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대 맛집 / 건대 스페인 맛집] 이스트 식당 그리고 술집 : 건대에서 느끼는 스페인!

서울 여행기/광진구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18. 3. 10. 11:25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건대 맛집 / 건대 스페인 맛집

이스트 식당 그리고 술집 : 건대에서 느끼는 스페인!




건대에 나온김에 남편과 저녁을 먹으러 들어가기로 결정!

뭐 먹을까 뒤적뒤적 찾아보다보니 독특한 건대 맛집을 발견하고

우리가 있던 곳에서 좀 걸어야 하긴 했지만 이동했다





큰 길에서 들어가면 금방 찾을 곳인데 골목으로 가다보니 찾기가 조금 힘들었다

이스트 식당 그리고 술집은 1층은 펍 2층은 식당이다

약속의 성격에 따라 가면 될 것 같다


퇴근직후 바로 갔기 떄문에 아직은 한산했던 내부

밥이 나올때쯤은 바글바글해졌다


나오는 양을 보니 하나만 시켜도 충분할 것 같아서

빠에야 믹스타 하나와 웨스트 바이젠, 오늘의 수제맥주를 주문했다


먼저나온 맥주들!

오늘의 수제맥주는 흑맥주!

바이젠과 흑맥주 둘다 굉장히 맛있었다

한모금 마시고 만족스러운 우리였다


이스트 식당 그리고 술집은 독특하게 하리보젤리가 나온다

젤리 죠아♡


기다리다보니 나온 믹스타 빠에야

밥 위에 여러 해산물과 야채가 올라가 있었다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오징어튀김과


치킨과 조개


그리고 중간중간 들어가있는 게


먹기좋게 자른 후 한입 먹었는데

웅? 밥이 되게 맛있네?

밥 그 자체만으로도 굉장히 맛있었다


중간중간에 고기와 새우도 들어가있어서 씹는맛도 좋았다


그런데 아쉬웠던건.. 

게에서 비린내가 나고 오징어 튀김의 소금간이 고르지 않았다

짠 곳은 되게 짜고 안그런데는 싱겁고..


밥은 굉장히 맛있었지만

위에 올라간 재료들이 다소 아쉬웠다


사람 없을때 간 첫손님인데 왜 이렇게 급하게 만든듯한 느낌이 드는걸까?


배는 불렀지만 다소 아쉬웠던 곳이였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