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빛의그늘의 폭렬격전] 드래곤볼Z 폭렬격전 기적을 일으키는 빛의 검 새로운 희망 원기검 트랭크스 초격전 공략(체력덱)

게임이야기/드래곤볼Z 폭렬격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17. 9. 29. 21:07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빛의그늘의 폭렬격전

드래곤볼Z 폭렬격전

기적을 일으키는 빛의 검

새로운 희망

원기검 트랭크스 초격전 공략(체력덱)





.

안녕하세요, 빛의그늘입니다

문득 초격전 목록을 보는데

트랭크스 체력을 돗칸 안시킨게 생각나서 원기검 트랭크스 초격전을 가봤습니다


원기검 트랭크스가 없는지라.. 낮선 트랭크스 초격전

공략은 이미 민덱으로 했었지만

보스의 속성정보다 설명에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최종 속성은 지능이겠거니.. 라면서 체력덱으로 갔더니

순서가

근력 - 기술 - 근력 - 체력 - 지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종 속성이 체력이고 그다음 한줄 나오는게 지능이였다니 ㅋㅋㅋㅋ


저는 체력덱으로 가긴 했지만

여러분은 다른속성으로 가시길 빕니다 ㅋㅋㅋ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