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가볼만한곳 갈만한곳 넥슨 컴퓨터 박물관

지방 여행기/제주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2. 12. 8. 23:48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제주도 가볼만한곳 갈만한곳 넥슨 컴퓨터 박물관


 

제주도 도착해서 밥을 먹고

[지방 여행기/제주도 ] - 제주도 맛집 해녀잠수촌 배틀트립 제주도 백호투어 뉴이스트 덕후투어

 

제주도 맛집 해녀잠수촌 배틀트립 제주도 백호투어 뉴이스트 덕후투어

제주도 맛집 해녀잠수촌 배틀트립 제주도 백호투어 뉴이스트 덕후투어 2019년에 떠난 제주도여행 사진을 정리하다보니 이때 일이 바빠서 못올렸었네 지금이라도 올려놔야지 이때 뉴이스트 백호

naranara88.tistory.com

제주도 가볼만한곳 갈만한곳 넥슨 컴퓨터 박물관으로 향했다

 

반응형

 

손목에 입장표 감아주고 입장~

사물함마저도 키보드모양이다 ㅎㅎ

귀엽네

앞으로 쭉가면 컴퓨터 박물관 성공적

다양한 초기버전 컴퓨터와 타자기와 비디오게임기들을 볼 수 있다

추억돋네

바람의 나라도 볼 수 있다

게임의 최고 기록들도 써놨다

왤케 웃기냐 이거 ㅋㅋㅋㅋㅋ

핸드폰의 역사도 볼 수 있다

 

 

게임기를 직접 해볼 수도 있다

추억돋네

도트스러운 이 그래픽

공포겜 화이트데이

내컴에선 왠지 모르게 버그때문에 못했는데

학교 선배중에 한명이 이거 고인물이라 공강시간에 후루룩 깨는거 보고 진짜 경악했는데

쿠키샵 너무 좋아했잖아 ㅠㅠ

임진록 2+ 조선의 반격 TV에서 대회하는거 보고 그랬지 ㅋㅋ

 

 

 

 

요즘 떠오르는 코딩수업처럼 직접 코딩을 할 수 있다

프로그래밍 전공자인데 대학 처음가서 첫 수업듣고

이게뭥미 하던 순간이 기억나네

초등학생 정도의 수준에 맞게

재미있게 코딩체험을 할 수 있다

비주얼 베이직 정도랄까

전공수업 때 비주얼베이직가지고 로봇 멍멍이 코딩했던거 재미있었는데

이제 초등학생때부터 할 수 있겠지?

컴퓨터의 원리도 볼 수 있다

 

 

본격 오락실 입장~

오락실과 옛날게임 모음으로 할 때 많이 했던 게임들이 보인다

이 게임 진짜 오락실 최애 게임이라

100원씩 들고가서 했던 기억이 난다 ㅎㅎ

 

 

이번엔 만화방

 

다양한 만화책을 볼 수 있다

그리스로마신화 진짜 중학교때 열심히 봤다구

 

 

 

 

즐길거 다 즐겼으니 이제 디저트좀 먹어볼까?

넥슨 컴퓨터 박물관에 왔으면

키보드 세트 먹어줘야지?

키보드와플과 아메리카노2잔이 나온다

근데 주황버섯세트도 궁금하긴 해

ㅋㅋㅋㅋㅋㅋ 귀엽네 키보드와플 ㅋㅋㅋㅋ

야무지게 마우스도 있어 ㅋㅋㅋㅋ

크림 얹어주고 온같 베리들과 메이플시럽까지 올리면?

그냥 먹을만하다 ㅎㅎㅎ

막 맛있는맛이라기보단 귀여운 모양이라 기분이 좋다 ㅎㅎ

기념품인 볼펜도 하나 샀다

 

짧게보자면 그냥 후루룩 지나가면서 보고

즐기려면 게임도 하고 코딩도 하고 책도 읽고 오래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우리 아가가 좀 더 커서 같이오면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겠다

 

우리아가 쑥쑥 커서 같이오자?

 


제주도 가볼만한곳 갈만한곳 넥슨 컴퓨터 박물관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