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애월 갈만한곳 카페콜라 카페 코카콜라 박물관

지방 여행기/제주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1. 6. 23:14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제주도 애월 갈만한곳 카페콜라 카페 코카콜라 박물관


 

제주도 공항근처 맛집 도토리키친에서 맛있게 먹은 우리들

[지방 여행기/제주도 ] - 제주도 공항근처 맛집 도토리키친 청귤소바, 토마토롤캬베츠, 톳유부초밥 배틀트립 백호투어 뉴이스트 덕후투어

 

제주도 공항근처 맛집 도토리키친 청귤소바, 토마토롤캬베츠, 톳유부초밥 배틀트립 백호투어 뉴

제주도 공항근처 맛집 도토리키친 청귤소바, 토마토롤캬베츠, 톳유부초밥, 고로케 배틀트립 백호투어 뉴이스트 덕후투어 배틀트립 제주도 뉴이스트 백호투어를 보면서 가장 먹고싶었던 제주도

naranara88.tistory.com

애월의 파아란 바다를 보며 잠시 힐링하고

리치망고에 가서 백호 생일기념 컵홀더 야무지게 챙기고

방파제도 구경한 뒤 코카콜라 박물관

애월 카페콜라 카페로 향했다

 

반응형

 

멀리서 봐도 누가봐도 코카콜라 카페인 카페콜라

입구부터 코카콜라가 가득하다

애월 카페콜라 카페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6시

화요일은 정기휴무다

 

크고 아름다운 마리오 ㅎㅎ

깨알같이 코카콜라 가방을 메고있는 마리오

마리오도 빨간색이라 잘어울리네

 

코카콜라 카페라서 콜라만 파는줄 알았는데

의외로 이것저것 메뉴를 갖추고 있었다

콜라랑 먹을 고르곤졸라 피자와

커피나 라떼류랑 먹을 케이크나 브라우니도 있고

아이스크림과 한라봉쥬스도 갖추고 있었다

 

그래서 신나게 주문하려는데

재고가 없어서 아무것도 시킬수가 없었다 ㅠㅠ

이때 6시 30분에 도착해서 그런지 아무것도 없었다 ㅠㅠ

 

하지만 한정판 코카콜라는 많았기에 희희

그냥 막 먹을 콜라 하나와 한정판 콜라 하나를 골랐다

빨대 귀엽네 ㅎㅎ

 

콜라 하나씩 들고 카페콜라 구경좀 해볼까?

구석구석 소소하고 다양한 코카콜라 굿즈들이 가득했다

이때가 2019년도 8월이었는데

BTS의 코카콜라병도 진열되어있었다

그 앞에 깨알같은 코카콜라 미니어쳐 ㅎㅎ

코카콜라 컵들도 있었다

나도 있는게 있군 후후

오 원피스 코카콜라도 있었어?

이건 좀 끌리는데?

예쁘다

 

 

 

2층에서 한정판 콜라랑 사진 한컷 찰칵 찍고

바다도 바라봤다

7시가 되어가니 슬슬 어두워지네

 

다락방 같은 2층

코카콜라에 둘러싸여서 음식을 먹을 수 있다

2층에는 한국의 코카콜라 역사를 볼 수 있다

저 코카콜라컵 예쁘네?

또 한켠에는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굿즈들

진짜 아기자기하게 엄청 많았다

코카콜라 광고의 상징 콜라 마시는 북극곰부터 산타까지 다양하네

코카콜라 로보트로 마무리!

 

콜라랑 고르곤졸라피자랑 똭 먹었으면 좋았을텐데 아무것도 못먹어서 아쉬웠던 카페콜라

주변에 지나갈 일 있으면 다시한번 들러서 보고싶다

제주도 애월 갈만한곳 애월 카페로 카페콜라 추천!

 

 


제주도 애월 갈만한곳 카페콜라 카페 코카콜라 박물관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