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귀포 아침 맛집 만덕이네 아기랑 한식대첩 우승자 식당에서 손맛 즐기기 전복문어흑돼지두루치기 정식 냠냠

지방 여행기/제주도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10. 26. 15:44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서귀포 아침 맛집 만덕이네 아기랑 한식대첩 우승자 식당 손맛 즐기기

전복문어흑돼지 두루치기 정식 냠냠


어느덧 제주도에서의 네번째 날

이 날은 확실히 피곤했는지 푹 자버린 우리

이제 아침 먹으러 가야지?

 

오늘의 아침은 한식대첩 우승자의 손맛을 즐길 수 있는

서귀포 아침 맛집 만덕이네로 갔다

 

반응형

 

날씨가 좋아서 파아란 제주도 하늘

만덕이네 외관은 푸근한 느낌이다

내부는 큰 의자가 있는 입식과 좌식이 있는데 아기의자는 따로 없어서 좌식의자에 앉았다

한식대첩4 우승에 빛나는 만덕이네 사장님

대한민국명인이기도 하다

메뉴 어... 왜이렇게 흔들렸을까

우리는 전복문어흑돼지두루치기 정식을 주문했다

볶음밥은 별도 2천원인데 배불러서 패스~

본인의 수저를 스스로 챙기는 우리 아가

앞치마 야무지게 차고 먹어야지

 

 

 

한상 가득 나온 서귀포 맛집 만덕이네 전복문어흑돼지두루치기 정식

큼지막한 문어와 딱새우와 전복이 똭!

보글보글~ 잠시 끓여주고

다양한 반찬들이 맞아주는 서귀포 아침 맛집 만덕이네

아침엔 역시 국물이지!

접짝뼈국부터 후룩 먹어볼까나?

둔둔하게 붙어있는 살코기들

접짝뼈국은 찐하고 무난하게 맛있었다

개인적으로 접짝뼈꾹은 화성식당이 최고인듯

[지방 여행기/제주도 ] - 제주도 현지인 맛집 화성식당 접짝뼈국 접짝거세 제주도 공항근처 맛집 아침으로 돌아기랑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제주도 현지인 맛집 화성식당 접짝뼈국 접짝거세 제주도 공항근처 맛집 아침으로 돌아기랑 제주

제주도 현지인 맛집 화성식당 접짝뼈국 제주도 공항근처 맛집 아침으로 돌아기랑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오늘은 제주도 마지막 날 맨날 바쁘다 바빠 아기랑 제주도 생활 이러면서 허겁지겁 나

naranara88.tistory.com

 

두툼한 수육 양이 좀 적긴 하다 ' '

두툼하고 씹는맛도 있는데 조금 식어서 아쉬웠다

그리고 밥 먹기 전 미역국도 먹어보는데

미역국이 어~~~~~~~~~~~~~~~~~~~~~어엄청 시원하다

시원함이 탁 치고 가서 너무 좋았다

그리고 간장게장도 먹어보는데 게장 매력적이었다

달짝지근하고 레몬향이 사악 베어있어서 끝향이 너무 향긋했다

간장게장 초보 남편도 무난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이라서

남편도 인정하면서 괜찮게 먹었다

 

 

 

 

만덕이네 전복문어흑돼지두루치기가 익어가면

직원분이 오셔서 먹기 좋게 다듬어주신다

너무 보글보글 해버려서 연기를 못없애버렸네

두툼한 전복을 집어서 와앙 먹어보니 두루치기에서 기대하는 그 맛!

와구와구 먹기에 맛있는 그 맛!

거기에 해산물이 들어가 있어서 감칠맛이 더 들어갔다

고기에 해물에 가득가득 쌈 싸먹으면 우웅 맛있어 >ㅁ<

 

 

 

https://youtu.be/YrttJIh7JBM

이거 뭐냐면 전을 통째로 먹고싶은 우리아가 ㅋㅋㅋㅋㅋ

잘라주겠다는데 "아니야아~ 할 수 있어~" 그러길래 지켜봤다

당연하게도 아가에게 너무 무거웠던 전 먹기 좋게 잘라줬더니 너무 맛있게 먹었다

우리는 맛만 보고 우리 아가가 다 먹음

맛있었어 우리아가?

그래서 우리는 저 전이 뭔지 기억이 안난다 ㅋㅋ;; 

배부르게 먹고 입 닦는 우리아가

엄마가 입을 톡톡톡 닦는 걸 보고 자기도 톡톡톡 닦는 중

물 시원하게 마시고 마무리~

근데 물 마시다가 좀 흘렸는데

물 흘렸다며 식탁이랑 바닥을 휴지로 싹싹 닦는데

내가 책임감있게 키웠구만 뿌듯해

계산하는데 우리 아가가 귀여웠는지 귤 하나를 쥐어주셨다

감사합니다~

귤 받고 신난 우리아가

 

https://youtube.com/shorts/fzPMQ4h5CUA?feature=share

이제 점프 점프 하면서 카페 가요~ 

 

무난하게 맛있었던 만덕이네

서귀포 아침 맛집답게 아침 일찍 열고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이라 좋았다

아기가 앉기에 조금 불편한 감이 있긴 했는데

우리 아가는 아기의자 없이도 잘 먹는편이라 괜찮았다

 

그런데 기대를 너~무 하고 가서 그럴까?

특별하기보단 무난히 맛있는 맛이어서 조금 아쉬운 느낌은 있었다

하지만 서귀포 맛집인것은 확실하다

 

 

 

 


서귀포 아침 맛집 만덕이네 아기랑 한식대첩 우승자 손맛 식당 즐기기

전복문어흑돼지 두루치기 정식 냠냠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