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초 아기랑 숙소 속초선녀펜션 속초 온돌 속초 바다뷰 펜션으로도 추천!

지방 여행기/강원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7. 20. 03:05

본문

SMALL

속초 아기랑 숙소 속초선녀펜션

속초 온돌 속초 바다뷰 펜션으로도 추천!

속초 시장에서 저녁거리를 사왔으니

이제 속초 아기랑 숙소로 출발!

[지방 여행기/강원도] - 속초시장 먹거리 3849 꼬마김밥 정선감자전 단호박식혜 만석닭강정 속초맥주 아기랑 맛있게 냠냠

속초시장 먹거리 3849 꼬마김밥 정선감자전 단호박식혜 만석닭강정 속초맥주 아기랑 맛있게 냠냠 속초 바다뷰 카페 어나더블루에서 맛있는 드립커피와 수제케이크를 먹은 우리가족 [지방 여행

naranara88.tistory.com

속초 바다뷰 펜션 속초선녀펜션으로 향했다

[지방 여행기/강원도] - 강원도 아기랑 숙소 아이파크콘도 수영장 온천수 온천호텔 좋아~ 강원도 가성비 숙소 추천! 17개월 돌아기랑 강원도 여행

강원도 아기랑 숙소 아이파크콘도 수영장 온천수 온천호텔 좋아~ 강원도 가성비 숙소 추천! 17개월 돌아기랑 강원도 여행 17개월 아기랑 강원도 여행 2일차 이번엔 강원도 속초! 일단 아바이마을

naranara88.tistory.com

속초 바다뷰 펜션 속초선녀펜션은 건너편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에 편했다

이제 들어가볼까?

근데 들어가자마자 켁

1층은 안내실겸 BBQ장인거 같은데 환기가 좀 안되서;; 너무 공기가 탁했다

우리 숙소는 위쪽이라 올라가는데

계단이 좁고 가파른편이라 아기 손을 잡고 가다가 안고 올라갔다

우리의 아기랑 속초 숙소

우리는 바깥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고 숙소에서는 씻고 많이 먹어봤자 저녁정도 먹어서

한방으로 된 온돌 숙소를 선호한다

그래서 속초 온돌 숙소인 속초선녀펜션을 선택했다

바닥에서 자면 허리가 좀 아픈편인데 나름 푹신했던 것 같다

화장실은 무난히 깔끔한편에 기본적인 치약, 샴푸, 바디워시를 갖추고는 있다

샴푸와 바디워시는 가져오는걸 추천한다

린스도 챙겨오기!

베란다쪽에 식탁과 부엌이 있다

블라인드도 잘되있어서 아기 자고 야식 먹기에도 좋았다

불을 켜도 아기는 코오 잘 수 있지요

<<< 왼쪽으로 보면 속초 바다가 보인다

어스름이 내려앉는 속초 바다가 운치있다

속초 바다가 코앞이라 산책하기도 좋다

차에 짐 가지러 나왔다가 발견한 속초 아이

이때는 폰이 울트라가 아니였어서 조금 아쉽네

이건 아침에 일어나서 보는 속초 바다

위치도 관광지랑 가깝고 바다도 코앞이고 해서 동선이 좋았던

속초 아기랑 숙소 속초선녀펜션

속초 온돌 숙소 속초 바다뷰 펜션을 찾는다면 추천한다

속초 온돌 속초 바다뷰 펜션으로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