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든램지 피자 주차 가격 피클 젤라또 성수 맛집 고든램지 스트리트피자 서울숲점

서울 여행기/성동구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2. 12. 10. 04:3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고든램지 피자 주차 가격 피자 피클 젤라또

성수 맛집 고든램지 스트리트피자 서울숲점


 

남편이 열심히 예약한 고든램지 피자

오빠가 인터넷 글을 보고 냉큼 예약하고

휴가를 낸 금요일에 고대하던 고든램지 피자를 먹으러

성수 맛집 고든램지 스트리트 피자 서울숲점으로 향했다

 

고든램지 버거도 맛있었는데

고든램지 피자는 어떠려나?

[서울 여행기/송파구] - 잠실 롯데타워 맛집 고든램지 버거 너무 맛있잖아! 포레스트 버거, 헬스 키친 버거, 트러플 맥 앤 치즈 크로켓, 스위트 포테이토 프라이즈, 스티키 토피 푸딩 & 브라운 버터 쉐이크, 민트 라임 ..

 

잠실 롯데타워 맛집 고든램지 버거 너무 맛있잖아! 포레스트 버거, 헬스 키친 버거, 트러플 맥 앤

잠실 롯데타워 맛집 고든램지 버거 너무 맛있잖아!! 포레스트 버거, 헬스 키친 버거, 트러플 맥 앤 치즈 크로켓, 스위트 포테이토 프라이즈, 스티키 포피 푸딩 & 브라운 버터 쉐이크, 민트 라임 에

naranara88.tistory.com

 

 

 

반응형

 

고든램지 피자 주차는

고든램지 스트리트피자 서울숲점이 있는

디타워 서울포레스트에 주차하면 된다

근데 사무실도 같이 있는곳이다보니 평일에도 주차자리가 없어서;;;

주차자리 근처 빈공간에 살포시 주차했다

고든램지가 웃는 얼굴로 반겨주는 고든램지 피자

예약한 사람은 바로 안으로 들어가서 안내 받으면 되고

현장 대기 할꺼면 매장안에서 대기 등록 후 기다리면 된다

고든램지피자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10시

마지막 주문은 오후 9시다

고든램지 피자의 내부모습

붉은톤의 펍이나 패스트푸드점 같은 분위기다

우리 자리는 TV를 볼 수 있는 곳 옆 자리

축구 하이라이트가 계속 나오고 있었다

고든램지가 새겨져 있는 숟가락을 통에 꽂아놓고 있으면

피자를 계속 먹겠다는 뜻이다

배가 차면 숟가락을 빼놓자

 

그리고 여기에 있는 칼의 경우

사이드디쉬용이라서 피자용으로는 정말 안잘린다

손으로 먹다가 한번 칼로 잘라보는데 안되서 고군분투 하는데

직원분이 오셔서 칼은 사이드디쉬용이니 손으로 드세요~ 하며 안내해줬다

 

 

 

 

고든램지 피자 메뉴판

일단 피자 무한리필 바텀리스 피자와

음료수 무한리필 바텀리스 탄산음료

그리고 맛있다는 피클을 주문했다

근데 난 어차피 음료수도 많이 안먹는데 걍 홈메이드 레몬에이드나 시켜볼껄 그랬다

 

바텀리스 피자를 시키면 데일리 피자 5종 / 스페셜 1종 총 6가지 피자를

(클래식 마르게리타 / 페페로니 / 콘&초리조 / 탄두리 할루미 / 햄혹&파인애플 / 데일리스페셜)

1시간 30분동안 즐길 수 있다

내가 갔던 날은 데일리 스페셜 피자가 미트라구 피자였다

 

자리에 있는 컵으로 탄산쪽에 가서 원하는 음료를 마시면 된다

탄산수 스프라이트 콜라 제로콜라 환타가 있다

 

 

사실 자리 앉자마자 피자가 연달아 2개나 나왔다 ㅋㅋ

그리고 바로 피클이 나오고

근데 왜이렇게 갑자기 사진이 휴양지처럼 나오지? 했는데

우리가 벽쪽 자리인데 인테리어가 구멍이 숭숭 나있어서 ㅎㅎ

햇빛이 비칠때마다 이렇게 휴양지 분위기가 나는 것이었다

실내같지만 실외라서 햇빛이 그대로 들어온다

그리고 앗 하는사이 피자가 3개나 쌓여버림 ㅋㅋㅋㅋㅋ

 

사진도 거진 다 찍었으니 이제 먹어봐야지

이왕 피자가 쌓인거 맛이 약해보이는 것 부터 먹어봤다

 

콘&초리조 피자
스위트콘 퓨레, 초리조, 치킨, 모짜렐라, 대파, 고수

콘&초리조피자부터 먹어볼까나?

짭잘한 초리조햄과 훈제향나는 치킨

고수가 종종 치고나오긴 한데 참고 먹을만한 정도였다

스위트콘퓨레가 다른 재료들을 잘 녹여주는 느낌이다

 

그리고 도우가 너무 맛있었다

바삭하고 고소해서 안남기고 다 먹고싶은데 계속 먹기엔 배가불러..

진심 남긴 도우 다 싸가고싶었다

 

반 정도먹고 자리에 비치된 핫소스와 칠리 플레이크를 뿌려보는데

핫소스통 입구가 너무 넓어서;;

후루루룩 쏟아진다;;;

조심해서 피자에 따르도록 하자

핫소스는 향만 나지 딱히 매운 것 같진 않고

매콤하게 먹으려면 칠리 플레이크를 뿌리는 것을 추천한다

 

근데 고수를 참고 먹을만한 수준이였다는건

우리가 처음 먹은 피자가 고수가 조금 얹혀진 수준이라 그런건데

나중에 나온 피자는

ㅋㅋㅋㅋㅋㅋㅋ

고수 그 잡채 ㅋㅋㅋㅋㅋ

혹시 몰라서 한입 앙 먹어봤는데

아잌 고수 비누맛 ㅋㅋㅋㅋㅋ

너무 많은 고수는 좀 어려운 것이에요

고수를 선호하지 않는 사람은 조금 덜어내고 먹도록 하자

 

피클

맛있다

사람들이 먹으라고 추천하는데는 이유가 있다

수제피클다운 아삭하고 신선하고 적당한 절임정도가

피자를 먹고난 후 입을 환기시키기 좋았다

근데 피자들이 화덕피자라서 느끼하지 않아서

피클은 그냥 맛있으라고 먹는 느낌이었다

 

 

 

 

그리고 이제 하나 먹었는데

또 나옴 ㅋㅋㅋㅋㅋ

그럼 또 나온거부터 먹어줘야지

햄혹 & 파인애플
모짜렐라 치즈, 햄혹, 파인애플, 페코리노

스페셜 피자 햄혹 & 파인애플

햄혹은 돼지 정강이살이다

한입 먹었을 때 뭔가 독특한 향이나서 뭔가 했는데

페코리노가 치즈였다

치즈가 쭉쭉 늘어나고 고기도 섭섭치않게 씹히고 파인애플이 달달했다

균형이 나름 잘 잡힌 맛이었다

옆자리의 어머님 중 한분이 계속 이 피자만 찾으셨다 ㅎㅎㅎ

 

탄두리 할루미
할루미 치즈, 토마토, 모짜렐라, 대파, 고수, 석류, 버터밀크 드레싱

탄두리향이 나면서 석류의 달큰한 향이 지나가고

토마토의 상큼한 향으로 마무리되는 탄두리 할루미

버터밀크 드레식덕에 피자가 반지르르 한데

그 덕에 도우가 더 고소하고 맛있다

고든램지 피자에서 가장 요리같은 피자였다

 

 

미트라구 피자
소고기, 닭고기, 돼지고기, 토마토, 치즈, 바질

이날의 데일리 스페셜 미트라구 피자다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다 들어가있다

한입 베어먹어보면

고오오오급진 장조림 맛이 난다 ㅎㅎ

 

 

 

 

패패로니
살라미, 모짜렐라, 토마토, 칠리 플레이크

기본적인 짭짤한 페페로니 피자

칠리 플레이크가 기본적으로 뿌려져있어서 약간 매콤하다

여기에 칠리 플레이크 더 뿌려먹으니 매콤해져서 더 맛있었다

 

클래식 마르게리따
모짜렐라, 토마토, 바질

토마토소스의 상큼함과 신선한 치즈의 맛이 잘 느껴지는 마르게리따 피자

치즈 한덩이가 큼지막하게 가운데에 있는데

이 모짜렐라 치즈가 똑 떼어질 수 있으니 조심히 깨물어먹거나

한입에 뚝딱 먹도록 하자

남편이 먹다가 치즈만 똑 떼져서 당황했다 ㅋㅋ

참 맛있는데 바질이 한장이라 아쉬웠다

 

남편이 아침겸 점심겸 저녁을 먹는 각오로 먹겠다고 먹었는데

진심 저녁에 배가 안고팠다 ㅋㅋㅋ

화덕피자라서 맛이 기름지지않아서 배에 여유공간이 있는 한 계속 들어갔다

 

 

 

 

다 먹고 나가는데 우리 눈에 띈 젤라또

아 원래 디저트배 따로 있잖아

하나 먹을까 하다가 각자 하나씩 먹기로 했다

하나 시키면 2가지 맛을 먹을 수 잇으니

둘이 시키면 네가지 맛을 먹을 수 있지

원래 콘을 좋아하지만 배부르니까 컵 2개를 주문했다

오 소프트아이스크림도 있었네

우리는 라즈베리 망고 코코넛 + 초코 크로칸트 / 샤인 머스켓 + 리코타 콘을 주문했다

젤리빈, m&m초콜릿, 레인보우팝, 초코가루

토핑도 취향것 맘껏 뿌릴 수 있다 ㅎㅎ

 

나는 순정으로 남편은 토핑가득 뿌려 먹었다

라즈베리 망고 코코넛과 샤인 머스캣은

새콤달콤 한것이 피자 먹고난 후 먹기에 딱 좋았고

리코타콘은 좀 밸런스가 안맞달까 대체 뭔맛이야 이거

초코 크로칸트도 고소한 맛의 초코맛이라 맛있었다

 

 

 

 

맛있는 화덕피자를 즐길 수 있는 고든램지 피자

고수 지뢰만 피하면 피자도 맛있었고

직원들도 친절했다

심지어 도우까지 맛있어서 도우까지 싹싹 다 먹고싶었다

 

그런데 많이 먹을 수 있으면 정말 이득인데

피자 한조각씩 먹어보는것도 배가 부르니 ㅎㅎ

딱 한번 가볼만한다는 점이 왜그런지 알겠다

누군가 안가본 사람들이랑 같이 가기 위해 또 가는건 괜찮은데

우리가 또 이걸 먹겠다고 가진 않을 것 같다

 

하지만 피자 자체는 맛있고 매력적이었다

 


고든램지 피자 주차 가격 피자 피클 젤라또

성수 맛집 고든램지 스트리트피자 서울숲점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