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빛의그늘의 사심편집] 프로듀스 101 시즌2 강동호 빛의그늘 마음대로 만든 강동호 홍보영상, 현망진창 강동호

뉴이스트(NU'EST)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17. 5. 25. 20:58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빛의그늘의 사심편집] 

프로듀스 101 시즌2 강동호 

빛의그늘 마음대로 만든 강동호 홍보영상

현망진창 강동호





안녕하세요, 빛의그늘입니다

다른 영상작업하는데 갑자기 생각나서 강동호 홍보영상 30초짜리 만들었습니다

일부러 기본 영상들만 썼는데 다른 짤들을 못쓴게 좀 아쉽군요





근데 현망진창 쳤는데 강동호 연관검색어 나오는거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힘들지?

모두 현망진창이니까 좀만 더 힘내요 여러분

우리 동호가 데뷔 확정되서 기쁨의 눈물을 흘리는 그날까지 !!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