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명동 맛집 란주라미엔 나도 란주칼면 유리창 꿔바로우 먹어봤다!! 배너 추천 맛집 알찬 삐놀 삐삐일기

서울 여행기/중구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4. 5. 7. 00:33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명동 맛집 란주라미엔 나도 란주칼면 유리창 꿔바로우 먹어봤다!!

배너 추천 맛집 알찬 삐놀 삐삐일기


 

오늘은 삐놀하는 날!

혹시 성국이 가기 전 버스킹 같은걸 할까 두근두근 기다렸지만

아무래도 컨디션도 그렇고 일정이 무리긴 하지?

그래서 우리는 삐삐끼리 삐놀을 하기로 했다

배너 추천 맛집 중 치열한 투표를 통해 란주칼면으로 결정!

유리창 꿔바로우 먹으러 가보가고!!

https://naver.me/G7KDonc6

 

란주라미엔 : 네이버

방문자리뷰 4,886 · 블로그리뷰 3,079

m.place.naver.com

 

반응형

 

명동 맛집 란주라미엔은 워낙에 맛집이라서 오픈런을 해야 편하게 먹을 수 있다

한 쌤이 10시 10분쯤에 도착해서 2번째로 줄을 서셨다 ㄷㄷ

내가 10시 30분에 왔는데 한 4~5팀 있었는 듯 하다

주말엔 오픈런 필수!!

11시 30분에 들어가서 창가에 자리잡은 우리

미리 메뉴판을 주시니 미리 메뉴를 골라놓고 들어가자마자 바로 주문하자

그래야 메뉴가 빨리 나온다

명동 맛집 란주라미엔 메뉴판 차림표

일단 배너가 강추한 유리창 꿔바로우 시켜주고

삼선자장도삭면, 양고기도삭면, 삼선짬뽕도삭면, 해물볶음도삭면을 주문했다

블루리본 서베이와 식신에 기록되고 또간집에도 나왔다

삐놀 왔으니까 야무지게 인증샷 한번 찍어주고

(난 꾹이가 준 곤이 포카 >ㅁ<)

 

 

먼저 나온 반찬들 짜사이와 반찬 그리고 꿔바로우를 콕 찍어먹을 간장도 나오고

김치는 마늘김치로 강렬한 맛이 난다

아무래도 도삭면 맛이 강하니 맛이 강한 마늘김치를 쓰는 듯 하다

먼저 나온 삼선짬뽕도삭면

해물도 많이 들어갔고 고기도 듬뿍 들어있어서 짬뽕느낌으로 좋았다

사알짝 얼큰한 느낌?

근데 국물보단 면이나 건더기 건져먹는게 더 맛있었다 

개인적으로 시킨 네가지 중 두번빼로 맛있었는듯

해물볶음도삭면

요건 국물없이 볶은 도삭면인데 

해물도 많고 숙주와 양파같이 씹는맛이 있는 재료들이 있어서 좋았다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다 ㅇㅅㅇ!

양고기 도삭면

양고기가 들어가서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도삭면

양고기의 향이 담뿍 베어있어서 양고기 못먹는 분은 못드실지도?!

고추도 고춧가루도 꽤 들어가있어서 양고기의 맛을 중화시켜줘서 먹을만했다 ㅋㅋ

삼선자장도삭면

자장면 도삭면에 해물 듬뿍!

도삭면 자장면이랑도 잘어울리는걸? 무난하게 먹기 좋은 도삭면이었다

명동 맛집 란주라미엔의 도삭면은

길쭉 도톰한 도삭면의 쫄깃함이 잘 살아있었다

 

 

우리가 란주칼면을 온 이유

바로 꿔바로우!(사천탕수육)

유리창 꿔바로우라도 표현했는데 바삭함이 잘 살아있었다

(사실 막 나와서 그런지 유리창까진 아니였음 ㅋㅋ)

꿔바로우는 전통식으로 식초맛과 향이 강한경우도 있는데

우리나라 사람이 먹기 좋게 전혀 그런거 없이 딱 먹기 좋았다

메뉴가 모두 나왔으니 다시 인증샷 찰칵 

 

모든 메뉴가 매력적이고 맛있었다

평소 자기가 먹는 중식 취향을 찾으면 될듯?

개인적으론 여럿이 가서 자장면 짬뽕 볶음면 중 취향따라 여러가지 시켜서 이것저것 먹어보는것을 강추한다

 

카페가서 차와 케이크와 함께

https://twitter.com/i/status/1787411104861413435

 

X의 고니마니모님(@gonimanimo)

삐삐 감상회 ㅋㅋㅋㅋㅋ 각자 찍은 직캠 한번에 보기 이게 되네

twitter.com

각자 직캠 찍은거 한번에 틀어놓고 직캠 감상회(라고 쓰고 최애 직캠 보여주기) ㅋㅋㅋㅋ

탐라 너머로만 봤는데 이게 되네 ㅋㅋㅋㅋㅋ

진짜 별거 안한거 같은데 시간이 뚝딱 지나고

 

우리의 위대한 목적 노래방으로 향했다

찾다보니 가게 된 직장인을 위한 스카이 노래방 ㅋㅋ

와우 야무지게 스탠드 마이크 있어서 마이크가 3개 ㅋㅋㅋ

배너가 부른 커버곡부터 시작해서 모든 관련된 노래를 싹 다 부르고

우린 물만 먹고 찐텐으로 놀아재꼈다 ㅋㅋ

2시간 하고 25분 넣어주셨는데도 모자라서

(사실 중간에 배너 라이브 와서 한 30분 다같이 라이브 감상함 ㅋㅋ)

30분 더 결제하려고 했는데 쿨하게 더 넣어주신 사장님 멋있어 8ㅅ8 

저 영수증 리뷰 쓰러갑니다 사장님

100점이 꽤 있었는데 모두 다 초점맞추는 사이 놓침 ㅋㅋㅋㅋㅋ

나는 셜록에 진심이었고 꾹프들이 tap을 해냄 ㅋㅋㅋㅋㅋ

 

진짜 알찬 삐놀

10시 30분에 만나서 6시 좀 넘어서 헤어지고 귀가하기 오후 7시임 ㅋㅋㅋㅋㅋ

밥먹고 차마시고 물과함께 노래방 찐텐으로 놀아버린 삐삐들 최고 ㅋㅋㅋㅋㅋ

우리 또 만나서 삐놀합시닷!!

 

 

 


명동 맛집 란주라미엔 나도 란주칼면 유리창 꿔바로우 먹어봤다!!

배너 추천 맛집 알찬 삐놀 삐삐일기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