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로미셸 바나나 내돈내산 후기 바나나우유 향이 나는 전설의 바나나

서울 여행기/배달음식, 프렌차이즈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2. 9. 3. 23:53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그로미셸 바나나 내돈내산 후기

바나나우유 향이 나는 전설의 바나나


 

어느날 남편이 갑자기 무슨 글을 봤는지 갑자기 

바나나맛 우유향이 나는 보통 바나나의 몇배의 가격이나 되는 바나나를 시킨다는 것이다

????? 뭐 궁금하면 먹어봐야지

 

반응형

 

현지농장에서 항공직속으로 오는거라 시간이 어느정도 걸렸다

박스에 꼼꼼하게 포장되어 온 바나나

그로미셸 바나나를 먹는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써놨다

그로미셸 바나나 껍질색이 초록색이면 바로 먹지 말고 20도 이상에서 1~4일 후숙 후 먹으라고 한다

후숙이 진행된 후, 하나씩 먹을때 각각 먹을 방법을 써놨다

겉에도 안에도 꽁꽁 상아지 않게 포장이 잘되어있다

색을 보아하니 오는동안 적당히 후숙된 느낌이긴 한데?

기존 바나나보다 더 오동통한 느낌이다

 

 

일단 후숙을 해야되는지 모르겠으니 하나 냉큼 먹어봄

진짜 바나나우유 향이 난다;; 뭐야 이거 신기해

바나나우유향은 합성착향료로 만든 향인줄 알았는데 진짜 바나나 향이었던 것이었던 것이에요

그런데 당도가 높은 느낌은 아니었다

후숙이 덜됐나 싶어서 일단 후숙 ㄱㄱ

나름 귀한 바나나니 시댁에도 드리고 할머니도 맛보시게 했는데

반응은 모두 ㅎㅎ 많이 단 편이 아니라서 그런지

와 맛있다가 아니고뜨뜻미지근한 그런 반응 ㅋㅋ

후숙해서 먹어봤는데 약간 더 달아지긴 했지만 우리가 익히 먹는 바나나보단 확실히 덜 단 느낌이었다

대신 향이 농후해져서 바나나우유향이 입안 가득 했다

갈색 반점이 올라오도록 후숙해서 먹어봐도 당도는 비슷했다

 

가격과 전설의 바나나라는 명성에 비해 조금 아쉬웠던 그로미셸 바나나

그래도 바나나우유향이 진짜 있는 바나나에서 나왔다는것은 신기했다

 


그로미셸 바나나 내돈내산 후기

바나나우유 향이 나는 전설의 바나나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