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키나와 철판구이 사와후지 아기랑오카나와 가족여행 맛집 추천

해외 여행기/오키나와 3박4일 여행기(23.03.16 ~ 19)

by 발랄하고 우울한 청춘 2023. 5. 12. 01:1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오키나와 철판구이 사와후지 아기랑 오카나와 가족여행 맛집 추천


돈키호테 방문 후 이제는 저녁을 먹어야지!

원래 계획한 코스가 있는데

남편이 돈키호테에서 내가 쓸거까지 면세 계산을 해버리는바람에

다시 사느라 시간이 좀 지체되니 좀 애매한 상황

원래 계획했던 곳을 가야하는데 남편이 까먹고 그냥 저녁 먹을곳으로 갔다;;

어머님 아버님 생신 겸 팔순겸 이것저것 다 겸사겸사 가는거라

오키나와 철판구이를 좀 더 특별하게 먹을 수 있는 곳

오키나와 가족여행 맛집 추천 오키나와 출판구이 사와후지로 향했다

 

 

반응형

오키나와 철판구이 사와후지 주차는 주변의 유료 주차장에 잘 대자

우리는 바로 옆에 댔다

사와후지에서 먹기 위해선 일단 예약이 필수다

회원가입 후 인원수, 날짜를 정해서 예약을 하면 된다

회원가입이나 예약이 어렵다면 호텔 직원에게 예약해달라는 방법도 있다

https://tabelog.com/okinawa/A4701/A470101/47011120/?cid=google_yoyaku

 

鉄板焼さわふじ (美栄橋/鉄板焼き)

★★★☆☆3.52 ■【美栄橋2分/国際通り9分】石垣牛ステーキ他、沖縄県産食材鉄を板焼きで! ■予算(夜):¥10,000~¥14,999

tabelog.com

그런데... 예약하고 나서 따로 메일이 온 것을 발견하지 못했다

매장 사정으로 다른시간대에 예약할 수 있냐고 메일이 왔는데 여행와서 메일확인을 안하니 알리가 있나;;

현장에서 확인해보니 진짜 메일이 와있었다

서로 어쩌지.. 이러다가 

사와후지측의 배려로 예약한 시간에 먹을 수 있게 됐다 ㅠㅠ 고맙습니다 ㅠㅠ

시간이 될 때까지 기다린 후 다시 입장~

바깥 테이블과 철판구이 앞에서 먹을 수 있는 좌석 그리고 안쪽 룸까지 갖추고 있다

자 일단 모두 손을 닦고

 

와인 이런것도 갖추고 있는데 저희가 다 와인을 안마셔서요 패스

우리는 그냥 일반 물컵

아기는 약간 작은 컵에 빨대까지 콕 꽂아줬다

오키나와 철판구이 사와후지는 아기의자도 갖추고 있고

아기 손님에 대한 배려도 좋아서 더 좋았다

 

 

 

 

사와후지 특선 코스

 

오늘의 전채

 

오키나와 채소로 만든 요리와 오키나와 소세ㅣ

채소도 맛있었고 소시지도 맛있었다

생선은 탱글탱글한 묵같이 씹는맛이 있었다

고추냉이는 응축된 진한 맛이 나니 조금씩 먹자

 

계절 스프

호박스프같이 생겼지만 당근스프다

엄청 맛있었다

옥수수의 고소한 맛과 달큰한 당근향이 조화로워서 싹싹 비웠다

 

폰즈 소스를 곁들인 안심구이

후추를 뿌린 안심구이(히레)

잘게 썬 양배추에 폰즈소스를 끼얹어 상큼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개인적으론 고추를 다진거와 함께 먹으니 매콤하니 맛있었다

우리아가도 냠냠 잘먹어요~

 

 

 

 

오늘의 해산물

젓가락 받침대도 예쁘네

통통한 새우를 초록색 소스(바질페스토인듯?)에 먹는데 정말 맛있었다

들어간 채소도 모두 신선함을 머금고 있어서 싹싹 다먹었다

 

현지 채소와 소 철판구이 

고기를 굽기 전 고기에 대한 안내와 상태확인 및 굽기 정도를 확인하러 온다

일단 보기만해도 맛있어 보인다

접시도 똑같은게 아니라 각자 다른 예쁜 접시들로 줘서 눈으로도 더 예쁜 느낌

깨알같은 마늘칩

우리는 미디엄레어 어머님 아버님은 미디엄웰던

크으 영롱하구나 오키나와 소고기야 +ㅁ+

입에 넣으니 씹는맛이 있으면서도 사르륵 녹아버린다

채소도 맛있었다

그 쓰다는 여주도 심지어 먹을만했다

요즘 와사비 올려먹는게 핫한거 알죠?

개인적으로 최고의 조합이었어요 맛있어 ㅠㅠ

한점 남은게 너무 아까워 ㅠㅠ

 

 

 

 철판볶음밥 미소시루

소금간이 되어있는 볶음밥과 미소시루

다소 짭잘하긴 한데 맛잉섰다 볶음밥인데도 불구하고 기름기가 적어서 좋았다

미소시루에 담긴 두부가 부들부들하니 맛있었다

오키나와 유시두부도 맛있대서 먹어보고싶었는데 이렇게 먹네

 

디저트

그리고 대망의 생일 축하!

오키나와 철판구이 사와후지는 미리 기념일이라고 말해두면

디저트 코스 때 요렇게 축하케이크를 받을 수 있다

가족사진도 찰칵 찍고

케이크에 초를 꽂아 후우~

아기가 있어서 디저트도 하나 더 주셨다

고마워요 사와후지

이래서 아기랑 오키나와 가족여행 맛집으로 추천하나봐요 

미야코지마산 셔벗이었는데 시원하고 맛있었다

 

커피, 홍차, 디카페인 녹차

마지막으로 차

커피, 홍차, 디카페인 녹차 세가지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

나는 오키나와 고유의 류큐홍차를

아버님은 디카페인 녹차를 고르셨는데

아이 뜨거워라 ㅎㅎ

각설탕도 같이 제공하는데

나와 남편 입맛에는 안넣고 마시는게 더 맛있었다

설탕을 넣으니 홍차 향을 좀 해치는 느낌이었달까?

 

오키나와 가족여행의 추억 하나 쌓고 잘 먹고 갑니다~

이제 숙소로 가자~

 

채소까지도 맛있었던 오키나와 철판구이 사와후지

아기랑 오키나와 가족여행 맛집 추천으로 손색없는 곳이었다

오키나와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꼭 사와후지 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오키나와 철판구이 사와후지 아기랑 오카나와 가족여행 맛집 추천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