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빛의그늘의 폭렬격전] 드래곤볼Z 폭렬격전 돗칸축제 브로리 뽑기 5연차 [빛의그늘의 게임이야기]

게임이야기/드래곤볼Z 폭렬격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1. 3. 18. 17:22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빛의그늘의 폭렬격전

드래곤볼Z 폭렬격전 돗칸축제 브로리 뽑기 5연차

빛의그늘의 게임이야기


 

 

안녕하세요 빛의그늘이에요

복귀하고나서 새로운 뽑기가 나왔으니 뽑는게 인지상정

고삐가 풀려버려서 5연차를 해봤습니다

과연 전 뽑았을까요 두근두근

 

 

 

 

자 브로리야 나는 리더가 정말 필요하단다

제발 뭐라도 주련 ㅠㅠㅠㅠㅠ

 

첫 뽑기 두구두구두구

라..라데츠

뭐 첫뽑기는 그럴 수 있어

 

두번째 뽑기

인조인간 실루엣이 보였을 때 와장창 하고

저 미라는 실루엣이 낯설어서 두근 했다가 또 와장창 ㅠㅠㅠㅠㅠ

나한테 왜그래 대체

 

그래 한번 더 뽑으면 될꺼야

 

.....

이거슨 아니지!!!!!!!!!!!!!!

아니 이게 뭐야!!!!!!!!!!!!!!!!!!!

이거 뭐 잠재 뚫으면 되나 -_-

 

원래 3연차만 할 생각이였지만 계속 간다

 

롸?

초3손오공 GT?

무슨 초특대 파티를 벌이세요?

역대급인데

 

잠시 멘탈 회복을 위한 우정뽑기 시간

 

자 진짜 마지막 최종 한번만 더 뽑자

 

파이쿠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좀 쉬긴 했지만 폭렬격전 한게 얼마인데 이런 대 망뽑은 또 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5연뽑한 결과냐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주년까지 존버만이 답인가 ㅠㅠ

그럼 여러분 담에 봐요 안녕~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