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베이징덕 맛집 포시즌스호텔 유유안 북경오리 하프, 알로에 라임 젤리, 레몬그라스 과일젤리, 종로 광화문 맛집 맞네

서울 여행기/종로구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2. 6. 9. 02:4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서울 베이징덕 맛집 포시즌스호텔 유유안 북경오리 하프

알로에 라임젤리, 레몬그라스 과일젤리

종로 광화문 맛집 맞네


 

때는 우리가 베이징덕을 노래부르던 때

두군데의 서울 북경오리 전문점을 거친 후 이번엔 포시즌스호텔 유유안 북경오리를 먹어보기로 했다

[서울 여행기/중랑구] - [서울 북경오리 맛집] 상봉 맛집 천외천 북경오리고기 베이징덕 시부모님도 만족!

 

[서울 북경오리 맛집] 상봉 맛집 천외천 북경오리고기 베이징덕 시부모님도 만족!

서울 북경오리 맛집 상봉 맛집 천외천 북경오리고기 베이징덕 시부모님도 만족! 2월은 남편과 나의 생일이 1주일 간격으로 있는 날! 그래서 2월 초에는 보통 시부모님이 밥을 사주시는데 우리도

naranara88.tistory.com

[서울 여행기/서초구] - [베이징덕 맛집/신사역 맛집] 더리버사이드호텔 중식당 따뚱 면역코스 베이징덕도 모든 코스요리도 JMT

 

[베이징덕 맛집/신사역 맛집] 더리버사이드호텔 중식당 따뚱 면역코스 베이징덕도 모든 코스요

베이징덕 맛집 / 신사역 맛집 더리버사이드호텔 중식당 따뚱 면역코스 베이징덕도 모든 코스요리도 JMT 용과같이7에서 허구헌날 베이징덕 타령을 해서 베이징덕이 너무나도 먹고싶었던 우리들

naranara88.tistory.com

http://naver.me/Fa3SVFyS

 

포시즌스호텔서울 유유안 : 네이버

방문자리뷰 887 · 블로그리뷰 734

m.place.naver.com

반응형

저녁 먹으러 찾아간 포시즌스호텔 유유안

저 조형물 앞에서 사진 찍는 사람도 많았다

서울 베이징덕 맛집 포시즌스호텔 유유안에 들어가면 가장 먼저 맞아주는 베이징덕들

내부 조도가 낮은편이라..  카메라를 일반 조명 셋팅으로 갔더니 찍기가 너무 힘들었다

북경오리 맛집 유유안의 식기는 동양적이면서 세련되서 좋았다

차도 맛있어~

차는 계속 뜨끈하게 먹을 수 있게 나온다

 

 

메뉴 열심히 찍었는데 조도 낮은걸 몰랐어서 ㅋㅋㅋㅋ 초점이 거진 나갔다 ㅋㅋㅋ

유유안 북경오리 하프와 양주식 볶음밥 디저트로는 알로에 라임 젤리를 주문했다

 

드디어 기다리던 북경오리 등장!

척 보기에도 겉은 파삭파삭 속은 촉촉할 것 같다

 

요리사님이 나오셔서 직접 북경오리를 눈 앞에서 해체해 주신다

그런데 ... 너무 어두워... 제발 조도좀 올려주세요.. 음식점인데 왤케 어두워여....

 

일단 돌돌 말아 한점 주시는데

크으 그래 북경오리는 이맛이지

바삭하고 기름진 북경오리에 짭잘달달한 소스에 아삭아삭 야채들까지!

(넌 찍어라 난 먹는다)

먹기 좋게 발라진 북경오리

윤기가 좌르르 흐른다

살이 붙어있는 부위는 또 촉촉한 맛도 있어서 색다른 매력이 있었다

이렇게 베이징덕 껍질을 음미하고 있노라면 나오는

북경오리 살을 볶아서 만든 요리와 양배추가 나온다

양배추랑 같이 먹으면 꿀맛!

양배추는 요청하면 더 준다고 한다

근데... 이 요리가 문제였다

베이징덕의 살을 바르는 과정에서 뼈가 들어가서 내가 콱 씹어버린 것이다

덕분에 작은 어금니를 치료한 것이 약간 깨져나갔다

이게 진짜 뼈인지 알기 위해서 핸드폰 조명을 켜서 찾는데도 내부가 너무 어두워서 잘 보이지 않았다;;

우리가 계속 불을 켜서 찾고있으니 직원이 와서 문제상황 파악 후 요리사에게 확인을 걸쳐 뼈가 맞다고 했다

포시즌스 호텔 유유안의 대처는 좋았다

명함을 주고 치료비가 발생할 경우 연락을 달라고 했고

디저트를 추가로 주거나 일부금액 감면을 해주는 등 대처는 확실했다

치과에 가서 확인해보니 그 부위가 시급히 충치 치료를 해야했어야 했어서 

치료비 청구는 안하고 그냥 전체적으로 이에 충치가 심해졌다는걸 알리는 액땜이라고 생각하고 그냥 넘어갔다

 

 

고실고실하게 볶아진 양주식 볶음밥

이거 맞는거 같은데 확실치가 않아서..

무난하게 맛있는 볶음밥이었다

알로에 라임 젤리와 아이스크림

어떨까 했는데 상큼하면서도 알로에 특유의 맛 덕에 깔끔한 마무리였다

그리고 서비스로 나온 젤리

아마도 레몬그라스 과일젤리였던걸로 기억한다

그리고 커피는 무려 디카페인 커피 +ㅁ+

한참 수유중이라서 이왕이면 카페인보단 디카페인 커피를 선호했는데 다행히 있어서 맛있게 마셨다

 

 

서울 북경오리 맛집으로 유명한 호텔답게 맛있는 베이징덕을 제공한 종로 광화문 맛집 포시즌스호텔 유유안

뼈가 나왔던건 아쉬웠지만 그래도 빠르고 정확한 대처덕에 기분나쁘지 않고 

디저트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조금 정신없이 먹어서 아쉬웠지만 다음엔 진짜 여유롭게 코스요리를 먹어보고 싶다

 


서울 베이징덕 맛집 포시즌스호텔 유유안 북경오리 하프

알로에 라임젤리, 레몬그라스 과일젤리

종로 광화문 맛집 맞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