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2 이마트 쓱세일 전단지 이마트 쓱데이 세일 이마트 자양점 쓱세일 후기

서울 여행기/배달음식, 프렌차이즈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2. 11. 20. 19:15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2022 이마트 쓱세일 전단지 이마트 쓱데이 세일 후기

이마트 자양점 세일 전단

 

 

 

금요일에 이은 다시 찾은 이마트 쓱세일

[서울 여행기/배달음식, 프렌차이즈] - 2022년 이마트 쓱세일 전단지 이마트 쓱데이 세일 이마트 자양점 현대카드 할인

 

2022년 이마트 쓱세일 전단지 이마트 쓱데이 세일 이마트 자양점 현대카드 할인

2022년 이마트 쓱세일 전단지 이마트 쓱데이 세일 이마트 자양점 현대카드 할인 전날 홀연히 날아온 남편의 카톡 이마트 쓱세일? 거의 반값할인을 해? 잠을 좀 못잤던 내가 잠을 좀 보충하자마자

naranara88.tistory.com

이마트 쓱데이가 지나기 전 한번 더 이마트 자양점을 방문했다

 

 

반응형

 

다시한번 이마트 쓱세일 전단지 한번 슥 봐주고

 

오픈런까진 아니었어도 그래도 이마트 자양점 열고 얼마 안지나서 갔는데

카트가 다 나갔다

다행히 마지막 카트는 우리가 선점;;;;

이마트 쓱세일 주말은 무섭구만? ㄷㄷ

이마트 자양점 쓱세일 할인전단

다음주 이마트 창립기념일 신선타임행사도 같이 있다

오늘은 우리 아가도 같이 왔지요

 

들어가자마자 눈에 들어온 파머스픽 감귤

40%할인이면 너무 괜찮은데?

노오란걸로 하나 골라서 카트에 실었다

이마트 쓱데이를 맞아 무랑 배추 할인을 많이 했는데

카트 가득 배와 무를 실어가시는분도 많았다

 

광어회도 할인~

근데 우리가 회를 안먹넹 'ㅅ'

소고기 돼지고기 모두 할인!

소고기는 저번에 사갔고 아기가 먹을 돼지고기좀 사가려고 탐색하는데

아 목심 애매한데.. 이러고있는데 때마침 들어온 고기!

수육용 앞다리살이 들어왔는데 양도 많고 가격도 착한데

가격표에서 20% 할인!

어떤 어머님께서 들어오자마자 4개정도 집어가셔서 ㄷㄷㄷ 못사는줄 알았네

닭볶음탕용 닭도 할인~ 

우리가 저번에 사간 오리주물럭과 닭갈비도 때맞춰 할인하고 있었다

맛 괜찮으니 타임세일에 맞춰서 사가보자

LA꽃갈비도 양념소불고기도 할인

이마트 쓱세일 소불고기 검색어가 유입되드라니

저번에 우리가 못본거였구만!

6천원 할인해서 1만원 조금 안되는 가격이니 득템해가시길!

 

 

 

 

사람들이 과자코너에서 바글바글해서 뭐지? 하고 가봤더니

스낵 과자류가 2+1이라서 사람들이 쓸어담고 있었다 ㄷㄷㄷ

심지어 가격상관없이 2+1에 차액만큼 깎아주기 때문에

있으면 무조건 먹는 기본과자들(새우깡 자갈치 이런거)은 이미 품절이다 ㅋㅋㅋㅋ

누누히 말하지만 오픈런은 아니지만 30분정도 안에 들어왔는데 ㅋㅋㅋㅋㅋ

이마트 쓱세일 주말은 이렇게 무서운거였군?

참쌀선과 참쌀설병 맛있어 일단 2+1 가져가

무지성으로 담고 담고 담어!!

먹고싶다고 생각한건 일단 다 담아봤더니

 

이미 카트가 과자로 꽉 참 ㅋㅋㅋ 몇개 안고른거같은뒈 ㅇㅅㅇ;

통크 좋아하니까 980이니까 그냥 가면 아쉬우니까 통크도 챙겨야지 히힛

아앗 칸츄리콘 꼬북칩도 못참아 못참아 신상도 못참아 다 담아아아

계속 과자 채우느라 바쁘신 이마트 직원분들

 

 

 

 

이번엔 시리얼류

중간중간에도 행사가 있어서

일단 맨날 먹는 아몬드 푸레이크 1+1 집어오고

시리얼쪽도 가봤는데 여기도 이미 다 쓸렸다

안돼 내 첵스초코오오오오

시리얼류는 교차가 안되는데

귀신같이 첵스초코류는 1개씩 밖에 없어서 오열하려던 찰나

맨 윗쪽선반 안쪽에 있는 첵스초코 세트 하나 발견!

너무 안쪽에 있어서 사람들이 못봤네 ㅠㅠ

근데 시리얼 앞쪽 진열대에 조금 남아있긴했네

그래도 첵스초코는 지켜냈다잉

 

 

 

 

그리고 초콜릿 전품목도 1+1

참 냅두면 국밥같이 든든할텐데 이미 과자를 너무 많이 샀어 담에 보자 ㅠㅠ

 

크라운 스낵류는 그냥 10개 골라담기라서 메리트가 아주 크겐 없달까

크라운류 과자를 를 사면 상품권을 주는 행사가 있긴했다

 

 

이번엔 라면

저번에 이마트 쓱데이를 즐기러 왔을때 아기가 보챈다고 전화가 계속와서 못봐서

이번에야말로 라면을 봐야지 하고 왔는데

와우 라면 2+1 모두 교차 가능 좋아요!

그런데

이미 스테디셀러들은 다 털림 ㅋㅋㅋㅋㅋ

기본라면들 다 어디갔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스낵면이라도 챙겨올껄 그랬나 ㅋㅋㅋㅋㅋㅋ

이번엔 남편이 좋아하는 국물없는 라면류만 일단 챙겨왔다

국물 있는 라면류는 모두 품절이었거든 ㅠㅠ

심지어 틈새라면 기본도 품절이었다 ㅠㅠㅠㅠㅠ

그와중에 팔도비빔면 레몬이 색깔이 예뻤던지

우리아가는 "꼭 안아"이러면서 품에 하나 안고 이동했다 ㅎㅎ

그래 우리 아가가 라면 날라줘?

 

 

탄산음료도 상황은 마찬가지

일단 제로류는 아무것도 없음 ㅋㅋㅋㅋㅋ

칠성사이다 제로는 행사를 안하고

다른 진열대에 칠성사이다 1+1은 남아있어서 요거 하나 들고왔다

 

 

 

 

이번엔 양념류랑 카레류

여기도 상황은 맟찬가지 일단 카레는 싹 쓸렸고 ㅋㅋㅋㅋㅋ

짜장도 싹 쓸렸고 ㅋㅋㅋㅋ

고추장 된장 쌈장류도 1+1

그와중에 백종원만능양념장 매운맛도 1+1하길래 데려왔다

급하게 요리할떄 여기에 대고 양념 가감해서 만들면 빠르단 말이지

그리고 약먹고 노곤노곤했던 우리 아가는

아빠 품에서 코오 잠들어버렸답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예상보다 더 이르게 쇼핑 종료

셀프 계산대고 일반 계산대고 줄이 굉장히 길어서

남편과 아가랑 카트는 미리 줄을 세워두고

나는 조금 더 훓어보기로

 

이번엔 휴지류

전화해보니 어머님께서 두루마리 휴지랑 각티슈 필요하다셔서

일단 두루마리 1+1 데려오고

각티슈는 전-멸

미니 각티슈밖에 남아있지 않았다

물티슈와 기저귀로 50%할인!

근데 우리 아가가 선호하는 기저귀가 없네 아쉬워라

 

 

 

 

섬유유연제 세안제 칫솔 치약 이런것도 1+1 혹은 2개 구매시 50%할인이다

 

 

금요일날 사가서 써봤는데 순하고 냉장고에 넣어쓰니 쿨링감도 좋아서

2개 더 쟁여놓음

더 살껄 그랬나

바디로션도 1+1 혹은 2개이상 구매시 50%할인

온더바디 바디로션이 기획세트라서 자체 1+1인데 교차도 되서 1+1+1+1로 2개 샀다 ㅋㅋㅋㅋ

좋구만 좋아

이마트 아가방도 쓱세일로 할인을 하긴한데

20만원 이상 결제시 20%할인이라 ㅎ

아가방에서 살게 있었는데 20만원 이상은 아닌지라 그냥 다음에 오기로

 

이날도 이마트를 다 돌아보진 못했지만

15만원 플렉스해버림 ㅋㅋ

금요일 20만원 플렉스보단 좀 덜했지만 다 돌았으면 또 20만원 채울뻔했다

이마트 일렉트로닉스도 더 보고

이마트 화장품점들도 같이 할인해서 둘러보고싶었는데

남편이 너무 섣불리 계산줄을 서버려서 쩝 아쉬워라

 

여기에 이마트앱 1만원 할인과 현대카드 할인과 온갖 이벤트까지 참여하면

꽤나 쏠쏠하게 할인받을 수 있다

근데 이벤트 참여를 집에 돌아오는길에 해서

다음에 쓸 이마트 포인트 1만원만 적립해둠...

그럼 또 올게 이마트 자양점아!

나름 알차게 즐겼다 이마트 쓱세일 쓱데이!

2022 이마트 쓱세일 전단지 이마트 쓱데이 세일 후기

이마트 자양점 세일 전단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