릉 뒷뜨루관광농원 두돌아기랑 동물먹이주기체험 카페

강릉 아기랑 가볼만한곳 강추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