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래곤볼Z 폭렬격전] - 드래곤볼 폭렬격전 천하제일 무술대회 보상 뽑기, 천하제일 무술대회 상위권자 보상 SSR확정 뽑기, 아크맨, 민첩 초사이언갓 손오공

게임이야기/드래곤볼Z 폭렬격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16. 8. 5. 21:37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드래곤볼Z 폭렬격전 

드래곤볼 폭렬격전 천하제일 무술대회 보상 뽑기

천하제일 무술대회 상위권자 보상 SSR확정 뽑기

아크맨, 민첩 초사이언갓 손오공




소박하게 천하제일 무술대회에서 40승만 할랬는데,

39승 마무리 하는데 천하제일 무슬대회 종료 으헝 ㅠㅠㅠ

나에게 1분만 더 있었어도 ㅠㅠ 40승하는건데 으헣허허허헣 


그래도 보상으로 하나 건졌다

공격력이 40프로 증가하다보니

1렙으로 데려갔는데 중간렙보다 셌다 ㅋㅋㅋ

생각보다 꽤 쓸만하군


그래도 이번엔 보상을 좀 받았으니 한번 뽑아볼까?



오류로 게임을 못하는 남편에게 뽑아달랬더니..

스샷은 뒤쪽에 찍었지만 총 4번을 뽑았다



음? 이것은 !

아주 가끔 잊을때쯤 한번 터진다는 지옥의 악마?

초격전 브로리도 한방에 보내버린단다 ㄷㄷ

하지만 난 안터지겠지

안될꺼야 아마

스테이지에 한번 데려가봐야겠다


씁씁 후후

가장 큰 하이라이트

역시 남편에게 뽑으라고 줬더니..



중복이 아니라서 다행이긴 한데

또 민첩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워할 애들은 넘치고

얻어야할것도 넘치고

오지터는 안나오고 흑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