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래곤볼Z 폭렬격전] - 1주년 감사합니다 프리미엄 뽑기 결과

게임이야기/드래곤볼Z 폭렬격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16. 7. 7. 00:4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드래곤볼 폭렬격전 프리미엄 뽑기가 떴다길래 냉큼 자기전에 뽑아봤다


오지터를 위해 모았지만 갖고싶은 애들이 꽤  스카우터에 보여서 냉큼 뽑기를 눌렀더니

어?  시작하자마자 야무차가 뜬다
느낌이 쎄한데??

앜ㅋㅋㅋㅋ
내가 가지고싶은건 하나도 안나옴ㅋㅋ
그와중에 몸빵을 담당하는 스카우터에 보이지도 않던 체력 피콜로는 뭐지??

내가 뽑는걸 보고 안뽑으려다가 뽑은 남편

나 기력올라가는 기술 베지터 가지고 싶었는데 ㅜㅜㅜㅜㅜㅜㅜ
내가 액땜해준 기분

이 밑으론 내가 뽑은 캐릭터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