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대 맛집 / 건대 중국집 맛집] - 건대 동문회관 금하 : 어머님 아버님과 함께 금하에서 맛난 저녁!

서울 여행기/광진구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16. 7. 21. 01:16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건대 맛집 / 건대 중국집 맛집

건대 동문회관 금하

어머님 아버님과 함께 금하에서 맛난 저녁!



아버님 생신을 맞이하여 어디에서 먹을까 폭풍고민과 폭풍검색 끝에 발견한 건대 맛집!

멀리 가는걸 좋아하지 않으시는 아버님 어버님을 만족시키고

모두의 입맛을 취향저격하는 건대 중국집 맛집!

건대 동문회관 금하로 출발!



퇴근하고 부랴부랴 가는 건대 동문회관 금하

빨간색 네온사인과 함께 금하라는 간판이 보인다


미리 예약해서 자리로 안내받는 중 ~

룸은 물론 홀도 마련되어 있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다


들어가기 전에 못찍어서 다 먹고 난 후에 찍은 방 사진

가족끼리 오붓하게 먹으면서도 품격이 있어보인다


기본셋팅 !

각자 앞에 기본반찬과 차, 그리고 냅킨 등등을 마련해 준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금하 디너메뉴 C 65,000원 짜리이다


오색냉체

팔진 상어지느러미 요리

북경오리 껍질

비취홍소 해삼요리

허브일품 활전복요리

자연송이 쇠고기 요리

꽃빵

식사

딤섬


자 순서대로 먹어볼까?


유난히 성질급한 남편이 빨리주세요 !

이랬더니 정말 빨리주셔서 당황스러웠다 ;ㅅ;

내가 늦게 먹는편이라 음식 반정도 비웠을때 나왔다 ㅋㅋ;;

남편 먹는 속도에 맞춰나와서 음식이 계속 쌓였다 ㅋㅋ


그냥 통상으로 나오면 찬찬히 이야기하면서 드실 수 있으니 

재촉하지말고 그냥 드시길 권유합니다


오색냉채

입맛을 돋우어주는 오색냉채!

재료들도 신선하고 간도 세지않고 적당해서 코스의 처음으로 딱 좋았다


팔진 상어지느러미 요리

이거 상어 지느러미 요리였어?ㅋㅋㅋ

암생각없이 먹어서 그냥 버섯요리인줄 ;ㅅ;


역시 괜찮았다

아낌없이 넣은 버섯과 맛을 해치지 않고 조화롭게 녹아드는 해물

적절한 농도의 전분과 상어 지느러미가 맛을 꽉 잡아주었다


북경오리 껍질

사실 우리가 이 코스를 고른건

바로 북경오리가 들어가서 였는데 !

육안으로 북경오리를 확인하긴 힘들었다 ㅋㅋ


이 요리의 경우 카트를 끌고와서 뒤에서 준비해서 나누어준다

아삭한 무생채와 씹는맛을 주는 오이와파 그리고 북경오리의 맛이

다소 아쉬운건 북경오리 크기가 큰편은 아니라서 맛이 좀 묻히는 감이 없지않아 있다는거?

그래도 먹을만했다


비취 홍소해삼요리

해삼을 잘 못먹는 나도 맛있게 잘 먹을 수 있는 비취홍소해삼요리!

물컹한 해삼의 식감은 해치지 않으면서도 고유의 맛을 잘 살려줬다

어울리는 야채들도 싹싹 비워먹었다


허브일품 활전복요리

허브일품이라고 강조할만큼 허브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

적당한 탱글함을 유지한 전복을 기분좋게 썰어먹었다


자연송이 쇠고기 요리

자연산송이와 소고기가 들어가있는 요리 !

소고기는 부드럽고 자연상송이는 송이의 풍미를 담고 있었다

양념은 중신특유의 양념이었다


꽃빵을 조금 끝어서 같이 먹으면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식사

원래는 양이 맛을 볼 정도로만 나오나,

여러가지 메뉴를 시켜서 조금씩 나눠먹으려고 하니

정량보다 더 주셨다

하지만 너무 배불러서 어차피 다 못먹었다는 후기 =ㅂ=..

그냥 정량 드세요 ㅎㅎㅎㅎ

고실고실하게 잘 볶아진 볶음밥~


달콤쫄깃한 짜장면~


모두 흡수하고 마지막으로 

후식 & 딤섬

다른 과일과 팥이 들어간 딤섬?떡?은 맛있었으나,

수박의 상태가 좀 안좋아서 불러서 말을 해드렸더니

확인해보더니 죄송하다며 다른 과일을 내와주셨다

다행히도 다시내온 과일은 맛있었다



확실한 맛과 서비스 모두를 보장하는 건대 동문회관 금하!

어머님 아버님 남편도 나도 모두모두 만족!


건대 주변에서 가족단위의 모임을 하려고 한다면

꼭 추천하고 싶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