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뉴이스트]NU'EST의 숨겨진 갓띵곡을 찾아서 4탄 : 나와 같은 차를 마시고(A scene without you) [빛의그늘의 사심편집]

뉴이스트(NU'EST)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19. 5. 30. 11:2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뉴이스트]

NU'EST의 숨겨진 갓띵곡을 찾아서 4탄

: 나와 같은 차를 마시고(A scene without you)

[빛의그늘의 사심편집]

빛의그늘의 사심편집 구독자 수 2만을 돌파한 기념으로 제 최애영상을 알아보는 이벤트에서 놀랐던 점은

http://naver.me/5K9gsW0J

 

빛의그늘의 사심편집 영상 중 최애 영상을 뽑아주세요!

 

form.office.naver.com

 

의외로 뉴이스트 갓띵곡 시리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꽤 계셨다는 점이었어요

 

구독자 중에 타팬도 있으시고, 스밍 돌리기 바빠서 뉴이스트 전곡을 듣기 힘든 여건도 한 몫 하겠죠

사실 뉴이스트 일본곡을 하려고 했는데

편집툴을 켜보니 제가 7탄까지 이미 노래를 탕탕 내정해놨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제가 갓띵곡 4탄으로 내정한 곡인 뉴이스트의 >>나와 같은 차를 마시고<< 입니다

 

뉴이스트 JR, Aron, 백호, 민현, 렌 의 슬프고도 아름다운 음색 감상하시죠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