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초시장 먹거리 3849 꼬마김밥 정선감자전 단호박식혜 만석닭강정 속초맥주 아기랑 맛있게 냠냠

지방 여행기/강원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7. 19. 02:26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속초시장 먹거리 3849 꼬마김밥 정선감자전

단호박식혜 만석닭강정 속초맥주

아기랑 맛있게 냠냠


 

속초 바다뷰 카페 어나더블루에서

맛있는 드립커피와 수제케이크를 먹은 우리가족

[지방 여행기/강원도] - 속초 바다뷰 카페 어나더블루 아기랑 속초 커피맛집 속초 케이크 맛집 모두 인정!

 

이제 속초시장 가서 저녁거리좀 사볼까?

근데 포스팅을 꼬박꼬박 안해서 그러지

서울 살면서 너무 속초시장 자주 가는거 아닌거 싶다 ㅋㅋㅋㅋㅋ

 

아기도 먹을 수 있고 우리도 즐길 수 있는

속초시장 먹거리 찾으로 출발!

 

 

 

반응형

 

속초중앙시장 주차는 공용 주차장에 할 수 있음 참 좋지만

휴가철이나 주말은 보통 꽉 차서 못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속초시장 주변 공터에 댔다

아빠한테 안겨서 기분좋은 우리아가

초점은 나갔지만 귀여워 

반짝반짝한 눈으로 이곳저곳 둘러보는 우리아가

속초 시장을 들어서니 맞아주는 만석닭강정과 3849 꼬마김밥

우리는 둘로 나뉘어서 남편과 아기는 만선닭강정 줄에

나는 3849 꼬마김밥에 줄을 섰다

속초시장 3849 꼬마김밥이 줄이 꽤나 길었는데

아기가 밥으로 먹기 좋을 것 같아서 기다렸다

일단 금방 나오는 만석닭강정 구매 완료!

이건 매우니까 엄마 아빠꺼에여

3849 꼬마김밥은 맨날 지나치기만 했는데

뭐 파는지 자세히 보니 꼬마김밥과 떡볶이 어묵을 팔고 있었다

사면서 국물을 좀 먹었는데 게를 넣어서 맛있는 어묵국물이었다

되게 더웠었는데도 어묵국물이 맛있는거보면 정말 맛있는거네

우리는 아기가 먹을거 위주로 살거라서 세트메뉴로는 안사고

우린 아기가 좋아하는 유부말이꼬마와 참치마요김밥을 샀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7번국도 8미 맛집으로도 나왔다고 한다

아기를 위한 밥을 샀으니 이제 다른것도 한번 사보러 들어갈까?

 

 

 

전에부터 궁금했던 속초시장 감자전

남편은 두군데 중 고민했는데 난 아기의 컨디션을 생각해서 그냥 가까운데로 먹기로 결정

큰 불판에 감자전 3개를 리드미컬하게 촵촵촵 구워주시는 중

감자전 한번에 뒤집으실 때 한번에 뒤집으실때마다 쾌감!

아기 안고있느라 iso 조절을 못하고 한손으로 사진 찍었더니 사진이 난리네 ㅋㅋㅋㅋㅋ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감자전 하나를 소중하게 포장해 갔다

 

 

 

속초 시장 갔으면 단호박 식혜 꼭 사가야 하거든요

차에서 목마를때마다 먹음 달달하고 맛있거든요

바로 다 먹을거 아니면 얼어있는거 사세요!

우린 계속 먹을꺼니까 단호박식혜 큰병 구매!

속초시장 단호박 식혜는 시장 안쪽과 바깥쪽이 가격차이가 있는 경우가 종종 있다

단호박식혜 맛은 크게 다르지 않으니  가격을 잘 비교해보고 사자

 

페트째 콸콸 마시는 호박식혜

단, 더운날씨에 빨리 쉴 수 있으니 빨리 드세요!

우리아가도 호박식혜 너무 맛있게 잘먹었지요

 

그리고 이번엔 맥주 사야지!
속초 왔으면 속초 맥주도 먹어야하거든요

만석닭강정이랑 꼭 먹어줘야 하거든요

알쓰라도 맥주 한캔은 가능.. 아니 3분의2캔은 가능하거든요 (배불러)

 

만석닭강정에서도 속초 맥주를 팔긴 하는데

대체로 좀 비싸다

속초 맥주는 마트나 편의점에서 사는걸 추천한다

 

우리는 청초호 속초맥주자니 영랑호를 구매했다

 

 

 

숙소에 와서 상에 앉아 야무지게 먹는 우리아가

특히 유부말이꼬마를 좋아했는데 참치마요김밥도 어느정도 먹었다

근데 감자전은 맛보더니 취향이 아닌듯 유부말이꼬마에 집중한 모습이었다

꼬마김밥은 우리가 꼬마김밥만 사서 그런가 맛이 있긴 한데

그렇게 기다려서 사야하나 싶긴 하다

그래서 그동안 그냥 지나쳤었지만 우리아가 먹을거리는 소중하니까!

 

감자전 바아로 먹었으면 더 바삭했을텐데 ㅋ

고소하고 쫀득쫀득해서 맛있는 감자전이었다

 

 

아기가 잠들었습니다

부부의 시간이죠

분명 만석닭강정 매운맛을 샀는데 왤케 안맵징 @ㅅ@

그래도 언제나처럼 맛있는 만석닭강정이었다

속초맥주는 속초맥주자니로 선택

살짝 쌉싸름하면서도 청량감있는 속초맥주자니

만석닭강정이랑 먹기 딱 좋았다

탄산도 적당해서 다른 음식들이랑 어울려서 먹기에도 좋을 것 같다

 

 

 

다음에 속초시장에 방문했을땐 또 어떤걸 먹어볼까 우리아가?

다음에도 속초시장 먹거리 맛있는거 찾아서 먹어보자

 


속초시장 먹거리 3849 꼬마김밥 정선감자전

단호박식혜 만석닭강정 속초맥주

아기랑 맛있게 냠냠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