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평 맛집 가평금강막국수 숯불닭갈비 본점 가평 아기랑 맛집으로 인정 아침고요수목원 가기 전 맛있게 냠냠!

지방 여행기/경기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2. 5. 3. 04:04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가평 맛집 가평금강막국수 숯불닭갈비 본점

가평 아기랑 맛집으로 인정

아침고요수목원 가기 전 맛있게 냠냠


거의 매주매주 아기랑 꽃놀이겸 나들이를 가고있는 우리들

이번 주말은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 동물원이닷!

원래 아침고요수목원을 먼저 가려고했는데 아기가 아침낮잠을 안자고 버텨서 어쩌다보니 가평 맛집부터 ㄱㄱ

남편이 점찍어둔 가평금강막국수 본점으로 향했다

http://naver.me/xC6ixAQS

 

온정리 닭갈비 금강막국수 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288 · 블로그리뷰 1,154

m.place.naver.com

반응형

가평금강막국수 옆에 주차공간이 넓다랗게 있어서 주차 걱정은 안해도 될듯하다

아기 보느라 정면샷이 없네 헤헤 이건 가게의 측면이다 정면으로 가도록 하자

패드로 예약을 남겨두면 카톡으로 톡이 오고, 가게주인분께서 다시한번 불러주신다

회전률이 좋아서 자리가 빨리 낫는데도 우리는 두세팀을 더 보내고 들어가야했다

왜냐하면...

가평금강막국수 숯불닭갈비 본점은 노키즈존과 가족자리가 따로 있기 때문이다

노키즈존은 아무래도 밥만 후딱 먹고 대부분 2~4명이라 후딱 먹고들 일어나는데

안쪽은 아무래도 아이들이 있고 대인원도 있어서 회전률이 좀 느렸다

아빠한테 잠시 안겨있다가 내려와서 걸음마 연습중

신기해서 기분이 좋아요~

 

우리는 아기도 있다보니 가장 안쪽자리에 자리를 잡았다

우리아가도 방수턱받이옷 입고 아기의자에 앉아서 먹을 준비 완료!

우리는 숯불닭갈비 간장 & 고추장 양념 섞어서 3인분, 치즈사리, 후식막국수 들기름, 비빔 막국수와

아기가 먹을 밥을 주문했다

밑반찬과 함께 나오는 치즈사리

치즈사리가 어느정도 녹아내리기 시작하면 중앙으로 옮겨주면 되는데 생각보다 굉장히 안녹는다..

충분히 치즈가 녹았지만 눌러붙지 않을 정도의 시간에 가운데에 두자

처음에 나오는 밑반찬은 뭐 솔직히 별게 없어서 꼭 셀프코너에 가야한다

쌈(상추, 깻잎), 무생채, 양파절임, 마늘, 쌈장, 그리고 동치미무 가득한 동치미에 샐러드도 팍팍 가져오면 먹을준비 완료

 

사진 찍고 밑반찬 준비하니 나온 닭갈비

닭갈비는 초벌구이 해서 나오기 때문에 잘라서 5분정도만 더 구우면 된다

일단 밥으로 가볍게 먹방 시작하는 우리 아가

밥을 좀 먹었길래 이번엔 동치미 무를 꺼내서 줘봤더니

아니 이맛은?

너무 맛있어요!!!

13개월 아기 인생에서 처음 맛보는 동치미무!!!!

고기를 마다하고 동치미무에 중독된 우리아가

내 동치미의 무는 거의 아기가 먹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노릇노릇 익은 닭갈비와 떡사리(치즈는 아직도 녹는 중)

간장 닭갈비부터 한입~

막 자극적인 단짠이라기보단 적당한 단짠이라 먹기 좋았다

양배추절임?과 같이 먹으면 맛이 두배~

우리 아가한테도 잘 식히고 껍질떼고 한입 줘봤더니 잘먹네~

(고기 손질해주느라 먹는 사진을 못찍었네)

그런데 동치미무를 더 좋아했다 ㅋㅋㅋㅋ

고기는 평소에 많이 먹어서 그런가 

떡사리도 엄청 잘먹었다 평소에 떡도 자주 먹어서 익숙해서 그런가

채소좀 먹으라고 상추랑 깻잎도 잘라서 줘봤는데 그건 뱉거나 버려버리고

손에 쥐어주는 동치미무와 떡과 스스로 먹는 밥과 엄마가 먹여주는 고기를 냠냠~

 

고추장 양념 닭갈비도 막 양념이 세지않고 기분좋은정도의 매콤함만 있어서 좋았다

고추장은 치즈에 돌돌 말아먹어야 제맛

치즈에 돌돌 말아먹으니 고소함이 두배!

그런데 흠 막 치즈 사리를 말아먹으니 너무 맛있어!! 하는 느낌은 아니여서 꼭 치즈사리를 안시켜도 될 것 같다

메밀전병에도 싸먹어보는데 음 ㅇㅅㅇ..

닭갈비 자체가 양념이 센 편이 아니라서 메밀전병맛에 다 묻히는 느낌이다

쌈에 다 넣고 먹는게 최고야~

언니? 이모?들 보면서 먹는중

음식점 가면 유난히 20대 여자 목소리가 들리면 빤-히 바라보고 있다

처음 주문할 때 깜빡했다가 늦게 시켰더니 반정도 먹고나서 나온 후식 막국수 

후식 막국수라 자그마하다

근데 아기 주고 우리도 먹을라면 걍 큰거 시킬껄 그랬다 ㅋㅋ

들기름 막국수나 비빔 막국수나 둘 다 맛있다

막 너무 맛있어~ 이런건 아닌데 그냥 적당하게 집에서 해준거 같은 맛인데 계속 들어가는 그런맛?

 

아기에게 들기름 막국수를 줘봤더니

너~~~~~~~무나도 잘먹었다

들기름 막국수 3분의 1은 우리 아가가 먹은듯;

면도 처음 먹는데 어디서 배웠는지 호로로록 면치기를 하면서 엄청나게 잘먹었다

(내가 라면먹는거 보고 배운건가?)

 

전체적으로 막 너무 맛있어 JMT이야!! 까진 아닌데

맛이 자극적이진 않는데 계속계속 들어가는 맛이었다

닭갈비같은 양념은 먹고나서 물을 다량으로 마시기도 하는데 그런게 없었다

 

아기인생 돌 13개월차 

세상에 맛있는 음식이 많다는 것을 깨닫게 해준 가평 맛집 금강막국수 숯불닭갈비 본점

우리는 진작 다 먹었는데 아기가 너무 잘 먹어서 다 먹을때까지 흐뭇하게 바라보기 만들었다

아침고요수목원에 아기랑 간다면 가평 맛집 금강막국수 숯불닭갈비 본점을 아기랑 먹을 맛집으로 추천한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