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홈플러스 홈플대란 전단지, 세일 후기 홈플러스 면목점에서 & 먹보대장 누룽지 후기 산리오까지!

정보성 포스팅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12. 1. 05:13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홈플러스 홈플대란 전단지, 세일 후기 홈플러스 면목점에서

& 먹보대장 누룽지 후기 산리오까지


 
남편이 보여준 홈플러스 홈플대란 정보
뭐 마침 마트 갈때도 됐고 해서
아기 어린이집 하원 후 같이 홈플러스 면목점으로 향했다
 

 

 

 

반응형

 
일단 본격적인 쇼핑 전에 홈플러스 홈플대란 전단지 훑어보기

더 깔끔한 전단지는 여기서 확인하세요
https://naranara88.tistory.com/m/2011

홈플러스 홈플대란 50만원어치 후기 홈플대란 전단지, 홈플러스 세일 면목점에서

홈플러스 홈플대란 50만원어치 후기 홈플대란 전단지, 홈플러스 세일 면목점에서 약 23만원어치를 질럿던 홈플러스 홈플대란 1차 후기에 이어 [정보성 포스팅] - 홈플러스 홈플대란 전단지, 세일

naranara88.tistory.com

사실 아기가 있어서 제대로 본건 집에와서 봤다 ㅋㅋ;;;
제대로된 홈플러스 홈플대란을 즐기려면 홈플러스 전단지를 미리 보는 것을 추천한다
집에와서 아 이것도 볼껄 하는 후회를 할 수 있다
 

산리도 제품이 있길래 한번 보는데
우리아기가 "이거 가지고 싶다"하면서 가지고싶어하길래 ㅎㅎ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중 쿠로미가 마음에 든다길래 사줬다

아기머리에 조오오금 크긴 한데 뭐 오래쓰면 되지

산리오 양말과 뽀로로 양말도 있었다 2+1 !! 
아기 뽀로로 양말 조금 탐나는데 집에 양말 다시한번 확인해보고 사야겠다

그리고 내 사랑 오로나민C가 1+1에 10,500원? 인터넷보다도 훨씬 싼데다가
보통 오로나민C 자판기에서 뽑아먹으면 하나에 1200원인데 20개에 10,500원이니 하나에 500원정도!
바로 넣어

차에 쓸 연료첨가제도 하나 사주고
 
https://youtu.be/kDGvBI5kdhQ

 

파이 비스킷류는 3박스에 9990원, 한박스엔 4790원

예전에 한번 사놔서 지나갔다가 막판에 남편이 집어왔다
던킨 보스톤크림파이 맛있다니까 한번 먹어봐야지

3개이상 구매시 할인도 있고

홈플러스 면목점을 가는 묘미
바로 10+1을 사는 재미!! 근데 이번엔 먹고싶은거 한개! 쌀로별만 가져왔다

동물 보는걸 좋아하는 우리 아가는 물고기와 동물이 있는 반려동물존에서 구경중~
우리 아기가 보는동안 잠깐 아기 자르기책 같은거 있나 보려고 갔는데

아기한테 걸려서(?) 손잡혀서 돌아오는 중 ㅋㅋ;;;
"엄마 같이 봐야지~"하면서 손잡고 데려가는데 뭐 어쩌겠나 손잡고 가야지 ㅋㅋ;

다시 잡혀가서 같이 동물보기 하다가 아기에게 오리기 책 보러가자고 설득해서 다시 갔다

특가도 있고 티니핑 랜덤 럭키박스도 있었다 ㄷㄷㄷㄷ 이것도 뽑기로 뽑아야하는 것인가
 

오 씽씽한글버스 영어버스 마음에 드는데? 근데 인터넷에서 한글+영어버스 같이 사는게 이득이라 두고오고

아기가 좋아하는 오리기책과 타요 미니퍼즐을 겟또!
파란 타요버스가 좋다며 고르고 뽀로로 퍼즐도 하나 더 사주려고 했는데
이거 하나면 된다고 해서 하나만 샀다
우리아가 소박하기도 하지
 

 

 

궁금하니까 루비골드키위도 사보고

마침 파도 양파도 필요해서 골랐다
양파도 작은걸 주로 써서 큰게 필요가 없어 ㅇㅅㅇ...
근데 사실 둘다 너무 많긴해... 파 2개만 낱개로 팔아주실래요

근데 맛난이 감자 한봉지 1990원인거 실화인가 ㄷㄷ

내가 좋아하는 양상추도 특가! 아기를 위한 시금치도 할인해서 가져왔다

한번 먹어보니 맛있었던 골든고구마칩도 1+1으로 데려오고

맵탱? 너무 국물 맛있어 보이는데? 지금은 라면이 꽤 있으니까 다음에 꼭 가져와야지

홈플러스가 미쳤어요!! 홈플러스 면목의 홈플대란인데 창고대방출 80%할인 ㄷㄷㄷㄷ

우리가 주로 쓰는 쿨링 바디워시워 내가 쓰는 쿨링 샴푸가 4,770원?????
바디워시는 좀 있어서 일단 샴푸를 3개 쟁여놨다
하 든든해 주말에 또 가서 살까?

메디힐 피토엔자임각질패드도 있길래 하나 사봤다
쓰던게 떨어져서 일단 임시로 써보는데 아직까지는 괜찮다

패드의 결이 적당히 각질이 묻어나오기 좋은 볼륨감이라 사용감이 시원하달까
닥토하는데 모공사이사이 잘 닦이는 기분?
내 피부가 예민한편이라 며칠 더 보긴 해야할듯 하다 

아니 주방세제 500원 ㅋㅋㅋㅋ 와 홈플러스 홈플대란 할인 폼 미쳤다 진짜
 

 

 

국물 즉석식품류로 1+1해서 보는데(일단 선지 해장국 좋아요)

3230원 50%할인되는 의정부식 부대찌개는 이미 매진 ㄷㄷㄷㄷ

아빠는 먼저 옆 보는사이 내가 뒤에서 보던거 마저 보고 있으니
엄마 데리러 오는 우리아가
아니 우리딸.. 엄마도 이것좀 보면 안될까?? ;ㅂ; 

홈런볼 안먹어본 신상 마롱크림 참아? 못참아서 데려왔다 신상은 못참지

단백질칩이 뭐야 이러면서 운동 끝나고 먹어야지~ 이러면서 남편이 사와서 먹어봤는데
<< 칠리살사만 먹어봤는데 적당히 매콤하고 바삭바삭해서 좋았다 맛있는데?

모카칩.. 뭐랄까 먹고 후회할거 같은 비주얼인데 궁금해서 사봄..
그래 뭐든 밟아야 직성이 풀려

내가 좋아하는 젤리류는 할인을 안하네..
할인하는 젤리들도 있던데.. 어쩔 수 없지
 

이번엔 음료수 전체적으로 1+1을 많이해서 우리 남편은 제로콜라를 6개나 데려왔다 ㄷㄷ

커피도 티도 꽤 되는게 많아서 구석구석 잘 찾아보자
 

 

 
이번엔 우리아가꺼도 좀 볼까?

우리 아기가 좋아하는 뽀로로과자를 팔길래 하나씩 사줄랬더니
치즈는 안좋아한다그래서 블레인이랑 계란맛을 샀다
인터넷보단 조금 비싸긴 한데 당장 먹기에 조금의 불이익은 괜찮지

어린이용 음료수는 10+1을 하고

아기 음료수는 1+1 !! 
자 우리가 아기 음료수를 박스단위로 사야할 때지
일단 브래드이발소 음료수 2종류 박스단위로 담고

아기가 좋아하는 조그마한 과일음료수들도 샀다

자기 오렌지 주스도 먹을거라며 직접 들고오는 우리아가
그래 사자 ㅎㅎ 엄빠도 마시지 뭐

아기음식이나 간식 이유식도 1+1을 많이 했다
근데 우리아가는 아기과자는 졸업을 해서 ㅋㅋ;
여기에서는 요거트 과자정도랑 밥이랑 같이먹을 카레, 짜장 이정도?
근데 이것도 전에 쟁여놔서 패스~
 

누룽지 좋아하는 우리 아가를 위해 사본 먹보대장 누룽지

집에 가서 먹보대장 누룽지를 뜯어보니 얇게 눌린 누룽지가 있고
아기용이라 그런지 고소한 느낌보단 좀 밍밍한 느낌? 
근데 딱딱하지 않고 바삭바삭해서 그런지 우리아가는 매우 좋아했다

설명서대로 뜨거운 물을 넣어서 줘봤는데
숭늉을 너무 좋아하는 아가는 맛있다고 잘 먹긴 했는데
바삭바삭한걸 더 좋아하는거 같긴하다 ㅋㅋ
나중에 넣은 바삭바삭 누룽지부터 먹고 잘 풀어진 누룽지를 먹는걸 보면 ㅋㅋ;;
그래 취향존중해
 

 

 

 

콘프레이크류도 할인해서 아몬드프레이크와 초코첵스 기본을 주워왔다
 

두유도 1_1이나 할인을 하는데 내가 좋아하는 베지밀에이가 6천원이라 집어올뻔... 집어올껄그랬나
그러고보니 하나만 남았네!!

한우가 반값할인을 하긴한데
우리에겐 크게 메리트가 없어서 고기보러는 주말에 다시 와보는걸로

주로 호주산먹는데 이날은 호주산 소고기는 이득이 없었고

미국산 소고기는 40%할인 중이었다

맛있어보여서 쟌슬빌 부대찌개 밀키도 가져오고

음료수나 요거트류도 1+1을 많이 했다
주말에 와서 사가야지

음식쪽 특가상품도 한번 둘러봐주고~
 

 

미트볼 좋아요오! 1+1은 또 못참지

 

홈플러스는 생선류도 가격도 신선도도 괜찮다

생연어 횟감용 구이용 모두 할인판매한다

전단지에 있는 오징어~ 확실히 반값이긴한데 뭐 해먹질 않아서 패스

김치도 양념장도 견과류도 1+1 2+1 ~

근데군데에 많은 할인이 들어가는 특가가 꽤 있어서 홈플러스 면목점 구석구석 살펴봐야한다

바디 제품 샴푸 린스 이런류도 1+1이 많았다

잠시 내 눈을 돌아가게 한 포켓몬 1,000원
이브이나 뮤 사고싶었는데 
뮤 정도만 사볼걸그랬나?? 뮤 이쁘게 잘나왔던데
 

아기가 상태가 좀 졸려서 그런지 칭얼대서 안았다가 앉혔다가 반복하다보니
카트 찍는걸 깜짝했는데 이렇게 할인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거의 25만원돈이 나왔다 ㄷㄷㄷ
야무지게도 샀네 ㄷㄷㄷㄷ
근데 주말에는 홈플러스 홈플대란 딸기나 돼지고기 할인이 있어서 한번 더 와도 좋을 것 같다
홈플러스 홈플대란 전단지부터 후기까지! 끝!

그리도 이튿날 우리는 한번 더 홈플러스 홈플대란을 즐기러 갔다
https://naranara88.tistory.com/m/2011

홈플러스 홈플대란 50만원어치 후기 홈플대란 전단지, 홈플러스 세일 면목점에서

홈플러스 홈플대란 50만원어치 후기 홈플대란 전단지, 홈플러스 세일 면목점에서 약 23만원어치를 질럿던 홈플러스 홈플대란 1차 후기에 이어 [정보성 포스팅] - 홈플러스 홈플대란 전단지, 세일

naranara88.tistory.com


 

 

 

 


홈플러스 홈플대란 전단지, 후기 홈플러스 면목점에서

& 먹보대장 누룽지 후기 산리오까지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