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을축제추천] 일산호수공원의 가을빛 풍경

지방 여행기/경기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17. 10. 17. 06:0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가을축제추천

 일산호수공원의 가을빛 풍경





일산 킨텍스를 간 김에 가고싶었던 일산호수공원에 들린 우리들

사실 내가 가고싶다고 우기고우겨서 가긴했지만 ㅎㅎ

석양을 유난히 좋아하는 나이기에 석양이 질때까지 일산호수공원을 크게 한바퀴 돌았다

입구쪽에서 오른쪽으로 돌면 나오는 전통정원

연꽃이 만발할 때 오면 예쁠 것 같다


억새와 파아란 하늘과 흘러가는 구름

역시 진리다


돗자리를 펴고 경치를 감상하는 사람들도 있었다


 

한켠에는 새 동물원처럼 색색의 새들이 자신을 뽐내고 있었다


나무에는 통통한 참새들이 재잘거렸다


너른 호수와 자연의 경관이 아름다운 일산호수공원


어느 노부부가 벤치에 앉아서 경치를보며 두런두런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인데

너무나도 예쁜 모습이여서


흑백으로 찍어보니 마침 정면을 바라보고 계셔서 추억의 사진같다


많은 커플, 가족들이 거니는 일산 호수공원 산책로


맑은 하늘과 선선한 가을이 산책하기 딱 좋았다



물에서도 시간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음.. 힘들어보이는건 기분탓일까


다리를 지나면


꽃 벽화가 반겨주고


물속에는 커다란 잉어들이 반겨준다


조금 더 가면


어르신들이 기체조?를 하고 계셨다


서서히 지는 노을..


해가 넘어가기 전에 걸음을 재촉해서 반대편으로 가면


노을을 감상할 수 있다

해가 넘어가기 전에 걸음을 더 재촉해서 꽃들을 보러 갔다



색채가 선명한 꽃과

고양시라 고양이 ㅋㅋㅋ 마스코트가 눈에 띈다

곳곳에 사진을 찍으면 예쁘게 나오는 곳이 많으니 예쁜 사진 많이 남기시길



장미가 많이 지긴 했지만 아직 살아남은 장미들이 탐스럽게 펴 있었따


꽃을 보고 다시 호수로 눈을 돌리니

내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노을지는 풍경이 펼쳐졌다



한켠에는 퍼포먼스 및 공연을 하며 지나가는 사람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했다

공연하는 시간을 잘 맞춰가면 좋을 것 같다



그렇게 좋아하는 풍경과 여유롭게 걷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일산호수공원의 가을축제


돌아오는 길은 조금 길긴 했지만 ㅠㅠ

그래도 너무나도 좋은 풍경을 사진으로 담을 수 있어서 좋았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