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면목동 보쌈 맛집 농부보쌈 어머님 추천 맛집의 맛은? 아기랑 맛집 냠냠

서울 여행기/중랑구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4. 3. 12. 23:5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면목동 보쌈 맛집 농부보쌈

어머님 추천 맛집의 맛은? 아기랑 맛집 냠냠


 

중곡동 보쌈 맛집 본할머니 보쌈이 맛있다고 하던 와중

[서울 여행기/광진구] - 중곡동 보쌈 맛집 중곡역 본할머니 보쌈 아기랑도 잘먹지요!

 

중곡동 보쌈 맛집 중곡역 본할머니 보쌈 아기랑도 잘먹지요!

중곡동 보쌈 맛집 중곡역 본할머니 보쌈 아기도 잘먹지요! 바야흐로 김장철 김장철은 김치가 맛있으니까 생각나는 중곡동 보쌈 맛집 본할머니 보쌈! 김장 김치를 먹던 남편이 본할머니 보쌈으

naranara88.tistory.com

우리의 말을 듣고계시던 어머님께서 또 이야기를 꺼내신 보쌈 맛집

위치는 대략 알고 있었는데 언제가보지 하고 있었다

어느날 저녁 뭐먹지? 하다가 갑자기 어머님의 추천 맛집이 떠올라서

바로 나갈준비하고 면목동 보쌈 맛집 농부보쌈으로 향했다

반응형

 

1991년부터 자리한 전통적인 면목동 맛집 농부보쌈

주차는 가게 앞에 할 수 있는데 많이 대기는 힘드니 붐빌 시간이라면 대중교통으로 가자

농부보쌈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11시

농부보쌈은 점심시간쯤 부터 해서 밤까지 영업해서 영업시간이 꽤 긴편이다

널찍한 내부 입식 좌석도 있고 좌식 좌석도 있다

예전에 지어져서 그런지 잉어 있는거 보니 가든 느낌이 난다 ㅎㅎ

우리 아가는 동물 보는걸 좋아해서 잉어가 잘보이는 자리에 착석

밥을 안먹을때는 하염없이 보면서 좋아했다

농부보쌈 차림표 메뉴판

뭐 먹어야하냐고 여쭈어보니 김치모듬을 추천하셔서 김치모듬에 쟁반국수를 주문했다

생굴이 제철일때는 생굴도 나온다고 한다

면목동 보쌈 맛집 농부보쌈의 반찬들

보쌈집보단 백반집 반찬이 나오는데?

같은사진 아님 ㅋㅋ 잉어가 노니는 모습을 집중해서 보는 우리아가

붐비기 딱 직전에 와서 금방 나온 김치모듬보쌈

김치가 종류별로 나와서 김치모듬보쌈이다

아 야밤에 포스팅하니까 너무 배고픈데

우리 아가 앞에 좋아하는 멸치 놔주고 이제 먹어볼까?

이미 밥 한입 하시고 계신 우리딸 ㅋㅋ

 

 

야들야들 촉촉한 보쌈

우리아가 먹기 좋게 잘 잘라주고

다양한 조합으로 즐기는 보쌈 >ㅁ<

여기에 쟁반국수도 참을 수 없지!

농부보쌈의 쟁반국수는 전통적인 맛이었다

요즘사람들에겐 입에 좀 안맞을지도 ㅇㅅㅇ?

쟁반국수에 보쌈 한점 올려 먹어도 맛있지 >ㅁ<

전체적으로 전통적인 맛이어서 어머님께서 추천하신 이유를 알겠다

엄빠가 배추 먹는 모습이 궁금했는지 자기도 배추를 먹어보는 모습 ㅋㅋ

그래 먹어보련

 

 

이제 밥을 다 먹은 우리아가

"엄마 물고기 보러 가도 되요?" 그럼!

아빠랑 보고 와 엄마는 마저 먹을게

좋아하는 물고기를 빤-히 보고 있는 우리아가

아빠랑 같이 있겠다 난 마저 보쌈을 먹고 있는데 갑자기 날 부르는 남편

왜 ㅇㅅㅇ? 하고 가봤더니

ㅋㅋㅋㅋㅋ 애기가 잉어를 하염없이 보고있으니 물고기밥 줘보라며 주셨다 8ㅅ8

너무 감사합니다 8ㅅ8 따수우셔라

https://youtube.com/shorts/IPXngghLj94?feature=share

너무 재미있어요? ㅋㅋ

 

 

잉어밥도 야무지게 주고 이제는 기린 선글라스 자랑 중 ㅋㅋ

엄마랑 선글라스 놀이가 재미있는 우리아가 이제 가자 ㅎㅎ

 

전통적인 맛을 자랑하는 면목동 보쌈 맛집 농부보쌈

어르신들이 좋아할 것 같은 맛이다

우리 입맛에는 조금 안맞는게 있긴 했는데 그래도 꽤 먹을만했다

특히 아기에게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밥도 잘먹고 잉어랑 즐거운 시간도 보낼 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코스트코 오가는길에 생각나면 한번씩 먹어야지!

 

 

 


면목동 보쌈 맛집 농부보쌈

어머님 추천 맛집의 맛은? 아기랑 맛집 냠냠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