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수 빵집 빵지순례 밀도 성수 커피 맛집 라떼킹 후식 좋아요

서울 여행기/성동구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7. 8. 23:56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성수 빵집 빵지순례 밀도

성수 커피 맛집 라떼킹


성수 오코노미야끼 맛집 핫쵸에서 맛있게 먹고

[서울 여행기/성동구] - 성수 맛집 내돈내산 추천 핫쵸 오코노미야끼오빠랑 성수 데이트 맛집 : 핫쵸 히로시마 오코노미야끼 명란크림 돈페야끼 토마토 츠케모노

 

성수 맛집 내돈내산 추천 핫쵸 오코노미야끼오빠랑 성수 데이트 맛집 : 핫쵸 히로시마 오코노미

성수 맛집 내돈내산 추천 핫쵸 오빠랑 성수 데이트 맛집 핫쵸 히로시마 오코노미야끼 명란크림 돈페야끼 토마토 츠케모노 아기가 시댁에 가는 주말 아침을 먹고 시간을 보내려는데 아기가 "할

naranara88.tistory.com

성수까지 왔는데 당연히 성수 빵집 커피 다 먹어야지?

원래는 카페를 가고싶었는데

시간이 조금 애매해서

성수 빵집 빵지순례와 근처에 있는 커피집에서 커피 하나 테이크아웃해 갔다

 

일단 가장 먼저 궁금했었던 성수 빵집 밀도부터 향했다

 

 

반응형

 

심플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성수 빵집 밀도

성수 빵지순례 빵집 밀도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9시 30분

 

성수 밀도는 동시 이용가능한 인원이 최대 4명이라는데 왜그런가 했더니

내부가 진짜 협소하다

고르려면 서로의 양해를 구해야 하는 매장크기 ㅋㅋ;;

나까지 딱 4명이었다

 

근데 확실히 성수 밀도가 맛집인 것 같은게 동네 주민이 계속 와서 식빵을 시가서 믿음이 확 갔다

 

내가 사진 찍는동안 야무지게 고르는 우리 남편

밀도단팥빵은 보드랍고 단팥빵이 달지 않아서 부담스럽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마롱 미니식빵 강추!

안에 밤이 가득 들어있어서 미니식빵임에도 불구하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다

러스크류도 다 맛있었다

허니갈릭 러스크는 촉촉바삭했고 초코러스크는 달콤했다

밀도 단팥빵, 큐브시나몬, 마롱 미니식빵, 초코허니러스크, 허니갈릭러스크

냉장쪽에서도 하나 큐브팥앙금을 골랐다

이정도만 고르려다가 성수 빵집 밀도는 식빵이 유명한 곳이라

리치식빵도 같이 골랐다

 

 

 

산 빵들은 싸가고 커피는 테이크아웃하려고 찾아보는데

마침 근처에 커피집이 있네?

성수 빵집 밀도 근처의 성수 라떼킹으로 향했다

 

산뜻한 외관의 성수 라떼킹

메뉴를 쭉 보는데 시그니처 쁘띠라떼가 마음에 쏙 들었다

와사비크림라떼가 너무 궁금하긴 했는데 처음 왔을 땐 역시 대표메뉴 먹어야지?

라떼킹크림라떼를 고르고 남편은 시원상큼한거 먹겠다고 제주청귤에이드를 주문했다

내부는 아마스빈같은 느낌이랄까

라떼킹 크림라떼도 안섞고 호로록 마시는 타입이었다

크림과 라떼가 층층이 쌓여서 크림만 들어오는것도 아니고 커피만 들어오는 것도 아니고 균일하게 들어와서

고소하고 달콤하고 맛있었다

딱 한모금 마셨는데 "맛있다"라는 말이 나왔으니 잘 만든 라떼라는 거지요

남편의 제주청귤에이드는 ㅋ 상큼한 느낌이라기보단 달달한 느낌이라서 남편이 투덜거렸다 ㅋㅋ;;

 

 

그럼 이제 성수 밀도에서 사온 빵을 먹어볼까?

크림과  팥앙금을 넣은 큐브팥앙금

밀도있게 채워져있어서 고소한 빵이랑 같이 먹기 좋았다

위 크림이 퍼지게 들어가있어서 빵과 함께 고루 먹을 수 있다

 

성수 빵집 밀도 식빵은 아침에 빵을 먹고싶어하는 우리 아가와 함께

딸기잼을 발라서 먹어봤다

딸기잼을 떠서

야무지게 빵에 바르고

와앙 먹기

우리 아가는 모닝빵같이 보드라운 빵을 선호하는데

성수 밀도 식빵은 맛있었는지 아침으로 든든히 먹고 갔다

 

근처에서 찾아서 갔는데도 너무 맛있게 먹은

성수 빵집 밀도와 성수 커피 맛집 라떼킹

근처에서 밥을 먹었다면 밀도와 라떼킹을 들러보고 빵지순례도 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성수 빵집 빵지순례 밀도

성수 커피 맛집 라떼킹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