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속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 맛집 빌라드스파이시 배너 태환 추천픽으로 즉석떡볶이랑 생맥주 달려! 삐삐일기

서울 여행기/서초구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12. 14. 01:51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고속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 맛집 빌라드스파이시

배너 태환 추천픽으로 즉석떡볶이랑 생맥주 달려! 삐삐일기


 

어느날 버블에 남긴 배너 태환이가 쏘아올린 빌라드 생맥

근데 난 빌라드스파이시도 못가본 삐삐인걸 ㅠㅠ

그런데 날 간택해주신 삐삐님덕에!! 이제는 가볼 수 있어 8ㅅ8

고속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 맛집 빌라드스파이시로 향했다

 

 

 

반응형

 

고속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을 지하철에서 들어가본 적이 없어서;; 

꽤나 헤메이다 찾은 빌라드스파이시 파미에스테이션점

오픈런이 있다더니 진짜 빌라드스파이시에 줄 서 있는 사람이 꽤나 있었다

다행히 먼저오신 삐삐님이 줄을 서놔서 수월하게 들어갔다

내부는 꽤 널찍하다

그리고 무조건 4인까지만 한 테이블에 앉을 수 있으니 다인원이 올 때 주의!

빌라드스파이시 메뉴 차림표

태환이의 추천에 힘입어

즉석떡볶이 약간 매운맛에 불고기, 해물, 쫄면 & 라면 반반에 모둠튀김 시키고

산미구엘 생맥주까지 야무지게 주문했다

야채도 추가하면 맛있다는데 혹시라도 다 못먹을까봐 ㅋㅋ

크으 아주 푸짐하네 ㅋㅋ

해물도 불고기도

라면도 쫄면도 모두모두 넣어버렸!

삐삐 모임이니 만큼 예절샷 한번 거하게 챙기고

오늘은 태환이 추천으로 왔으니 모두 가슴에 태환이나 단체 품고 옴 ㅋㅋ

예절 챙겼으니 이제 산미구엘 생맥주 짠짠~

역시 술은 낮술이죠 >ㅁ< 히힛(이라고 술찌가 말합니다)

산미구엘 생맥주 너무 맛있어 +ㅁ+

 

 

빌라드스파이시 떡볶이 맛있게 먹는법을 참조해서

보글보글 조금 더 끓여주고

그에 맞춰서 튀김도 나와서

다시한번 챙기는 예절샷 ㅋㅋㅋㅋ

음식따위 내새끼들이 더 중요하다(?)

조금 더 끓여주면 맛있는 빌라드스파이시 떡볶이 완성

진짜 왜 고속터미널 빌라드스파이시 파미에스테이션점에 오픈런이 있는지 알겠다

여기 맛집 맞네

떡에 양념이 쫘압 베어들어간데다가 해물에 고기도 넣어서 국물 맛도 더 좋고

라면에 쫄면 반반이라 더 꾸덕하고 양념이 잘 베어들어가서 너무 맛있었다

 

 

본식 떡볶이를 먹었다면 K-디저트 볶음밥을 먹어주는 것이 인지상정

태환아 결혼도 안해줄꺼면서 이렇게 플러팅을 날려주면 고맙다

날치알 볶음밥 가즈아~

국물을 좀 남겨두고

 

양념이 잘 섞이게 볶아주면

빌라드스파이시 볶음밥 완성!

조금 눌러붙는게 맛이니 잠깐 기다려준 후

후후 불어서 냠! 먹어봤는데

오 이것도 괜찮네? 

즉석떡볶이의 볶음밥은 입맛에 안맞는 경우도 간혹 있는데

역시 맛잘알 빌라드스파이시 전 알바생의 추천은 갓벽했구요

아 근데 태환자기 우리 볶음밥 해주는거 기다렸는데 왜 안왔오

기다리다가 우리가 해먹었잖아 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볶음밥 해주는거 영상으로 남겨줬음 좋겠어 랜선으로 볶아줘 태환자기(?)

 

 

아무래도 삐삐모임이다 보니 배너 이야기를 엄청 했는데

진짜 한순간도 말이 끊기지 않고

우리 배너 예쁘다~로 결론 ㅋㅋ

더 웃긴건 혜프 1명 + 곤프 3명인데

곤프들이 계속 "아니 근데 영광이가~" 이러면서 영광이 이야기를 엄청 했다는 혜프님의 증언 ㅋㅋ

아니 근데 어떻게 영광이 이야기를 안해요 그렇게 운동을 열심히 해서 어? 근육이 어? 

그렇게 보이는데? 어? 

곤프는 곤에게도 진심이지만 플러팅하는 태환이와 영준이의 운동한 몸매에도

하나같이 진심이라서 안심이었다

우리의 취향은 역시 똑같은거에요 ㅋㅋㅋㅋㅋㅋ

맛있게 먹고 태환이가 안와서(?) 카페까지 갔는데

이 이야기는 다음 포스팅에 계속!

 

빌라드스파이시 파미에스테이션점 고속터미널 맛집으로 인정! 탕탕!

 

 


고속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 맛집 빌라드스파이시

배너 태환 추천픽으로 즉석떡볶이랑 생맥주 달려! 삐삐일기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