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중곡동 미용실 추천 차분히살롱 담비 디자이너님이랑 머리다듬고 염색했어요~

내맘대로 써보기/패션, 미용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3. 17. 13:04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중곡동 미용실 추천 차분히살롱
담비 디자이너님이랑 염색했어요~




오키나와로 가족여행 떠나기 전
어렸을 때부터 새치가 많은 체질이라 계속 염색했는데
임신하고 아기 낳고 키우다 보니 재염색할 시기를 놓쳐버림

가볍게 동네에서 염색하려고 네이버예약을 찾아보는데
중곡동 차분히살롱이 네이버예약 할인이벤트를 하길래
예약하고 가봤다

 

 

 

반응형

 

 

염색 크리닉 컷 기장추가 로 예약~



중곡동 차분히살롱 가는 법

중곡역 스타벅스 사잇길로 들어가서

긴~ 계단이 있는 곳으로 올라간 다음
안쪽으로 들어가면 된다

가장 안쪽에 차분히 살롱이 보인다

중곡동 미용실 차분히살롱 영업시간
평일 : 오전 11시 ~ 오후 8시
주말 : 오전 11시 ~ 오후 7시
예약 우선이니 꼭 예약하고 가는 것을 추천한다

6명정도 수용가능한듯한
차분히살롱 내부

 

 

 

 


처음방문으로 예약했는데
담당쌤은 담비 디자이너님
염색할 머리색은 상담을 통해
나중에 탈색해도 큰 문제 없을듯한 색으로 정했다

체질상 흰머리가 많다보니 탈색 후 염색했는데
아직 우리아가가 어리니 집에서 할 수가 있어야지

담비쌤과 이런저런 이야기나누면서
편하게 머리를 잘랐다
임신했을때부터 한번 자르고 쭉 기른 머리를
무겁지않게 싹뚝싹뚝 가볍게 다듬어주고
염색약을 바른다음 잠시 대기

막 내린 아아와 함께 바깥풍경보며 잠시 멍때리기

장미꽃향기도 은은하게 나서 향긋했다

염색하고 머리감고 클리닉하기~
양쪽에서 수증기가 뿜뿜나와서 촉촉했다

염색하고 머리감고 머리색을 보는데
?????


윗쪽 머리색을 잘나왔는데
왜 아래쪽 머리색은 왜 그대로지
ㅋㅋㅋㅋㅋㅋㅋ
담비쌤과 서로 와하하 웃어버렸다 ㅋㅋ
원래 머리가 까아아만편이라 염색이 잘 안먹히긴한데
햇빛받으면 자연스럽게 보이는 느낌?

자연스럽긴하네 ㅎㅎ
근데 리터치는 해야할 것 같다




오키나와에서 찍었는데 나름 자연스럽게 사진도 잘나온다

이왕 머리한거 아기 머리도 다듬었는데 그건 다음 포스팅에 계속~




[임신 출산 육아 이야기/육아] - 중곡동 아기 미용실 중곡역 차분히살롱 23개월 인생 처음으로 미용실 가기

 

중곡동 아기 미용실 중곡역 차분히살롱 23개월 인생 처음으로 미용실 가기

중곡동 아기 미용실 중곡역 차분히살롱 23개월 인생 처음으로 미용실 가기 .일단 내머리부터 다듬고 염색하고 나서 담비쌤에게 조심스럽게 아기 머리도 자르시냐고 여쭤봤는데 자른다고 하셨다

naranara88.tistory.com

 

 


중곡동 미용실 추천 차분히살롱
담비 디자이너님이랑 염색했어요~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