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싱글즈1만명품평단] - 아이오페 NEW 수분크림! 아이오페 바이오 수분크림 지성피부 솔직후기 !

내맘대로 써보기/패션, 미용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16. 2. 19. 01:3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싱글즈1만명품평단

아이오페 NEW 수분크림!

 아이오페 바이오 수분크림 지성피부 솔직후기 !

 


 

후후

제가 싱글즈 1만명 디지털 품평단이 되었습니다 !

싱글즈1만명품평단의 첫 미션!

바로 아이오페 NEW 수분크림 입니다 !

#싱글즈1만명품평단, #싱글즈, 싱글즈품평단

 

두근두근!

2016년 3월!

물오른 수분크림이 온다 !

 

살포시 열어보면~

 

 

 아이오페 NEW 수분크림

 

피부 겉에서부터 깊은 속까지 탄탄하게 수분을 채워주는 아이오페 바이오 수분크림

아이오페 바이오 사이언스(BIO SCIENCE)는 피부 표면에만 전달하는 수분으로는 속까지 건조해진 피부를 케어하기 어렵다는 사실에 주목하고 피부 자체가 지닌 수분을 보호하고 유지하는 생명활동에 집중했습니다. 피부 생명의 원리에 집중한 바이오 수분케어를 통해 피부는 더욱 오랫동안 촉촉하고 생기 있게 빛납니다.

 

미리 체험하는 아이오페 바이오 수분크림!

1회씩 깔끔하게 쓸 수 있게 왔네요

 

한번 살펴볼까요?

 

 

 

 아이오페 NEW 수분크림 사용법

 

피부결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펴 바르고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 줍니다.

 

 

 아무리 샘플이라도 유통기한은 확인해야죠?

넉넉하네요 ㅎㅎ

 

 아이오페 NEW 수분크림 샘플을 짜보았습니다

제가 평소 쓰던 양보다는 조~금 많은 정도였어요

피부에 수분감을 담뿍 주기 위해 한번에 모두 사용해 주었습니다

 

테스트로 손등에 가볍게 발라보았습니다

 

 

제가 손이 매우 건조한 편인데요

바르자마자 수분감이 폭발합니다

피부결 사이사이 수분이 들어가서 팽팽하게 만들어주네요

바르기 전 후의 사진이 극명하게 차이나죠?

 

 

이제 얼굴에 발라보겠습니다

 

 사용법대로

피부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발라준 후

 

 

 톡톡 두드려서 흡수시켜 주세요 !

 

 

바르고나니 세안 후 토너와 로션은 발랐지만 아직 푸석한 피부가

아이오페 NEW 수분크림을 바르고 나니

모공도 덜 도드라져보이고 한껏 더 촉촉해보이죠?

 

제가 지성이긴 하지만

전형적인 수분부족형 지성이라

자고 일어나면 피지로 번들대도 막상 얼굴에 손대보면 수분감이 안느껴졌는데

아ㅇ오페 바이오 수분크림을 바르고 자고 일어나서 세수하려고 피부에 손을 대 보면

아침까지 촉촉함이 느껴지더라구요 !

 

게다가 제가 피부가 예민한편이라

조금만 안맞아도 간지럽고 빨갛게 일어나는데

순하게 피부에 쏙 스며들었습니다

 

피부속부터 차오르는 수분감을 느끼고 싶으신가요?

그러면 아이오페 NEW 수분크림과 함께

속건성 지성피부 관리해보세요 !

  

 


 

 

싱글즈1만명품평단

아이오페 NEW 수분크림!

 아이오페 바이오 수분크림 지성피부 솔직후기 !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