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장시장 맛집 백종원의 3대천왕 맛집 원조누드치즈김밥 잡채김밥 & 치즈참치김밥

서울 여행기/종로구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2. 3. 30. 03:4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광장시장 맛집 백종원의 3대천왕 맛집

원조누드치즈김밥 잡채김밥 & 치즈참치김밥

 

우리아기 돌잔치할 한복 맞추러 가는 길

우연히도 광장시장돌한복을 맞추러 가는 길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왔던 그 잡채김밥!

TV보면서 꼭 한번 먹고 싶었던 나는 어머님과 남편을 꼬셔서(?) 집에 가는 길에 포장해간다

반응형

다시한번 등장하는 우리 어머님  뒷태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 나왔던 그 맛집!

원조누드치즈김밥의 메뉴판은 단촐하다

김밥, 잡채, 어묵 세가지 메뉴를 이렇게 저렇게 조합한 형태

우리는 잡채김밥 2개, 치즈참치김밥을 하나 추가해서 포장해갔다

(사실 치즈참치김밥이 따로 있길래 참치김밥 치즈참치김밥 따로 있는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똑같은 김밥이었다)

 

원래 자리에 앉아 먹으면 김밥 위에 참치를 일렬로 이쁘게 올려주시는데 

아무래도 포장이라 참치는 김밥 안에 다 들어가있다

나름 기분을 내본다고 김밥을 두르고 잡채는 가운데에 모셔봤다

그리고 이 잡채김밥의 핵심 맛간장

김밥이 세개다 보니 간장도 3개 싸주셨는데 너무나도 좋구여 

분식스러운 잡채김밥을 보니 떡볶이가 땡겨서 ㅎㅎㅎ

후딱 국물 떡볶이도 해서 먹을준비 완료!!

이제 먹어볼까나 츄릅

탱글탱글한 당면과 속이 꽉찬 참치치즈김밥

이 둘의 맛은 어찌보면 평범하게 맛있는 그런 김밥과 잡채인데

맛간장의 고추가 더해지는순간 특별한 맛으로 변한다

김밥위에 잡채를 올리고 맛간장을 담뿍먹은 고추를 올리니

느끼함은 싹 가시고 감칠맛은 배가 되었다

간장의 고추 하나면 계속계속 김밥 - 잡채 를 무한하게 먹을 수 있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