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애월 가볼만한곳 갈만한곳 새별오름 나홀로나무 백호투어 뉴이스트 덕후투어 + 제주빅볼랜드 실패

지방 여행기/제주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2. 12. 11. 02:08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제주도 애월 가볼만한곳 갈만한곳 새별오름 나홀로나무

+제주빅볼랜드 실패 이야기

백호투어 뉴이스트 덕후투어


 

여름 휴가에 떠난 제주도 여행

제주도 애월 갈만한곳 가볼만한곳으로

뉴이스트 백호가 추천했던 새별오름과 나홀로나무

그리고 배틀트립 백호투어에서 나왔던 제주빅볼랜드를 가봤다

 

 

반응형

 

꺄르르륵 돌면서 재미있어하길래

한번 타보고싶어서 찾아간 제주빅볼랜드

빅볼은 커다란 공 안에 물이 들어있어서 쫄딱 젖고

조브는 안전벨트를 매고 양쪽 손잡이를 잡고 타는 거라

조브(170m)나 빅조브(300m)를 타고 싶었는데... 

조브는 남편 몸무게 때문에 안되고

빅조브는 내 키때문에 안되네?!

망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님들 재미있어 보이네요 ㅠㅠ

눈물을 머금고 새별오름으로 향했다

 

 

 

 

새별오름에 도착하니 반겨주는 하얀 댕댕이

새빌목장 개인가?

애월 새별오름 등반소요시간은 약 30분정도다

사진 찍으면서 올라갔는데 올라가는데는 급경사라 16분도 안걸리고

내려올때가 빙 둘러내려오는 대신 완만하고 사진을 덜찍어서

우리 걸음으로도 25분정도 걸렸다

뭐 다시 주차장으로 오는 시간도 있으니 다 합치면 30분 정도 걸린듯

여름의 푸르름을 간직한 8월의 새별오름

6시가 다 되서 올라갔는데 구름도 끼고 해서 직사광선만은 피했다

하지만 8월이라 너무 더워

새별오름을 올라가다가 문득 내려다보면

다양한 야생화를 만날 수 있다

꽤 완만한데? 라고 생각했던것도 잠시

어서와라 애송이

오름이라고 방심했나?

사람살려

뒤를 돌아보면 탁 트인 풍경에 눈이 정화되는 것도 잠시

으아아악 아직도 경사가 안끝나

(같은 사진 아닙니다 분명 더 올라갔어요)

급경사가 끝난 후 새별오름에서 내려다본 풍경을

파노라마로 찍어보니 흐린날씨라도 탁 트여있는 풍경에 가슴이 트인다

그래도 급경사가 지나면 완만해져서

숨을 좀 고를 수 있다

하지만 8월 첫째주 한참 더울때의 제주도에서 오름 등산?

우리는 땀에 쫄딱 젖었다 ㅋㅋㅋㅋㅋ

푸릇푸릇하니 참 풍경은 좋아

새별오름 정ㅋ복ㅋ

해발 519.3m

사진 찍으면서도 16분만에 올라갔다

허억허억 힘들어

원래 새별오름 비석이랑 인증샷도 찍고 그래야하는데

우리 몰골이 ㅋㅋㅋㅋㅋㅋㅋ

인증샷을 찍기엔 너무 땀에 쫄딱 젖고 ㅋㅋㅋㅋㅋ

내 앞머리는 어디가고 미역이 있어서 안녕

그래도 햇빛 없는 흐린날에 저녁에 가까운 시간이라

햇빛 걱정없이 올라갈 수 있었다

 

 

 

 

하 이제 완만하게 내려가자

올라올때는 힘든데다가

남편이 힘드니 더 빨리 올라가서 풍경을 못즐겼는데

내려가면서는 푸르른 풍경을 눈에 담을 수 있었다

푸르른 초록빛 제주 애월을 만끽할 수 있었던 새별오름

하지만 여름에 가는 것 아닌 것 같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바로 옆에 세빌 카페가 있었는데

그걸 알았으면 땀 쭉 빼고 시원하게 아아라도 먹고 이동하는건데 ㅠㅠ

이걸 가을에 다시 제주도에 갔을때 알았다

[지방 여행기/제주도 ] - [제주도여행코스] 핑크뮬리 가득한 제주도 세빌카페 제주도 애월 새별오름 카페 : 제주도 태교여행

 

[제주도여행코스] 핑크뮬리 가득한 제주도 세빌카페 제주도 애월 새별오름 카페 : 제주도 태교여

제주도여행코스 핑크뮬리 가득한 제주도 세빌카페 제주도 애월 새별오름 카페 제주도 태교여행 10 제주도 애월에서 빵으로 유명한 곳이 랜디스도넛과 새빌 카페인데 [지방 여행기/제주도 ] - [제

naranara88.tistory.com

개인적으로 새별오름은 가을에 가세요 ㅋㅋ

바람은 좀 불긴해도 억새도 예쁘고 카페쪽 핑크뮬리도 잘보이거든요

[지방 여행기/제주도 ] - [제주도 여행코스] 제주도 억새를 감상할 수 있는 가을의 새별오름 : 제주도 태교여행 11

 

[제주도 여행코스] 제주도 억새를 감상할 수 있는 가을의 새별오름 : 제주도 태교여행 11

제주도 여행코스 제주도 억새를 감상할 수 있는 가을의 새별오름 제주도 태교여행 11 새별카페에서 새별오름을 핑크몰리 너머로 보긴 했지만 [지방 여행기/제주도 ] - [제주도여행코스] 핑크뮬리

naranara88.tistory.com

 

 

 

 

이번엔 사진 찍기 좋은 나홀로 나무로 향했다

새별오름 바로 옆에 있어서 새별오름 갔다가 가기 딱 좋은데

개인적으론 나홀로나무에서 사진 찍고 새별오름을 올라가는게 좋을 것 같다

줄을 기다려야 찍을 수 있는 나홀로나무

지금도 이렇게 기다리려나?

뒤에 새별오름도 나오고 해서

인증샷 맛집이다

이날 날씨가 좀 흐려서 뒷배경이 안나오는게 조금 아쉬웠을뿐

남편도 찰칵

같이도 찰칵

그래도 멀리서 찍으니 멀쩡해보이네 ㅎㅎ

 

 

비록 더워서 땀에 쫄딱 젖었지만 추억으로 남은 새별오름과 나홀로나무

태교여행으로 가을에 갔을 땐 바람이 너무 불어서 못올라갔는데

다음에 가을에 가서 억새도 보고

걷기 좋아하는 우리 아가가 어린이가 됐을 때 가면 재미있을 것 같다

 


제주도 애월 가볼만한곳 갈만한곳 새별오름 나홀로나무

+제주빅볼랜드 실패 이야기

백호투어 뉴이스트 덕후투어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