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주 아기랑 카페 레드브릿지 마장호수가 아름다운 파주 뷰 카페 추천, 티라미수 한 잔, 감자 트위스트, 치즈 치아바타, 마늘바게트

지방 여행기/경기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2. 4. 25. 10:3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파주 아기랑 카페 추천 레드브릿지

마장호수가 아름다운 파주 뷰 카페

티라미수 한 잔, 감자 트위스트, 치즈 치아바타, 마늘바게트


 

파주 하면 카페! 올만에 파주 벽초지수목원에서 꽃놀이를 하고 이제는 카페를 가야지?

남편이 자기가 찾은 카페가 있다며 자신만만하게 운전을 해서 도착한 레드브릿지 그런데??

[지방 여행기/경기도] - 파주 아기랑 갈만한 곳 서울 근교 아기랑 가볼만한 곳 벽초지수목원 돌아기랑 꽃놀이 백만송이 봄꽃축제 아기자기해, 먼치먼치 동화속 무지개

 

파주 아기랑 갈만한 곳 서울 근교 아기랑 가볼만한 곳 벽초지수목원 돌아기랑 꽃놀이 백만송이

파주 아기랑 갈만한 곳 서울 근교 아기랑 가볼만한 곳 벽초지수목원 아기랑 꽃놀이 백만송이 봄꽃축제 아기자기해 먼치먼치 동화속 무지개 날씨가 너무 좋아서 집에 있기 아까운 날 남편이 갑

naranara88.tistory.com

http://naver.me/FT0kUnb8

 

레드브릿지 : 네이버

방문자리뷰 7,598 · 블로그리뷰 2,093

m.place.naver.com

반응형

레드브릿지 고객은 마장호수 제 2,3,4 공격주차장을 이용하라기에 공영주차장을 들어가려는데

??? 왜 공영주차장이 안열려????

자세히 봤더니 마장호수 이용시간이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라 공영주차장 입장 불가 ㅋㅋㅋㅋㅋㅋ

뭐야 어쩔수 없이 근처에 잘 댔다;;

그런데 우리의 시련은 끝나지 않았다

아무래도 저녁에 가까워진 시간이라 크루아상 맛집이라는데 크루아상은 이미 다 나갔고

빵이 많이 없길래 뭐 있는거만 먹어야겠다 'ㅅ' 하고 음료를 주문하려는데

직원 : 저희 음료를 마감해서요 병음료만 가능합니다

?????? 네??????? 아 왜요 ㅠㅠㅠ 남편 언제까지인지 왜 안알아보고 온구야 ㅠㅠㅠ

 

레드브릿지 영업시간은 오전 9시 ~ 오후 7시까지인데

우리가 도착한 시간이 6시 반 정도이니 뭐...

일단 아기한테 빵이라도 먹어야 했기에 일단 빵과 병사과음료를 골랐다

 

 

감자트위스트(4,700), 치즈 치아바타(4,700), 마늘바게트(6,800), 티라미수 한 잔(11,000), 골드메달 애플주스(6,000) 

레드브릿지 카페를 즐길 수 있는 시간 15분

나가려고 준비하려면 5분전에는 나가야하니 10분

빨리 먹어보자 ㅎㅎㅎㅎ

 

배고플 우리 아가한테 감자 트위스트를 찢어서 손에 쥐여주니

오구오구 잘먹에 우리 아가

워낙 빵을 좋아하기도 한데 입에 잘맞았는지 계속계속 잘 뜯어먹었다

감자 트위스트 안에 감자도 가득들어있고 빵 자체도 건강빵스러워서 좋았다

우리아가 많이 먹어요~ 물도 꼴깍꼴깍 마시면서 잘 뜯어먹네

내가 먹는동안 이미 사라진 마늘바게트 반쪽

파주 레드브릿지 마늘바게트 강추

속에도 마늘소스가 촉촉하게 적셔있고 겉빵은 살짝 바삭해서 엄청 맛있었다

여기에 커피든 차든 뭐든 마셨어야됐는데... 왜이리 늦게 도착했던것인가 우리는 ㅠㅠ

치즈 치아바타는 치즈의 짭잘함이 살아있고 속빵은 아주 부드러웠다

치즈가 많이 들어있어서 간도 좋았다

아기에 주기위해 치즈가 없는 곳의 속빵을 뜯어서 줘봤는데 맛있고 보드라워서 그런지 아주 잘먹었다

 

ㅋㅋㅋㅋㅋ 사진 흔들린거봐 

10분만에 타임어택으로 먹으려니 맘이 급해서 ㅋㅋㅋㅋ

티라미수 한 잔 이 디저트도 너~~무 맛있었다

빵은 커피잔 아래쪽에 살짝 깔려있고 커피잔 가득 크림이 가득가득 들어있어서 달콤하게 마무리할 수 있었다  

아아아아아 커피요!! 여기 아메리카노 한잔만 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록 시간을 제대로 맞추지 못해 파주 카페 레드브릿지는 제대로 즐기지 못했지만

그래도 덕분에 마장호수의 노을지는 풍경을 볼 수 있었다

10여분의 타임어택 후 남은빵은 싸와서 차안에서도 아기랑 나랑 냠냠 먹었다

Bakery in Nature라는 부제답게 건강빵류는 건강한 맛이 났고 디저트도 맛있었던

마장호수가 아름다운 파주 뷰 카페 레드브릿지

널찍해서 유모차 밀기에도 좋아 파주에서 아기랑 카페가기에도 좋았다

 

다음에 또 간다면 여유로운 시간에 가서 맛있다는 크로아상과 아아를 먹고싶다

 


파주 아기랑 카페 레드브릿지

마장호수가 아름다운 파주 뷰 카페 추천

티라미수 한 잔, 감자 트위스트, 치즈 치아바타, 마늘바게트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