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티에이징 탄력크림 추천] - 빌리프 프라임 인퓨전 리페어 에센스&크림 WITH 싱글즈품평단

내맘대로 써보기/패션, 미용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16. 12. 11. 05:34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티에이징 탄력크림 추천

빌리프 프라임 인퓨전 리페어 에센스&크림

WITH 싱글즈품평단




이제는 관리가 중요할 시기인 20대 후반

아직 피부가 팽팽할 때 관리를 해주어야 한다

이번에 써본 제품은 빌리프의 안티에이징 신제품!

프라임 인퓨전 리페어 에센스와 프라임 인퓨전 리페어 크림이다



가장먼저 프라임 인퓨전 리페어 에센스부터 알아보겠다


 빌리프 프라임 인퓨전 리페어 에센스

 

깊은 영양감의 농축 에센스가 촘촘하게 흡수되어, 매끈한 탄력과 영양을 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에센스입니다. 농축된 솔라 넥타 인퓨전 포뮬라가 함유되어 있으며, 외부 환경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히 달래주는 동시에 빈 곳을 채워주고, 노화의 흔적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빌리프 프라임 인퓨전 리페어 에센스의 질감은 일반적인 에센스보다 쫀쫀한 제형이다

쫀쫀한 제형이기 때문에 피부에 밀착감이 좋았다

손등에 테스트했을 때에도 마치 크림처럼 촥 피부에 감기며 즉각적인 보습을 해주었다


이번엔 프라임 인퓨전 리페어 크림 차례!




 빌리프 프라임 인퓨전 리페어 크림

 

진한 영양감의 농축 크림이 견고하고 매끄럽게 감싸주어, 탄력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주름개선 기능선크림입니다. 농축된 솔라 넥타 인퓨전 포뮬라가 함유되어 있으며, 쳐지고 늘어진 피부의 시간을 탄탄하게 잡아주고 쫀쫀하고 매끈한 피부결과 함께 노화 흔적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빌리프 프라임 인퓨전 리페어 크림의 제형은 일반적인 크림보다 훨씬 되직했다

손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힘을 들려서 꾹 눌러야 손으로 뜰 수 있었다



에센스와 비교하면 에센스는 피부에 스며드는 느낌이 강하고

크림은 되직한 제형때문인지 스며들기는 천천히 스며들고 피부에 막을 형성한다는 느낌이 강했다


이제는 얼굴에 발라볼차례!

정확한 측정을 위해 토너로 피부결을 정리해준 후 에센스 - 크림순으로 사용했다


토너 - 에센스 - 크림 을 차례대로 사용했을 때

겉보기에는 피부는 점점 윤기가 나는 것이 보인다.

유수분 수치의 경우 에센스를 발랐을 때 채워진 유분과 수분이 

크림을 발랐을때에도 유지되는 모습이었다.


위에서 손등에 테스트한 것과 같이,

에센스는 즉각적인 유수분 공급을 / 크림은 유지 및 보습막을 형성해주었다


개인적으로 빌리프 프라임 인퓨전 리페어 에센스&크림이 안티에이징이 되는 것을 느낀 것은 바로

팔자주름 이었다


눈주름은 아직 걱정이 없지만, 팔자주름이 조금씩 패여가는 것이 걱정스러웠는데,

에센스와 크림을 바르니 탄력크림이라 그런지 패였던 팔자주름이 차오른 모습이었다


주름지고 유수분이 부족한 피부가 걱정이라면?

빌리프 프라임 인퓨전 리페어 에센스와 크림과 함께

피부의 탄력을 되찾아 안티에이징해보세요 !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